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074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4년 전 (2021/8/14) 게시물이에요
그냥 S 재미가 없음
대표 사진
익인1
현실적인 얘기만 하는게 재미가없구나 그럴수있어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s인데 맞장구쳐주려고 상상 열심히 해보려고 한적있음 ㅠㅠㅠ그 이후로는 흥미 안생기더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ㅜㅠㅠㅠ 약간 이제 s많음 친구들 있는 곳 가면 내가 사차원이고 특이하다고 취급하고 웃음코드가 약가ㄴ 안 맞는ㅔ N친구들이랑 놀면 서로 재밌어서 잘 맞는듯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n인데 가끔 s랑 얘기하면 기운빠짐 걍 내가 물어본 질문 터무니없고 쓸데없는걸로 치부함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내가 하고 싶은 말이 이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n 애들 대화에 못 끼어 ㅋㅋㅋ 맨날 왜..? 굳이..? 이 생각해섴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아무리 내가 상상해도 걔네랑 상상하는 범위가 다른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친구들도 약간 그러ㄴ거 같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나름 망상 많이 하고 심하게 하는 S라고 자부했는데... 아직 진짜 N의 대화를 못 들어봐서 모르겠다 누가나한테 찐N식 질문 해줄사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그냥 뭐랄까 내가 조금 심하긴하는데 그냥 길가다가도 툭툭 생각나면 툭툭말해서 S친구들은 내가 신기하다고 생각하고 마는데 N친구들은 같이 흥미롭게 이야기해줘서 나랑 맞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밸런스게임 좋아하는데 이 정도면 같이 대화 잘 될라나??!!... 근데 밸런스 게임도 너ㅓㅓㅓㅓㅓㅓㅓ무 터무니없는 건 그렇다고 느끼긴 해...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밸런스게임 뇌절이런건 싫어... 터무니 엊ㅅ는 그냥 내가 뭔 말하면 에스는 딱 거기서만 말하는게 재미가 없다고 난 느껴졌어 토론하듯이 뭐 연관된 다른 말도 하면서 이야기 이어지는게 재밌다고 난 생각ㅎ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토론하듯이... 나도 그런 대화 좋아해 실컷 대화하다가 딱 정신차려보면 근데 원래 무슨 얘기하고 있었지? 이런 느낌의 대화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토익 보러 가기 너무 귀찮다…
8:58 l 조회 2
백설공주 같다는건 뭐야 ?
8:58 l 조회 3
대전 첨오는데
8:58 l 조회 5
와 오랜만에 본가와서 잤는데 수면의 질 차원이 다름1
8:57 l 조회 10
만약 범죄 저지르면 나의 모든 인터넷 기록을 경찰이 볼수있는거임? 7
8:55 l 조회 28
스벅 말고 두유로 변경되는 곳 어디 있어?? 2
8:55 l 조회 14
남친하고 학벌차이 나는 거 어떻게 생각해?5
8:54 l 조회 34
언니랑 고양이랑 친해지는법 머있을까3
8:54 l 조회 21
멍들때 작았다가 점점커져??? 6
8:51 l 조회 52
길이길이 남을 우리의 71억
8:50 l 조회 40
컴포즈에 프로틴커피 생겼으면 좋겟다
8:49 l 조회 11
주말아침에 성심당 롯백이 낫나 dcc가 낫나...3
8:49 l 조회 14
아니 왜 돌돌이 써놓고 그대로 둠??????????!!!!?7
8:49 l 조회 55
성격 드럽거 예비범죄자면 안만나는게 낫지?2
8:48 l 조회 20
트위터 영구박제로 복수했습니다
8:47 l 조회 18
아는 오빠 사회성 ㄹㅈㄷ로 없는데2
8:47 l 조회 125
잘챙겨주고 섬세한데 무던한성격인 남자없겠지?3
8:46 l 조회 65
4인석 내 앞에 애랑 애엄마 앉았는데 3시간 째 울어 5
8:46 l 조회 171
갤탭도 좋음??2
8:45 l 조회 9
폼롤러할때 내는 소리 개듣깃맇네
8:45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