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377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3
이 글은 4년 전 (2021/8/16) 게시물이에요
케이크 쇼카드 꽂고 바게뜨 썰고 슈나 츄잉스타 없으면 만들어서 포장하고 냉판 닦고 전타임이 못한 빵 종류 3~5개 포장하고 케이크 나오면 케이크 진열하고 빵 밑에 유산지 더러운거 갈고 집게들 설거지하고 유통기한 확인해서 당일꺼 빼고 그다음날 빵들 진열하고 뭐 기타 등등이랑 기본적인 파바업무들(빵진열,계산,배달,빙수나 음료만들기) 이걸 5시간동안 하는데 개꿀인거 맞아...? 파바 미들 꿀이래서 지원했더니 그냥 개헬인데............... 내가 일을 못하는걸까....?
대표 사진
글쓴이
주말에 쿠키없으면 쿠키포장 할때도 있어..,. 리본묶기하고... 물류 중에 냉장고에 커피나 주스 샴페인 이런것도 내가 정리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올영밖에 안해봐서 잘모르겠지만 나름 괜춘한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는 유통기한 빼는거랑 바게트 써는 거는 다 마감이 해! 그리고 빵 포장 및 진열은 대부분 다 오픈이 해! 물론 쿠키는 식히는 시간있어서 미들에 하고, 혹시나 재고 다 나간 거 다시 만드느냐 식혀둔거는 미들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빵 진열대 밑에 유산지 갈고 청소하는 것도 마감이 했어ㅋㅋㅋㅋㅋ 내가봐선 마감 업무를 좀 분할해서 하는 것 같은데?? 우리 미들은 진짜 계산, 일부 포장, 다 나간 거 진열하기, 커피 제조 이런 것만 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빵 물류 들어온건 많이 안하구 그 밑에 서랍에 있는거 유통기한 빼면서 채우긴해!! 이게 내가 냉판 닦고 유산지 갈고 슈나 츄잉스타 만들어서 포장하면서 잡일들 다 하려니까 시간이 모자란건지 내가 손이 느린건지 사장님 눈치 보이더라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오픈이랑 마감 다 해서 쓰니가 적은 일들 다 오픈이랑 마감 시간에 하는데 처음엔 버거운데 나중엔 손님 너무 몰리지 않으면 그럭저럭 괜찮고 어느 날은 할거 다 하고나서 손님 안오실 때 쉴 때도 많아..! 한지 얼마 안되었으면 아직 일이 잘 안익어서 버거울만 해! 하다보면 빨라진다!! 파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마자.. 내가 홀청소를 안적었긴했는데 매장 청소 내가 다해..,,, 매장 밖에 빗자루질하고 안에 빗자루질하고 케이크 쇼케이스 닦고,,, 사장님이 마감이라 나한테 그냥 시키는걸가 ... 유동인구 적은 매장도 아니라 빙수주문까지 들어오면 넘 빡세서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 케이크 쇼카드 이런건 몇분 걸리지도 않는 거니까.. 저기서 이런 자잘한거 빼면 진짜 괜찮아 나 파바 오픈 미들 마감 다 해봤는데 일 많은 지점 미들이어도 일단 미들이 제일 꿀이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통 파바 알바라면 하는 일이긴 하지 근데 슈나 츄잉 만드는건 의외네 우린 호두파이 소라파이에 슈가파우더뿌리는거 아닌이상 모든건 기사님이 해주셔서 ...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스 게시글 보고 대학갔을 때 만학도 아주머니가 했던 말 떠오름
11:50 l 조회 1
10살 이상 연상한테 호감 느끼면 ㅋㅋㅋㅋㅋㅋㅋ
11:50 l 조회 1
바지 재질 잘못 입어서 더워하는중
11:50 l 조회 2
자취 고민
11:50 l 조회 2
처음 직장 들어가서 결혼 할 때 정도까지
11:49 l 조회 8
왁뿌슬랑이..? 그거 뿌시면 끝나 는교?
11:49 l 조회 4
엽떡 먹을까 투도우펀 먹을까 ㅎㅎㅎㅎㅎㅎ
11:49 l 조회 3
근데 동료가 육휴쓰거나 단축근무하면 옆사람한테 돈 더주는건 안되는건가..1
11:49 l 조회 6
근데 진짜 내가 10년만 일찍 태어났어도 학원강사 도전해봤을듯
11:48 l 조회 6
이번 지방직 필컷라인인 익들있음?2
11:48 l 조회 8
아니 유럽 놈들 날씨 때문에 난리난거 개킹받음ㅋㅋㅋㅋㅋㅋ
11:48 l 조회 10
원신 하 산드로네 뽑을거라고 서브탐측유닛 모으는중인데 1
11:47 l 조회 4
팔뚝살 운동하면 빠지긴 하는 거임????1
11:47 l 조회 13
Npay 머니 통장(우리은행)을 급여 통장으로 쓸 수 있어?2
11:47 l 조회 11
72시간 소개팅 여자분 딱 남자들이 좋아하게 생긴 얼굴이다 ㅋㅋㅋㅋ5
11:46 l 조회 81
고1이면 아직은 20대초반 사이에서 어린 학생티 날때야?4
11:46 l 조회 11
제발... 스탠리 색상 골라쥬ㅓㅠㅠㅠㅠ 4040 11
11:46 l 조회 96
메이크업픽서 진작 쓸걸 개좋네
11:46 l 조회 25
사주로 커플이 결혼 가능한지 모른다네...?
11:45 l 조회 9
오늘 결혼식 혼밥해...13
11:44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