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112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
이 글은 4년 전 (2021/8/20) 게시물이에요
엄마가 머리아프고 으슬으슬하다고 열재봤는데 계속 37.1도였어 6시간 정도 내내 근데 저것도 솔직히 정상체온이긴 하잖아 근데 엄마가 진짜 열 안 나는 사람이고 기초체온도 전혀 안 높아 매일 열 재시는데 36.5도 이상 올라가본적이 없음ㅜㅜ 그래서 37도 이상인데다 진짜 몸살처럼 아파서 엄마는 열났다고 생각하시거든 다들 이건 열 났다고 표현할 수 있는 상황이라고 생각해? 열 났으니 내일 백신 안 맞으시겠다고 하셔서ㅠㅠ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평소에도 37.1도인데 미열 아니긴 하거든 나는ㅜㅜ 엄마가 저 정도면 열 난거라고 백신 안 맞으신다고 하셔서 열난걸로 봐야하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미열 나는 미열 달고사는사람이라 그정도는익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긍데원래건강하신분이면 병원ㄱ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엇 갑자기 백신은 왜 안맞으신대..?!열나는것도 코로나증세중에 하난데..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예약인데 지금 열 나니까 못 맞으시겠다 이거야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근데 37.1도면 보통 열났다라고 표현하는 정도는 아니지 않아?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흠 백신맞기전에 의사쌤이랑 상담해보는게 어때? 지금 증상 말하고! 아마 의사선생님만날 시간있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거의 엄마가 본인 자체 진료 다 하셔서 진단까지 내리신 상태ㅠㅠ 안 가겠단 마음이 확고하셔ㅠㅠ 뭐라도 내가 알아야 가봐라 설득이라도 하는데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부작용기사땜에 겁먹으셨나... 흠... 의사쌤하고 얘기하는게 제일 빠를텐데 뭐라 해줄말이없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래도 답변 고마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확실히 열은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최근에 백신 맞았어. 가서 열 체크 하니까 37.1도 나왔는데도 간호사랑 의사 둘다 별말 없이 백신 맞게 두더라. 그리고 가면 열말고도 혈압체크, 컨디션체크 다 하고 의사랑 상담도해! 상담하고도 안맞겠다고 하면 그 자리에서 바로 취소도 가능해. 일단 내가 간 병원은 그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신경쓰이면 미루는 게 어때? 우리 엄마 백신 맞는 거 날짜 미룬 적 있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반려견한테 엄마라고 했더니 기분나빠하는데
22:15 l 조회 1
나 오늘 개큰 탑차한테 깔릴뻔
22:15 l 조회 1
영원할머니 ai 야????
22:15 l 조회 1
애인없는 30대 직장인들아 주말에 뭐해?
22:14 l 조회 2
ㅇㄴ 지하철에 강아지ㅋㅋㅋ
22:14 l 조회 7
나 위고비로 22키로 뺐는데1
22:14 l 조회 8
난 진짜 성인돼서 외모친찬 받은 적이 없네 1
22:14 l 조회 13
직장 선배가 미안하다는 말을 한번도 안해
22:13 l 조회 13
토스 수익 구경하는데.. 삼전하닉 수익 너무 부럽다1
22:13 l 조회 13
라섹하고 좋은점 자다가 모기 잡을때 안경 주섬주섬 안써도됨
22:13 l 조회 5
아이패드 살까 갤탭 살까 아이폰 쓰긴함2
22:13 l 조회 5
10cm 이상 키높이 신발 신고 어깨운동만 조지고 어깨뽕 끼면 강해보일까?2
22:12 l 조회 7
ㅎㅎ키보드 자랑하기 하자
22:12 l 조회 11
30대들아 소개팅 나가면 떨려??1
22:12 l 조회 7
제미나이 소름돋아
22:12 l 조회 12
토이스토리 존잼인데??? 감동이야1
22:12 l 조회 5
멀쩡하게 생긴 평범남이 30먹도록 모쏠이면 게이야 솔직히?1
22:12 l 조회 12
p친구랑 같이 여행가기로 했는데 미치겠다 3
22:11 l 조회 13
근데 아이라인 점막 채우는거 눈에 괜찮나??
22:11 l 조회 11
연락두절 5시간 어케생각해??1
22:10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