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802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
이 글은 4년 전 (2021/8/18) 게시물이에요

일단 나는 지플립을 쓰고 있는데 (보라빤짝이. 제일 처음 나온거) 

아이워치가 너무 가지고 싶어서 아이폰13 나오면 넘어가려고 했거든? 

아이패드도 미니5가 있긴 한데 너무 작아서 아이패드도 차차 사야지 생각하고 있었고(메모용) 

그런데 갤워치가 요번에 인바디까지 나오고 한다고 하고 예쁘게 나오더라고 ㅠㅠ

글구 현재 쓰고 있는 지플립도 솔직히 만족스러운데다가 (아이폰만 쭉 써왔는데 삼성페이에 폭 빠짐)

갤탭이 메모하기엔 편하다는 이야기도 들어서... (업무 때문에 들고다닐 예정)

무엇을 사는게 좋을까? ㅠㅠ 고민이야.



참고로 컴퓨터로 일하는게 많아서 집에 데스크탑도 쓰고, 들고다니는 건 맥북에어(M1) 들고 다녀 

에어팟 쓰다가 지플립사면서 버즈로 샀는데 귓구멍(?)에 안 맞아서 다시 에어팟프로로 샀고

(에어팟 쓸 때마다 떨어지는 연동성에 솔직히 짜증은 많이 남.. 예전에 에어팟+아이폰 조합이 넘나 좋았어서) 

하... 하루에도 수백번 고민중이야. 

워치는 사면 앞으로 그 라인으로 쭉~ 가야한다는 그런 생각이 있어서 ㅠㅠ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pov: 하이닉스 아침에 좋다고 담은 나
10:03 l 조회 1
팔로워 300명인 사람에 맨날 놀러가는 스토리 올리는데 왜 나 친구가 없어.. 이러지
10:03 l 조회 1
근로장려금 이거 뭐야...?
10:03 l 조회 3
스포츠든 뭐든 우리나라 경기 있을 때마다 질 것 같은데.. ㅎ 이러면서 초치는 애들은 심리가 머야?
10:03 l 조회 2
주택 사는데 앞집 개 너무 시끄러워
10:02 l 조회 4
생리컵 쓰니까 걍 생리 안 하는 것 같음
10:02 l 조회 5
어제 젤다 야숨 하다가 울뻔 함 ㅋㅋㅋㅋㅋ ㅠㅠ
10:02 l 조회 5
엥 손흥민 안들어감?
10:02 l 조회 5
운동하기 전에 세수 안 하고 가면 트러블 날까...?1
10:02 l 조회 4
설영우는 죽어도 안 빼네1
10:01 l 조회 13
청년미래적금 은행 어디 했어?? 1
10:01 l 조회 11
내가 매직을 왜 했을까.....
10:01 l 조회 9
헐 오늘 6.25날이구나
10:01 l 조회 11
하닉은 저게 시총2위 무빙이냐
10:01 l 조회 19
나 진짜 다리 부종 심한데 효과있는 약 있어?1
10:01 l 조회 12
내 월드컵 푸드 개야르1
10:00 l 조회 42
얘들아 지금 하닉 들어가면 몽총하냐 ..4
10:00 l 조회 51
느그들 월드컵 안보노?!?!3
10:00 l 조회 41
저작권에 대해 잘 아는 익들 있어 ?? 이것도 상업적인 목적에 포함되나1
9:59 l 조회 7
어른의 권력으로 말랑이 플렉스 하고 왔어
9:59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