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085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68
이 글은 4년 전 (2021/8/20)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근데 나 진짜 저래서 할 말 없음 ㅎ 인기 없는 것도 팩트

비교적 인기 없다는 mbti 유형 | 인스티즈

123

대표 사진
익인230
아 나네 띠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1
노잼이긴 함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2
isfj 대ㅐㅐㅐ잼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2
-enfp 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2
헐 ㅇㅈ 나도 엔프피인데 잇프제 친구 개조아함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3
ㅋㅋㅋㅋㅋㅋㅋㅋ 짱신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5
ㅋㅋㅋㅋ나도 isfj데 enfp가 최애mbti임…. 재재(enfp)도 장도연(isfj) 엄청 좋아하더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0
헉 나도 엔프피인데 잇프제 짱조아햌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아니 엔프피랑 잇프제 뭐 있나봐.. 내주변에 꼬이는 사람 다 엔프피얔ㄲㅋㅋㄱ 젤 가까운 친구도 엔프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0
나 잇프제인데 맨날 엔프피가 끌구다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3
인기없는건몰겟고 잇프제 친구 ㄹㅇ 저럼 내향적이고 본인 계획이랑 이런걸 훨 중요하게생각하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4
나 isfj인데 처음에는 사회생활처럼 지내다가 가까워지면서 내 사람되면 더 조심하는 스타일....
근데 상대방은 내가 거리둔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많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5
잇프제 친구 개욱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7
첨부 사진mbti가 중화되면 섞이는 거 같아! 나는 내가 생각하기에는 노잼인데 다른 사람들은 웃기다 특이하다고 그러더라! 난 좀 반반인간이라 돌아이소리 듣긴 해가지고ㅋㅋㅋ 이건 얼마나 쏠려있느냐에 따라 다른 듯! 난 내향 빼고는 진짜 반반임 아예 쏠려있으면 노잼일수도 있는데 난 istj isfj 좋아함! 같은 isfj인데도 차분한 애들이 있더라고 난 걔네들 부러움! 난 할 때마다 다르게 나와서 잘 모르겠어 파워 i는 맞긴 한데ㅋㅋㅋ mbti로 사람 매력 따지긴 힘들 듯! 난 나한테 없는 차분한 매력이 좋아! 보통은 보수적인데 충동적일 때도 많아가지고 그거 말려줄 사람이 필요함ㅋㅋㅋ 사람마다 매력이 다른 거지 뭨ㅋㅋㅋ 원래 자기한테 없는 부분이 매력인 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8
mbti에 반반 이런 거 없을걸?? 저건 약식이고 만약 intj가 f 같다면 tf 반반이 아니라 3차기능 fi가 발달된 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7
유료검사도 해보긴 했는데 isfj임! 문항 고르는 거! 근데 j라기엔 너무 게을러서ㅋㅋㅋㅋ 진짜 일이나 공부 외엔 항상 퍼질러있음 나보다 게으른 사람 없을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7
부지런하고 게으른걸로 jp나누는거 아니야. 통제성향에 따라 나누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8
Istj도 꽤,,, 나름,,, 재밌는 면이 있답니다? 물론 할 일 미루고 노는 건 절대 안 하디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9
isfj 노잼맞음 근데 노잼이라고 하면 기분나쁨 ㅋㅋㅋㅋㅋㅋ장도연도 isfj라고!!!!! ㅎ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0
내 칭구 isfj 인데 세상 유잼인데.... 나랑 17년 째 봐서 그런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0
암튼 친구들 중에 얘가 제일 웃기고 잼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1
istj인데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인간관계 개좁고 노잼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4
헐 나 잇프제 완전완전 사랑하는데!!!ㅜㅜ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5
안니 나 잇프젠데... 당연히 낼 마감인 일 있으면 못 노는 거 아닙니까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리언니 isfj 인데 첫줄은 공감 내향적이고 좀 소심하고 엄청 현실적임 대화도 상대에게 엄청 맞춰주는편 그래서 솔직히 언니랑 대화하면 재미없음 코드 안맞음 ㅋㅋㅋ 근데 내일까지 해야할 일이 있으면 보통 안나가지 않니..? ㅋㅋ 엠비티아이를 떠나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6
우와 나 잇티제인데 노잼 맞고 갑작스런 약속 절대 안 나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7
ㄴㅇ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9
난 infp infj인데도 인기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0
저건 나도 그런데 entp.. 할일이 더 중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1
isfj데 별명이 인간자석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2
헐 나임 ㅋ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3
나 인프피인데 친구한테 인기없어.. 소심하고 유머도 없는 노잼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4
내친구 istj인데 진짜 할 일 있다고 딱 끊고 집에 가는 거 잘하긴 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isfj 인기 많을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5
나 isfj istj 번갈아서 나온 사람인데 개노잼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7
2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6
intp인데 isfj랑 안맞음 그냥 '내 기준' 노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6
근데 그친구도 나랑 안맞다고 생각할껄 나보고 이상하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7
Istj 맞아ㅋㅋㅋㅋㅋ 애들이 뭐 가자 해도 할 일 있으면 안 감 노잼인간 나야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7
약간 안정적으로 짜 놓은 내 계획에 조금이라도 문제 생길 것 같으면 안하고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8
헐 내일까지 할 일 있는데 왜 놀러 나가는 거야? 다른 mbti 유형들은 안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9
저는 잇프제인데 친구가 극혐하더라구요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0
어케암..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1
저도 저렇게 살고 싶어요… 무계획 충동 인프피라 슬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2
내주변 isfj들은 다 인싸던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3
맞는듯..인간관계 개 좁음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4
Isfj 인기투표 3위 밑으로 내려가본 적이 없는데 주변에 항상 사람들 먼저 꼬이고 ㅋㅋ
개그맨하란 소리까지 들어서 당황했었음
잼있다고 ㅋㅋ 문제는 집에오면 쉬어야함 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5
잇티제 근데 진짜 단호하긴 한듯ㅋㅋㅋㅋ
분위기에 취하거나 그렇지 않고 뭔가 해야할 일이 있으면 놀던 중에라도 그냥 가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6
istj 한 명 최근에 만났는데 진짜 호감이 안갔어.... 모든 istj가 그렇진 않을테지만 진짜 무매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6
실수하거나 성격이 나쁘거나 피해준 것도 없는데 왠지 호감 안느껴지고 별로인 부분이 너무 신기했음. 웃긴 게 intj는 철옹성 같고 겉보기에 비슷하고 오히려 더 조용하고 선비같은데 이상하게 재밌음 이상하게 호감 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7
나 극단 엣티제인데 나랑 싸워서 손절치는 애들 엠비티아이 놀랍게도 전부 엣티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8
istj isfj 번갈아 나오는 사람… 지나가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9
동생하고 나네
그래서 우리 둘이 논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0
헐 isfj 나.. 맞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1
남친 잇티젠데 오히려 좋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1
근데 ㄹㅇ 집돌이임 살면서 본 집에 제일 많이 있는 사람 탑1이야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2
저희 어무니 IST(f)J 이신데 늘 하시는 말이
'내일 할 일을 오늘하자'

저는 오늘 할일 내일 끝내는것도 어려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4
아냐 그것보단 만나기 어렵고 연락이 어려움 그들을 끌어내기만하면 됨 사람 자체는 ㄱ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5
entj estj 이 중 하나라고 생각했는데 ㅋㅋㅋㅋ 아니었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6
나 enfp인데 저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7
현실을 잘 살아가는 유형이군. 부럽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8
극 isfj인데 ㅇㅈㅇㅈ 내 계획 틀어지는거 진짜 너무 싫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나는 isfj긴 한데 이분위기 저분위기 완전 잘타서.. 매력적이라는 말 꽤나 들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근데 이제 사귀는 순간 찐 isfj모먼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0
잇프제 이상형인사람만ㅍ아요
일단저👍👍
다정해서좋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1
Entj인데 나도 할 일 다 안 끝나면 절대 안 나가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2
나 인팁인데 나랑 제일 친한 친구 isfj이고 매우 잘맞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저여...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3
나 잇프제 스스로 노잼이라고 생각한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4
솔직히재미는진짜없어
근데그냥사람은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5
인팁인데 잇티제랑 젤 잘맞음,,, 솔직히 웃기진 않은데 그냥 편안해짐 아주그냥 마이스윗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6
나네 나 노잼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8
ㅇㅈ istj인데 내 할 일 있으면 그게 젤 우선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9
난 잇티제 사랑해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0
j여도 상관없음 성격만 좋으면
걍 엠비티아이 문제가 아니라 자기 성격이 문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5
노잼은 맞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5
사고의 폭이 좁아서 센스나 순발력이 부족함
드립같은것도 잘 못치고, 친다해도 자기 머리로 생각해낸게 아니라 그냥 딴데서 학습해서 하는 경우가 많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2
나 아는 isfj 인기 겁나 많았음 재밌는 타입은 아닌데 맞장구를 진짜 잘쳐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3
제 주변에 ㄹㅇ 일하는 성격이 istj인데 잘 웃으셔서 주변 사람 많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4
네네 접니다 저 말도 맞습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4
아니 근데 보통 내일 마무리해야되는 일 있으면 놀러 안나가지 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5
잇프제인데 ㅇㅈ함 어떤 사람들에겐 내가 답답 그 자체일듯 내사람이란 경계안의 이들에게만 유하고 재밌는 사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노잼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6
ㅋㅋㅋㅋㅋ 근데 은근 다정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9
i e 반반인 stj인데 인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1
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2
뭔말인지 알겠다 착한데 막 엄청난 매력 이런건 모르겠는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3
ㅋㅋㅋ근데 진짜 내일까지 할 일이 있는데 친구가 놀자고 하면 나가나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어엌ㅋㄱ 급한일 있는데 부르면 절대안나감
근데 인기없지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부르면 뛰어나갑니다^^ 필참멤버 나야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4
앗.. 뼈맞았네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6
INTJ 나일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7
진짜절대안나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8
저는 부르면 나가여.. -잇프제 인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9
isfj지만 내일까지 할 일이 있어도 놀러나갑니다만 ^^....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0
그냥 재미로 넘길수도 있지만 isfj istj 상처받겠ㅜㅜㅜ 난 좋아해 isfj istj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2
나네.. 애들이 재밌다곤하는데 내가봐도 약속에 디지게 안나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3
둘 번갈아 나오는데 스스로도 노잼인 거 인정 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4
순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5
ㄹㅇ 뼛속까지 istj인데 진짜 친한 사람들 사이에서는 개그우먼 취급 당하는데 안친하면 진짜 개노잼됨 내가 생각해도 내가 싫어짐 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6
맞긴함 ㅎ 스케줄에 맞춰 놀아야함 컨디션 조절 필수임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7
ㅠㅠ 노잼이라 어릴 때 부터 친구 적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8
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9
인티젠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2
내일까지 해야 할 일이 있는데 당연히 나가면 안되지 뭔 소리임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3
다른말인데 나 공뭔인데 내 동기들 다 istj 아님 isfj임 ㅋㅋㅋㅋㅋㅋ 적어도 다들 i에서 시작해서 j로끝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2
estj나 istj인줄 하나는 맞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4
저 둘만 입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5
설마 잇프제잇티제? 했는데 진짜네.....ㅋㅋㅋㅋㅋ
3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이번 여름 쉽지 않겠다
20:24 l 조회 4
내 독후감 제미나이한테 보여주니까 되게 잘 고쳐주네
20:24 l 조회 4
러브버그 철 언제 끝나?
20:24 l 조회 6
헌터x헌터 팬들보면 좀 불쌍함
20:24 l 조회 7
익들 외모는 단발이 잘어울려? 긴생머리가 잘어울려?2
20:23 l 조회 8
회사 보안 빡센 데는 딴 짓 어떻게 해??
20:23 l 조회 8
한국에서는 인싸인데 미국유학가서 아싸되는애들은 이유가 뭐지4
20:22 l 조회 18
전쟁난대 애들아 국경선 침범 했다함6
20:22 l 조회 66
찐따라 회사 다니기 너무 힘드네
20:22 l 조회 14
어릴때 노래방 좋아했던 30대 익들 지금도 좋아해?2
20:22 l 조회 10
쌩퇴사하면 취업까지 3-6개월은 걸려?1
20:22 l 조회 8
07년생 라민 야말이 우리나라 거의 모든 40대들보다 재산 많네 1
20:22 l 조회 9
중소는 자격증 많으면 취업 가능해?1
20:21 l 조회 11
HLE 한생에 디자인팀 없어?1
20:21 l 조회 7
진짜 코노 비매너ㅊ이해가 안됨..
20:21 l 조회 18
아니 혹쉬 해킹 당한거면 어케앎
20:21 l 조회 9
옆집 자꾸 쿵소리나고 싸우는 소리 들림
20:21 l 조회 10
남사친 7-8만원 정도 선물 추천 좀3
20:21 l 조회 14
엽떡이 인기있는 이유는 뭐 같아?7
20:20 l 조회 41
27살인데 26살때랑 지금이랑 너무 달라졌다고 느껴짐
20:20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