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954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8
이 글은 4년 전 (2021/8/19) 게시물이에요
몇년전에 다른 치과쌤은 안 빼도 된다했는데 오늘 건강검진 받은곳에서 사랑니 빼는게 좋다고 하시네.. 우뜨카지 고민돼 

 

 

댓에 사진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니가 관리 잘하면 안해도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똑바로 나있으면 아직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사진 주의)이게 똑바로 나있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그냥 뺴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쉿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빠른 시일 내에 뺴는 거 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헐 고마오 🥲🥲🥲주륵 .. 울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이거 빨리 안빼면 나중에 뺄 때 진짜 아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간만 충분하고 음식물 잘 안 끼고 열심히 양치하면 안 빼도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른 치과도 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 나오면 빼! 혹시 모르니까 사랑니 전문치과도 가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친 사진보니까 매복이네.. 저거 나중에 염증 생기고 옆에 치아까지 썩어요.. 얼른 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도 하나 밖에 없네.. 복 받았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워 익인이들아ㅏㅜㅜㅜㅜㅜㅜ의사쌤 말을 믿어야 하는구나,,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매복이었어서 염증 생기기 전에 후딱 발치했음 속 시원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건....빼야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거빼야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들아 예약 잡을게,,,,, 흑 울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살이라도 어릴 때 빼야 회복이 잘 돼...화이팅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빼는게 좋을거가타 우리 원장님이면 발치하자고 할 듯 참고로 원장님 구강외과 전문의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저랬는데 뺐어 앞에 이 썩는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뺄 수 있을때 빼는게..나는 신경선 지나간다고 거절당했어ㅎㅎㅠ 나도 매복니인데 너무 위험해서 안된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주에 예약 잡았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겉으로보이는건 똑바로 나있는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안쪽이어서 겉에서는 안 보여!! 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매복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으악… 저거 빼고 마취 풀리면 너무 아플 것 같아 ㅜㅜ 빼고 나서 바로 약 먹어 나 거즈 빼고 약 먹어야지 하다가 마취 풀리고 엄청 울었어 너무 아파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거 아플때 빼는것보다 빼라할때 째고 빼는게 나을거야ㅠㅠㅠ 나도 올해 초에 매복 내가 발견하고 뺐는데 괜찮았어!!! 넘 걱정말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취할때 주사말고 무통마취 기계로 해주는 곳 가! 무통마취+마취한 상태로 발치+끝나고 2~3시간 간격으로 진통제 먹기 하면 사랑니 빼는데 아픈 거 거의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우 꼭 잘하고 평도 좋은 데로 가 광고가 많기는 한데 입소문 난 데 있을 거야ㅠㅠㅠㅠㅠ 매복에 누운 사랑니.... 면 좀 힘들 거거든...? 마취하니까 수술할 땐 안 아프겠지만 수술 자체가 오래 걸릴 가능성이 높고 수술 후에 아플 가능성도 있어서.. 수술 후에 절대 사랑니 발치한 부위 혀로 만지지 말고! 고생이다 쓰니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사랑니 뽑아서 맨들해진 잇몸이 너무 신기해가지고 혀로 막 만졌다가 염증 생겼었거든. 그런 것만 조심해도 훨씬 나을 거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딱 저렇게 생긴거 4개 뺐는데 진짜 하나도 안아픔.. 입 벌리느라 턱이 좀 아프긴했지만 이 뺀곳은 걍 그랬어 마취하니까 ㄱㅊ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리고 내 개인적인 생각인디 구강외과 전문의한테 가니까 마취도 감쪽같이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건 빼야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는 28에 빼라고 해서 뺐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나도 저런 사랑니 하나 있는데 아프면 빼도 된다 해서 아직 안뺐는데...빼야하는걸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빼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이궁 잇몸 절개하고 빼야겠네 근데 잘하는 곳 가면 하나더 안아프고 나는 타이레놀 먹고는 뺀 후도 고통 못느낌! 그냥 빼면 속 시원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들아 병원은 우리동네에 있는 우리가족 단골 치과로 해쏘 🥲🥲 괜찮겠지,,,? 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랑니 전문병원 한번 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매복이네 사랑니전문 가서 뽑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사랑니 전문병원 어케 알아봐? 나도 빼야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사진보니까 매복중에서도 좀 난이도 있는경우야 그치과에서 뽑아줄수있다고하면 뽑으면돼!! 뽑기가 너무 어렵게 나있으면 아예 큰병원 가라고 하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치과는 정말 여려곳 다녀보는거 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저거 무서워서 안뽑다가 어금니랑 저 사랑니 사이가 썩어서 어금니 임플란트함 ㅎ 빨리 뽑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사랑니 전문병원도 있는데 나는 신경이랑 엄청 가까운 누운매복사랑니..라서 대병치과갔어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아...........파이팅이야...내인생 제일 눈물 쭐쭐흘릴때가 매복사랑니 뽑고 마취 풀릴때였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저래서 올해 뺐오ㅠㅠ근데 난 생각보다 안아프더라구 쓰니두 갠차늘거야 넘 겁먹지말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쓰니 완전 나랑 똑같다. 똑같은 자리에 거의 똑같이 누워있고,, 저 정도면 평소에 가는 동네병원말고 좀 큰 병원이나 대학병원 가는게 좋을거같당 근데 나는 생각보다 엄청 아프진않았오! 감각이 생소해서 무서웠을 뿐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익들아… 집 가서 부모님이랑 병원 상담 해볼게 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있던 일인데 왜 안믿지?
3:45 l 조회 1
다들 근장으로 모할거야
3:44 l 조회 3
아 entp랑 infp 이짤 개웃기네1
3:42 l 조회 12
키작아도 50~51정도면 날씬한편인듯
3:42 l 조회 3
근장 아직도 안들어온사람..?1
3:40 l 조회 13
힘들면 스스로 위로를 해봐..
3:39 l 조회 17
내가 안정형연애 하려면 f 남자 만나야되는데
3:39 l 조회 8
남친 ㄹㅇ 장신집안인데 4
3:36 l 조회 44
테일즈런너 4만원에 세라 뽑았다 ㅠㅠㅠㅠㅠㅠ2
3:34 l 조회 38
축구 이겨서 올라가면 다음은 언제해??
3:32 l 조회 10
전회사에 있던 동료?들이 자꾸 취업했는지 아닌척 물어본다 후1
3:31 l 조회 13
아 친구 쩝쩝 거리는 소리 한 번 들리니까 계속들리네1
3:31 l 조회 6
기술사 5개면 미친 사람임?1
3:29 l 조회 19
왓챠피디아 4~5점 공개해주실분2
3:29 l 조회 17
미용실가서 머리 잘라야겠다
3:27 l 조회 13
진짜 이런 코디 개좋음8
3:25 l 조회 425
알바 단톡 첫인사 나이 밝혀? 7
3:25 l 조회 86
주식 어렵지않음
3:22 l 조회 34
다 극단인 인팁은 쉽지 않은 거 같음2
3:20 l 조회 64
가슴 큰 익들아 13
3:18 l 조회 1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