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915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이 글은 4년 전 (2021/8/19) 게시물이에요
이유 있으니까 안받는거 아닌가... 막 나보다 잘사는 애들도 국장받는데 왜 나는 못받음 이런거는 그 애들한테 화내야되는거아녀..? 국장플 뜰때마다 궁금..
대표 사진
익인1
걍 뭐.. 돈을 못받아서 아쉬운가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 집이 잘 사는 게 아닌데 분위 높게 나와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거 항의할수 있는거 있지않아?? 다시 조사해달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해도 달라지는 경우가 별로 없나 봄,, 나도 당사자가 아니어서 잘은 모르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그게 쉽나ㅋㅋㅋ그게 가능하면 탈세자 다 잡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갑자기 탈세 얘기는 왜 나와..? 나는 그 자기 분위에 대해서 항의하는거 말하는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연한 거 아님? 부모님 많이 버시지도 않는데 등록금으로 몇백만원 나가면 당연히 화 나지 나보다 훨씬 잘 사는 애는 돈 하나도 안내고 학교다니는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화날수있는데 나는 국장시스템에 대해서 불만인 애들 말한거였어.. 그 애들한테 화나는거말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누가 보면 국장이 기준없이 아무한테나 주는 줄ㅋㅋㅋㅋ 탈세하는 애들한테 화내.. 걔네가 잘못한 걸 왜 제도를 욕함
내 주위에는 국장 정말 필요한 애들이 받음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현실은 그런 애들한테 한 마디도 못하고 인터넷에서 국장만 욕함ㅋㅋ 그런 사람들을 욕해야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패스를 할 데가 없어 ㅋㅋㅋㅋ
11:45 l 조회 2
아 공항버스 만차래...하... 택시타야겠다
11:45 l 조회 3
경기력은 진짜 좋은데..골만 안들어가네..홍명보 감독님도 짜증날듯..1
11:45 l 조회 23
다이어트 158/44 유지중인데 특정부위 더빼고 싶으면
11:45 l 조회 7
축구 문제점 큰게
11:45 l 조회 10
일본 언론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11:45 l 조회 47
해설들도 빡쳤네. 박스안에 공격수가 없으니
11:45 l 조회 18
방금 패스 ㄱㅊ지 않았나
11:45 l 조회 6
소개팅에 쪼리 샌들 안 됨? 3
11:45 l 조회 7
때려치우고 밥이나먹자1
11:44 l 조회 5
아 우리 WBC보는건가???
11:44 l 조회 15
니네는 걍 수영해서 와라
11:44 l 조회 6
매번 월드컵볼때마다
11:44 l 조회 3
올림픽공원 시위 아직 하고있어?
11:44 l 조회 5
내주변에 진심 예쁜 애 있는데 연애는 자주하는데 오래 못가거든3
11:44 l 조회 19
솔직히 선수들도 뛰기 싫겠지ㅋㅋㅋ
11:44 l 조회 30
생리 시작하면 아무것도 하기싫어짐 ㅜ
11:44 l 조회 3
어떤 특정 얼굴 특징이 너무 싫어 너네도 그래?1
11:44 l 조회 9
안봐 이것들아 수영해서 와라1
11:44 l 조회 9
A매치 한 3년만에 첨 보는데1
11:4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