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558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4
이 글은 4년 전 (2021/8/17)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빠른 거 맞지??
대표 사진
익인1
ㅇㅇㅇ 완전 빠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유튜브 해도 될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당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3이면 아직 학생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태어날 때도 23에 낳은 거면 빠른 거였는데 지금은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걸 물어보는 거 자체가 신기할 정도로 빠름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겁나 빠르지 나 지금 스물셋인데.... 빨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 부모님 세대때도 23살이면 빠른편이었던거같아! 근데 지금이면 진짜 빠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엄청 23이면 아직 대부분 학생이고 놀러다닌다고 바쁠나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엄마가 나 그때 낳았는데 주변에서 제일 젊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완전 빠른거지 부모님 나이로 생각해도 빠른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완젼 빠르지 난 노노카 엄마가 나랑 동갑인 거 알고 충격머겄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완죤.. 내친구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개빠르지 베이비부머 세대에서도 빠른 편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ㅇㅇ 빠름
23이면 이제 4년제 졸업할 나이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졸업할 나이도 아니고 바로 들어가서 4학년인 나이지 그것도 휴학 한번도 안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엄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울엄마가 23에 나 낳았는데 이 때도 엄청 빠른거였어 나는 성인인데 엄마 친구분들 자식들은 여전히 초-중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고쳤구나라는 생각만 들어
너무 빠름 성인이라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울 엄마가 23살에 나 낳았는데 난리 났었다고 했었옹,,, 그때도 그랬는데 지금이면 더 빠르다고 느낄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응옹 진짜 핵빠른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완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친구의친구까지 합쳐도 본적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애기지... 현역으로 들어가도 아직 대학생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애기가 애기를 낳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부모님 세대에도 23은 빠른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ㅇ대부분 사고쳤다고 생각할 정도로 빠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웅 왕빠르지 너무드물어서 놀랄정도임 속도위반인가 그런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술 빨리 깨는법 ㅈㅂ 11시에 또 먹어야더ㅣ는데
20:58 l 조회 3
나 프리랜서인데 원래 일이라는 게 이런가?
20:58 l 조회 7
아니 나 올해 3월에 하이닉스 샀었네 2
20:58 l 조회 17
27살 백수인데 인생 후회돼1
20:58 l 조회 13
너희 스트레스 받는 친구 사이 몇년 유지하다 끊었니1
20:58 l 조회 4
키크고 잘생기고 학벌좋고 외향적인 25살 남자가 모솔일 수도 있어??2
20:58 l 조회 5
너네 1.7 회사 면접 보러 가 말아 ? 3
20:58 l 조회 4
회계팀 재무팀 경영지원..등 회계업무 하는사람 있어ㅠ?
20:58 l 조회 4
30살에 칠천 모았는데 엄마가 절대 남자한테 티내지말래3
20:57 l 조회 27
우리아빠만 하닉없어ㅋㅋㅋㅋㅋㅋ
20:57 l 조회 14
저녁 모먿지 제발 골라조3
20:57 l 조회 9
입사 첫날 퇴사해본 익 있나?
20:57 l 조회 9
복근 운동은 좀 재밌는것 같애3
20:56 l 조회 15
오빠 진짜 사람 열 받게 하지마
20:56 l 조회 21
벌레 잡는 트랩 쓰는 사람 있어??
20:56 l 조회 2
이런치마는 신발 뭐 신어야하나6
20:56 l 조회 20
친구들한테 점점 서운한게 생김...1
20:56 l 조회 14
잠실 디저트 맛집이나 예쁜 카페 아는 익 있오?? 2
20:55 l 조회 7
와 자전거 근 10년만에 타려니까 못타겠다
20:55 l 조회 4
우리 엄마 맨날 뭐든 다 내 탓해서 진짜 방금 폭발해버림
20:5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