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710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6
이 글은 4년 전 (2021/8/17) 게시물이에요
는 나야...ㅎㅎ 여태 부모님이 사주셔서 비싼 거 사달라고 해본 적도 없고 지금도 아이폰se2 써ㅋㅋㅋㅋ 좀 구려보이니ㅠㅠ난 진짜 기능만 다 하면 돼서...졸업하고 내 돈 벌면 최신형으로 바꿔보까...
대표 사진
익인1
ㄴㄴㄴ 소신있어보여서 조은데 ㅋㅋㅋ 뭐하러 필요도 없는데 최신형으로 바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ㅋㅋㅋㅋㅋㅋ사실 놋북 정도면 비싼 거 사보겠는데 폰에 백 쓰는 건 내 기준 아직 무리라서ㅋㅋㅋㅋㅋ에휴 아껴쓰기나 해야겠다 여태 망가져서 바꿔가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관심 없어서 모를 확률 높음
걍 삼성폰이다 애플폰이다 이정도만 알아..
친구 폰 기종 뭔지 기억 안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의 폰 관심도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그렇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랑 비슷하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ㄴ멋있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스퀘어머임
9:02 l 조회 3
효성중공업 와ㅏㅏㅏㅏㅏㅠㅠㅠㅠ
9:02 l 조회 21
우리 사무실에 대놓고 씨X 욕하는 사람 있음
9:02 l 조회 7
삼전 다 팔고 쏠탑투 살까
9:01 l 조회 9
회사다니면서 운동 언제 가능할까
9:01 l 조회 4
창틀에 파리가 죽어있는데 러브버그인가?
9:01 l 조회 3
믹스커피가 생각보다 당이 적네
9:00 l 조회 5
요즘엔 오늘 뭐 먹었다 자랑글이 없고2
9:00 l 조회 15
당 끊어야 되는데 사수님이 계속 단 음료 사주셔...
9:00 l 조회 5
과자 많이 먹는 익들
8:59 l 조회 7
인티 연령대 높아져서 쫌 슬푸다,,,🥲1
8:59 l 조회 20
아 직장동료랑 대화하다보면 속터짐 진짜
8:59 l 조회 10
세포라 장난해
8:59 l 조회 3
석사 31살 취업제발3
8:59 l 조회 15
거래처 자주 가는 업무는 단정해야겠지..1
8:58 l 조회 7
나만 삼전 하닉 둘 다 없는 것 같아2
8:58 l 조회 28
합법적 백수 시험만 끝나면 드라마 영화 다 본다해놓고
8:58 l 조회 6
우리 엄마 이준석 좋아했었는데
8:58 l 조회 18
청년미래적금 말야 가입할 때랑 만기됐을 때 내 소득이 달라져도 지급유형은 변동없는거지?
8:58 l 조회 9
수습기간 세후 190 ㅇㄸ?
8:5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