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940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이 글은 4년 전 (2021/8/13) 게시물이에요
애플에서 삼성으로 바꾸고싶은데 

애플은 지금 내가 아이폰8 17년에 사서 계속 쓰고 있는데 확실히 소프트웨어?업데이트도 잘해주고 오래쓰는데 (밧데리 제외하고) 큰 문제는 없더라구,, 

 

삼성도 자체적으류 업데이트 자주 해줘?? 

그리고 잘 쓰면 오래 쓸 수 있지?!
대표 사진
익인1
웅 나도 거의 3년쓰고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5년마다바꿈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3년째쓰는데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울 엄마 이번에 노트3에서 바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그 노트3을 내가 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좋음 튼튼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둘다 2년 써봤는데 아이폰은 2년 넘게써도 렉걸리거나 멈추는거 없는데 갤럭시는 .. 1년만 써도 그렇던데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3년째 업데이트 하라고 나름 자주 뭐 알림? 오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좀 느려지긴 했는데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6년째 쓰는거 보면 ㄱㅊ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업데이트 겁나 자주함 지금 2년반째 쓰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음 난 삼성2년넘게 쓰는 중인데 난 오히려 아이폰이 더 오래가는듯 삼성 시간지나면 별롷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3년 쓰다가 몇달전에 바꿨어 s8 썼는데 더 이상 업데이트 지원 안 해준대서...그리고 내가 아이폰은 안 써봐서 모르겠는데 갤럭시는 오래 쓸수록 렉이 정말 심해짐 잘 관리해서 쓰면 오래 가겠지만 소프트웨어는 아이폰이 훨 나은 것 같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침에 급울고싶었는데
19:13 l 조회 3
희망연봉 못 줄것같으면 물어라도 보던가
19:13 l 조회 3
안녕
19:12 l 조회 1
올리브영 신박템 있어?1
19:12 l 조회 3
잘때 빼곤 절대 누워있으면 안되는듯
19:12 l 조회 11
공기업 익들중에 블로그 협찬받는 사람 있어?
19:12 l 조회 6
요즘 쇼츠들 다 남 따라하는거..
19:12 l 조회 6
어느세월에 돈 모으나
19:11 l 조회 7
동생 군대갔는데 요즘도 괴롭힘 심하대... 3
19:11 l 조회 21
20대 중후반익들아 친구들 얼마나 남음..?다들 친구 많아..?4
19:10 l 조회 36
28살때까지 알바만 하면서 살면 좀많이 한심해보여..?8
19:09 l 조회 40
여름뮤트 블러셔 어떤거 살까1
19:09 l 조회 23
이거 그냥 원나잇인가?3
19:09 l 조회 29
사은품으로 받고싶은 물건 뭐 있어?
19:09 l 조회 5
본인표출9살 차이 나는 연애 .. 진짜 헤어졌어 9
19:09 l 조회 68
사무보조 알바 주에 15시간 근무하는데 월급 100만원임5
19:09 l 조회 20
유럽 추천해줘!2
19:09 l 조회 12
특수부대한테 조폭은 ㄹㅇ 쨉도 안 돼???? 1
19:08 l 조회 20
얼굴에 갑자기 열 오르는거 도대체 이유가 뭘까1
19:08 l 조회 8
뾰루지 하루만에 가라앉히는 법 있니...
19:0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