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123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9
이 글은 4년 전 (2021/8/20) 게시물이에요

담주부터 거리두기 하는거 너무 싫다... | 인스티즈 

 

카페에서 일하는데 어제만 해도 6시 이후에 단체로 들어와서 여기저기 떨어져 앉는거 다 내보내느라 한참을 씨름했는데 거기서 한술 더 뜬다고....?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기준이 너무 애매함 접종완료자가 1차야 2차야 어쩌라눈겨ㅠㅠㅠㅠㅠ 

 

근데 접종자 1명에 미접종자 2명이 오면 당연 안되는거겠지.... 하 진짜 너무 너무 열받는다....ㅠㅠㅠㅠㅠ 진짜 저거 정하는 사람들 하루라도 카페에 와서 일해봤으면...^^
대표 사진
익인1
오잉 저거 오늘부터 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기사보니까 내주부터 이러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늘부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담주부터 아니야..? 기사보니까 내주부터라 그러던데.. 오늘부터면 내 출근은 어찌되는겨... 안돼ㅜ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3일부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흡 나도 알바,, 흐어어ㅓ 너무 싫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접종 2차라고 했어! 2주 동안 이니까 23일터 시행되는거저 기사가 자세히 안 쓴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접종자 1명에 미접종자 2명은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접종완료는 2차까지 말하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접종완료는 2차까지 끝난 사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접종자 1명에 미접종자 2명 되는거 아냐...? 4단계면 2명까지 가능인데 접종자는 카운팅 안하는거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솔직히 9시나 10시나... 쓰니 말대로 저거 정하는 사람들 제발 카페에서 일해봤으면 음료 드실때 제외하고 마스크 써달라고 말하면 저 지금 먹는데요? 하는 대답 한번이라도 들어봤으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심지어 우리 동네 저런거 다 따지면서 왜 안되냐고 하는 사람들 많아서 진짜 일하면 정신 피폐해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나도 나름 인스타 갬성카페에서 일하는데 진짜 마스크 쓰고 있는 손님 한명도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5시반쯤 4명이서 왔길래 거리두기땜에 6시전까지만 이용가능 하다니까 알겠다 그러고 6시까지 안나가니까 찾아가서 나가달라니까 둘둘이 나눠앉더니 우리 너네랑 얘기 안할게 말 걸지마~ 이 하길래 빡처서 당장 나가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10시까지 하던걸 9시까지 하면 방역에 도움이 되는거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음.. 알바 업무가 복잡해져도 어쩔 수 없지 시국이 시국인지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람들 갈수록 더 안지키니 강화할수밖에 없는듯 하긴 강화하건 안하건 안지킬사람은 안지키니 에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번주부터인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정부 너무멍청하다 지금거리두기 효과 1도 없고 그냥 서민죽이기 딱 이건데 ㅋㅋ 아님 딱 포장만 가능 이런식으로 해두던가... 에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니까 하루라도 직접 일해봤으면 …^^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접종 완료는 당연히 2차까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완료자는 2차를 말하느ㄴ거임
접종을 완료한 사람 말하는겨
일단본무ㅅㄴ은 짜증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접종자 1명에 미접종자 2명 왼다는걸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의미없다.. 이래봤자 계속 2000명대 나올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차 맞으면 바로 되는건지 2차맞고 2주후인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갈수록 뭐하자는 건지 모르겠음 델타변이 때문에 전염력 강해져서 뭘 해도 작년처럼 수십-수백 안쪽으로 관리되는 건 불가능. 사람들 피로도도 높아져서 정확하게 지킬 거 다 지키고 사는 사람들도 이제 소수가 아님.
그러면 4단계 확진자수 기준을 좀 완화를 하던가 해야 되는 거 아닌가? 뭐 맨날 유지야 그래봤자 확진자 수는 변화도 없는데. 해 봐서 상황이 현실과 안 맞으면 좀 정책기조를 전환해야지 이게 뭔 짓이야 대체. 백신도 늦게 계약해놓고 그냥 출구도 없이 자영업자들만 피해 다 떠안아야 하는 정책을 대체 언제까지 하겠다는 건지...
단순 확진자 수 외국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다는 이유만으로 거기에 들어간 압도적인 사회적 비용은 생각 않고 방역 잘했다는 사람들도 이해가 안 되고... 진짜 짜증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학생들아
1:12 l 조회 1
니네 모쏠 몇살까지 봄
1:11 l 조회 1
여자들 어릴 땐 대부분 남자 외모가 제일 중요하구나
1:11 l 조회 1
해외거주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
1:11 l 조회 1
익들은 전애인이랑 맞팔 그대로 둬?
1:10 l 조회 7
무한도전 종영 15주년...3
1:10 l 조회 10
수영하러가야지
1:09 l 조회 5
난 싸가지없는성격이 너무부러움..1
1:09 l 조회 22
근데 홍명보 잘생겻지않아?6
1:09 l 조회 15
소개팅 계산 어떻게해??
1:08 l 조회 7
다른 사람을 무시하게 되는 순간이 언제야?8
1:08 l 조회 44
운동/헬스 헬린이 궁금한 점
1:08 l 조회 54
아 면접 준비 개귀찮다4
1:08 l 조회 14
남자 변호사 여자 피부미용의사 이 조합 결혼 되게 많은듯1
1:08 l 조회 15
굵은 히피펌 하고 6주 지나서 풀렸는데 3
1:08 l 조회 5
현실적으로는 당장 내년 중국 대만 전쟁이 문제임2
1:07 l 조회 20
애들 초중고 때 돈 엄청 드는데 대학때 돈든다는게 뭔말이지?3
1:07 l 조회 21
취준생인데 면접 전화를 두번이나 못받았어 이거 마이너스 요소될까??2
1:07 l 조회 11
담배 피고싶어짐3
1:07 l 조회 35
걸혼식 복장 불공평흠
1:0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