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071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6
이 글은 4년 전 (2021/8/14) 게시물이에요
카메라가 진짜 마음에 들어 아이폰11? 부터인가 카메라가 뭔가 갤럭시st이여서 아쉬움 ㄱ-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텐알 3년째 쓰는데 배터리 레전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직 성능 94%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나도 한번 보고와야지 두근두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우 쒯 난 85얔ㅋ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왘 나두 3년째 쓰는데 87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ㅘ… 8개월만에 95%된 12미니 우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어케 관리했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충전할 때 폰 절대 안 함.. 히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내가 절대 안 하던 행동이군..ㅋㅋㅋㅋㅋ 역시..리스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3년째 쓰고있는데 91%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왘ㅋㅋㅋ나도 이제 2년좀넘었는데 97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배터리 짱이었어 지금은 12쓰는데 외관빼면 훨 나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장이 안난다 고장이 ㅋㅋ배터리 레전드도 공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배터리가 ㄹㅇ임 12미니 쓰는데 매일 쿠라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진짜 폰 바꾼 거 후회할 정도... 12미니쌈무 쓰는데 배터리 효율 99인디 91이던 텐알보다 구림 내 텐알코랄 그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진짜 무거워.. 바지에 넣으면 바지가 한쪽으로 처져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배터리 ㄹㅇ 난 아직도 xr 쓰지만 너무 만족해... 2년반썼는데 아직도 90이상 유지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카메라 예쁨 난 요즘 나오는거 아직도 적응안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ㅇㅈ 딱 여기까지만 카메라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자 무거워…..근데 난 만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아이폰X 4년째 쓰는 중 ㅋㅋㅋㅋㅋㅋ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진짜 레전드로 무거워 나 게임하다가 손목에 무리 가서 물혹 생겼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맞어ㅋㅋㅋㅋ그래서 인스타스타나 유튜버들도 투폰쓰더라 텐에스나 텐알 사진용으로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텐이랑 텐에스 텐알이 진짜 조은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텐알 카메라 때문에 너무 만족 중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다들 배터리 어떻게 그렇게 좋아,,? 나 2년쓰고있는데 80%,,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텐알 2년쓰고 배터리 92였는데 지금 12미니 6개월만에 95야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야나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그래서 12로 바꿨는데 후회중이야.. 텐알 다시 가고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Xr 진짜 잘 뽑은듯!! 3년짼데 카메라 배터리 성능 굿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ㅁㅈ텐알 디자인도 맘에들어 근데 진짜 개무거워서 손목나갈듯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텐알 나오자마자 폰 바꿔서 아직 까지 쓰고 있는데 고장 안나서 더 쓸거 같아 ㅋㅋㅋ 그리고 카메라도 너무 맘에 들고 예쁘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카메라 넘 조ㅎ아..... 2년 좀 넘었는데 배터리성믕 87인게 눈물....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걍 돈내고 배터리만 바꾸고 계속 쓸까 생각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텐알 18년 12월에 바꾸고 아직도 쓰는데 배터리성능 83이면 좋은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엉 나 텐에스 18년 11월에 샀는데 배터리 성능 75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난 텐알 카메라 별론데!! 화질이 안 좋지 않아....? 난 빨리 바꾸고싶엉 손목 아파 죽겠음 그래도 디자인은 넘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텐알 3년 버티고 미니로 갈아탐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텐알 3년 이리저리 들고다녀도 다 멀쩡한 게 ㄹㅇ... 잘 나왔어 근데 너무 무거워 몸에 떨구면 고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돌덩이... 배터리는 내가 폰 너무 많이 써서 그런가 2년 째인데 85다 ㅠㅠ
카메라 마음에 들긴 하는데 인물모드 안 되는 거 아쉬움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코에 떨궜는데 멍 들었자너,,, 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년 반동안 사용 중인데 왜 배터리81인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카메라 예쁘게 나오는 건 또 진짜 이쁘게 나오던데 .. 친구들 폰 12 진짜 많은데 색감 다다름 폰 뽑기 나름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정품 충전기 잘 안쓰고 대부분 보조배터리로 충전하거나 그냥 굴러다니는거 아무거나 쓸 정도로 배터리에 신경 안 썼음 근데 2년 반?쯤 지났는데 배터리 89..! 그치만 무거운게 큰 단점인듯.,,ㅎㅎ ㅠㅠ 그래도 배터리 생각하면 이만한 폰 없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ㄹㅇ 카메라에 배터리 이 두개만보고 안바꿈 특히 배터리ㅡ는 레전드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Xr나오고 바로 사서 아직쓰는데 배터리는 84지만 그냥 다 만족...근데 진짜 벽돌^_^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2-3년째 88 근데 난 무게 신경 안써서 무거운건진 모르겟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오 나도 2년 반 썼는데 92다 매일 충전하면서 폰했는데도 이정도면 배터리는 ㄹㅇ 인정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ㅇㅈ 진짜 xr 무게 빼곤 만족해 2년넘어가고 있는 시점에서 지금 95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넨 침대 시트 바꾸는 주기 어떻게 돼?
6:43 l 조회 3
5리터 종량제 찾기 너무힘들다
6:41 l 조회 6
하.. 오늘 일요일인 줄 알았는데 월요일이고 심지ㅇ어
6:40 l 조회 25
아니 살인의 추억 본 사람
6:39 l 조회 13
아침부터 뭘 힘을 빼냐 솔직히 다 알잖아 저런 애들
6:38 l 조회 39
이제 곧 아기낳으러 육아휴직쓰는데 뭐 선물해야 좋을까?1
6:37 l 조회 11
예전에 나르랑 손절했는데 역대급 ㄹㅈㄷ임4
6:36 l 조회 81
조화가 안되는 얼굴이라서 너무 슬프다
6:33 l 조회 8
근데 예전부터 인기글 올라오는것들 보면
6:33 l 조회 38
보통 진짜 착한사람은 자기가 착하다고 말안하던데..2
6:32 l 조회 100
난 ㄹㅇ 쩝쩝박사라 돈 많이 벌어야됨2
6:32 l 조회 27
어제 치킨을 그렇게나 먹었는데도 또 먹고싶어1
6:31 l 조회 8
나르시스트랑 엮이면 안되긴 함2
6:30 l 조회 62
치폴레 먹어야지
6:29 l 조회 12
누가 사다준 향수 묘하게 모기향 냄새나서 방치한지 4년
6:28 l 조회 24
생일인데 바빠서 연차 못썻다 흑2
6:26 l 조회 19
연애할때 이사람이랑 연애하면 안된다는 주변신호3
6:26 l 조회 170
하ㅠ 택시기사님 아들이랑 소개팅하게 생김32
6:24 l 조회 471
몸매 미의 기준은 선천적인거야 학습된거야2
6:23 l 조회 19
어제 회 먹을걸...
6:2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