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739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
이 글은 4년 전 (2021/8/18) 게시물이에요
나 손도 얇은편인데 오타 진짜 개심하게 냄 왜이래? ㅠㅠ 수정하기기창아서 걍 씀 맨알 에효
대표 사진
익인1
나 구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손구락 뚤뚱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승질 급해 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럴 나도 성질 진짜 객급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야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그랴 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폰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퐁이 유독 오타 많이 나더라..ㅠㅠㅠㅠㅠ 나도 오타 망ㅎ이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아나 ㅋㅋ 내 오타랑 똑같이 나네 지금도 힘ㄷ주고 수정하는줄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오타 내는 거에 별로 의식을 안 해서 그런 거 아님,,,? 난 오타 싫어서 칠 때부터 신경쓰면서 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즘 걍 귀찬아서 신경써도 귀찬아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 빨리 치다보면 더 생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엄청 심해 지금도 한 10번 넘게 고치고 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아잔짜 개웃기네 나 대표 한테 이걸로 지적도 잗음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짐짜 이유가 뭘 ? 안 구리구 쓰면 이상태임 구리구는 규치구 고치규 고치고 오타 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ㅇㅈ 안봐도 안ㅂ다 ㅎㅎ 에효 걍 사는대로 살자 기찬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루장 나름 귀업다고 생각해..난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넨 화장하고 머리 까지 하는데 몇시간 걸려?
1:19 l 조회 3
근데 난 홍명보 부러워
1:18 l 조회 6
버거 영어 스펠링 틀리면 어떰?1
1:18 l 조회 7
헬스장 인포알바 해본사람
1:18 l 조회 3
26살인데 내친구 30살 남자랑 결혼한대 1
1:18 l 조회 20
홍명보 마지막 웃는 거ㅋㅋㅋㅋ1
1:18 l 조회 6
계약직 2달 하다가 퇴사
1:18 l 조회 4
대학에서 과cc 2번하면 어때보여?3
1:18 l 조회 8
사내연애 안좋은거 아는데 한번 해보고 싶긴 행
1:17 l 조회 4
승무원 관두니까 할 일이 없음 ㅎ1
1:17 l 조회 10
아이폰이 갑자기 잠겼어 ㅠㅠㅠ 소유자가 아이폰을 잠궜다는데2
1:17 l 조회 13
나는 일경험 인턴하는데 일을좀 시켜
1:17 l 조회 11
혼자놀기 좋아하는 익 있어?1
1:17 l 조회 11
엥 연애해본 애들 들어와봐 내친구 왜이러는거임…?12
1:16 l 조회 27
키위랑 그릭요거트 가져옴
1:16 l 조회 11
나랑 직장동료랑 10살 차이 나는데
1:16 l 조회 7
대구사는데 요새 낮에만 덥지 시원함4
1:16 l 조회 11
와 나 헛돈 ㄹㅈㄷ3
1:15 l 조회 20
친구들이랑 클럽 갔는데 남자들이 나한테만 다가오면5
1:15 l 조회 44
갤럭시 기카 셀카 찍으면 자동보정 됨?
1:1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