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05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이 글은 4년 전 (2021/8/19) 게시물이에요
익이니들 사랑하는 마음이므로 음슴체쓸게 양해고마오 

조큼 길어요 재밌게 썰푼다고 쓴건데..읽어주면 고맙겠습니다. 

 

오늘 방금 전 있었던일임. 

저녁 후식으로 베스킨라빈스를 남편이 사주기로 함. 

근데 진짜 간만에 쿼터 안 먹고 패밀리 먹기로 함 

내가 받을 일이 있어서 남편이 사주기로 한거여서 세가지맛을 내가 남편폰에서 고름. 

꿀.바.망,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엄외 

남편은 뭐 골랐는지 모르겠음.저 위 세가지는 아님 

남편이 나머지 두가지 고르고 대체품을 고르고 주문 한시간걸린다고 뜸. 

남편폰으로 전화가 옴. 

꿀.바.망 이 없다고 전화가 옴 대체품중에 고르실거냐고 

(참고로 메뉴고를때도 초콜릿 무스는 초콜릿보다 너무진하고 써서 나는 도저히 못먹겠다고 분명히 얘기함) 

근데 초콜릿 무스를 딱 얘기하는거야 

나는 그때까지 남편이 초콜릿을 골랐는데 그게 없어서 대체하는가 보다 했음 내 최애 메뉴중 하나인 꿀바망일거라곤 상상도 못 함. 

끊고 내가 " 아 초콜릿이 없대? 모가 없대?" 이랬음 

(그때까지 내가먹고싶은 메뉴라고 생각도 못함.) 

그러니 천진난만한 얼굴로 " 아~꿀바망이 아예안들어온데~~ 그래서 초콜릿무스했어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ㅂㅈㅂㄷ긔닞ㅋㄷ븟ㄴㄱㄴ그uxudjqi~&÷>+>'%) 

묻지도 ? 따지지도? 않고? 내가 싫다는 초콜릿무스를 당당히. 

 

내가 너무 너무 열받아서  

" 아니. 내가 시킨거가없다하면 나한테 물어야지 나사주는거아니냐 "고 따짐 

그랬더니 알고보니 내가시킨메뉴는 거들떠도안보고 자기가 대체품으로 선택했던 메뉴중 꿀바망이 있었다는거임 그 대체품이 없다는줄알고 걍 초콜릿 무스를 했대 

?????????????????????????????????????????? 

도데체 누가!! 대체품이 없다고 전화를 함 메인메뉴도 아니고? 나는 진짜 이해가 안가서 뭐라고 열받아서 따져댔더니 지금 입대빨 나와서 투덜투덜거리고 삐져있음 

 

도데체 누가 잘 못 한거임? 나야? 

내가 예민하게 군거야? 

고작 아이스크림 꿀바망 초콜릿무스 따위에 연연한 내잘못임? 

 

아오!!!!!! 쓰다보니 너무 주관적이게 됐넹.. 거의 머 답정너이지만 혹시 모를 남편의 입장에서 이해하고 설명좀 해줄 익이니 있을까...? 

 

누구 잘 못 입니까....!!!
대표 사진
익인1
남편이 잘못했네
사줄꺼면 걍 다 쓰니한테 일임하고 결제만 똑 눌르고 대체품 전화왔을때도 쓰니한테 걍 전화넘겼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엉ㅠ엉어엉엉ㅠ 나 진짜 속상하다? 그래도 먹을거같아서 더속상해 지금~~~ 고마워 웆쮸쮸 해주는거같아성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따가 배달오면 초콜릿무스 흔적도 안보이게 빨리 다먹으라고 복수해버리자ㅋㅋ
맛있게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오마아워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럽이 지금 어느정도로 덥냐면
5:23 l 조회 2
울나라 축구 상황 어떻게 돼 지금?
5:22 l 조회 5
남자친구 귀여운 카톡 이모티콘 엄청 많고2
5:18 l 조회 17
에어컨안트는 단점 : 모기
5:17 l 조회 11
너네는 연경언니 정도 키면 5
5:17 l 조회 15
나만 탐폰해도 생리대차나3
5:16 l 조회 14
손선풍기도 사고 크록스도 사고했는데
5:15 l 조회 15
올영에서 화장품 구매했다
5:13 l 조회 11
기독교인데 1찍인 게 이상해? 16
5:12 l 조회 38
찜해둔아우터가 있는데 알고보니안감이 체크패턴이네
5:11 l 조회 6
라섹 회복하는데 얼마나 걸렸어
5:08 l 조회 8
인팁인데 잇팁이랑 왜이렇게 안맞을까1
5:08 l 조회 19
호감가는 여자한테 대쉬 어떻게 해야해??1
5:07 l 조회 18
모임 같은 거 하나도 없는 사람 있어?
5:06 l 조회 14
나 안예쁜데 잘생긴 남친 사귀는데 5
5:04 l 조회 50
공항에서 오빠 만나기로 했는데 전화 안받음
5:01 l 조회 33
이성경 닮은건 어떤 느낌? 이미지? 일까 4
5:01 l 조회 50
진짜 일생일대의 고민 중인데 제발 한번만 읽어줄래?3
5:01 l 조회 19
교양 없는 사람 너무 싫어
5:00 l 조회 16
여름바지살간디 너네라면 무슨색살고얌!!!!!〰️2
4:58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