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040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2
이 글은 4년 전 (2021/8/19) 게시물이에요
나는 나 걸리는 것보다 내가 주변사람한테 피해줄까보ㅓ 

집에 할머니도 계셔서 최대한 안걸리고 싶어퓨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아직 1차만 맞은게 함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맞으라 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맞은 사람도 있으니께 궁급했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으라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밖에 다닐때 조금이라도 마음이 편하지 않을까 싶어서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본문이랑 자가격리 싫어서 ㅋㅋ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집순이라 집에만 있은 거 좋아 ..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소아과에서 알바해서ㅠ 맞기싫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불안하긴 한데 안 맞는게 더 불안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맞는거 보다는 나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죽을까봐 맞기싫었는데
나중되었을때 백신접종자랑 미접종자 차등둘까봐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나 걸리는 건 상관없는데 매일 일하러 나가는 가족이 있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불안하지만 맞으면 그래도 덜 불안할 것 같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때문에 가족들 걸릴까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게 제일 큰 이유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회사에서 백신 안 맞은 사람은 일주일에 한번씩 검사하라고 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중에 갑질이나 피해올까봐.. 백신 안맞았다고 뭐 못하고 뭐 못하게하고 일자리 등등에 영향갈꺼 훤해서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가족들 다 맞았는데 나만 안 맞으면 좀 그러니까
그 머냐 재감염이 백신 안 맞은 사람 통해서 걸린다?는 그런 비스무리한 글을 봤는데 그거 보고 더 맞기로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코로나 안 걸리고 싶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여행갈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안맞는거보다 나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코로나 걸린 뒤 먼 미래에 도움될까 싶어서
가족들이랑 친구들 피해주기 싫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코로나 걸리기 싫어서! 난 긱사 생활해서 코로나 위험이 더 크거동..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놀고싶어서 맞았는데 백신 맞아도 똑같이 집에만 있어야돼서 눈물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차피 맞을 건데 빨리 맞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맞아야 좋으니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형뽑기 잘하는 팁 잇나..
13:00 l 조회 3
나 절대 이제... 사진에 환장하는 사람이랑 해외 안갈거임1
12:59 l 조회 11
자취할 생각 안하고 퇴사하는 게 너무 철 없는 행동임?
12:59 l 조회 5
토이스토리 키링 낫베드
12:59 l 조회 7
아 엄마랑 해외여행 하는거 너무 빡쳐1
12:58 l 조회 14
아빠 이해안되는점 나한테 나도 기억못하는 애기시절보여주면서 그때로 돌아오라고 염불함
12:57 l 조회 15
이 시간에 커뮤하는 애들 찐아님?7
12:57 l 조회 48
썸남 보고싶다ㅜㅜㅜ1
12:57 l 조회 12
대병 왔는데 엄청 싸가지 없는 간호사 만남2
12:57 l 조회 28
이번 지방직 본 필컷라인들 있음?
12:56 l 조회 3
챗지피티한테 뭐 정보같은거 물어보는거 믿을만해...??3
12:56 l 조회 13
큰일이다 사람만나는 시간보다 인티하는 시간이 더 긺
12:56 l 조회 5
일본 언론 망언 "한국 축구 지도자들 공부 안해"
12:56 l 조회 37
썸남이 공원에서 비둘기 밥주고 있으면 정떨어져?6
12:56 l 조회 30
동생이 가스라이팅 하던 썸남이랑 쫑 냈는데2
12:56 l 조회 17 l 추천 1
엽떡/엽닭 생각보다 가성비네1
12:55 l 조회 20
너넨 썸남 이런 과거 이해해???? 7
12:55 l 조회 70
나 만29세..ㅎㅋㅎㅋ 팔토시하고 댕김
12:54 l 조회 45
하..진짜 내다 팔라한걸까? 1
12:54 l 조회 14
결혼식뷔페 퀼리티 먹고싶은데 결혼식 갈일 없는 여자들 도움됐으면해서 서울 내 뷔페 추천해줌
12:54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