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185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64
이 글은 4년 전 (2021/8/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맛집/음식

태리로제 묵읏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맛있엉?!?! 궁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맛있어!!! 로제는 기본적으로 다 맛있는듯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태리로제 맛있대서 궁금 ㅠㅠ 주말에 시켜먹어야징 쓰니 맛있게 머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두 맛있게 먹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치즈 추가한거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치즈는 위에 기본으로 올려져서 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치즈는 기본인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 중간에는 고추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것 같아! 중간중간 씹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맛있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태리로제 맛있지 크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투움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투움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나 저녁 고민중인데 시킬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궈궈 리뷰이벤트해라 나 까먹고 핫도그 못받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으아 태리로제 짱맛ㅜ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나두 먹고싶당 내 로제 세계관 1등 태리로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헉 로제 최강이야,? 와 내일 먹어야겠다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투움바로 먹었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넹 투움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여기 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욕도 필터링 되는줄 몰랐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투움바 맛탱..여긴 유독 분모자가 오동통하고 쫠깃쫠깃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몰랐어 담엔 추가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거는 투움바야?! 나 로제는 안 저랬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웅 투움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로제는 딱 생각한 맛이였는데 핫도그가 넘 맛있었어.......사실 핫도그도 그냥 기본맛이긴한데 그 지점이 잘튀긴건지 진짜 바삭하더라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리뷰이벤트로 받을 수 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반성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녹진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ㅠ 투움바 먹고만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여기가 최강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태리로제 짱맛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댑악 냥맛있겠다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마싯겟다 ‎( °ټ°)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태리로제 내 원픽,, 진짜 제일 맛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여기에 오뎅 좋아하면 오뎅 추가하고 중국당면 추가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배떡보다 맛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약간 입맛차이일 것 같긴한데 태리가 고추때문에 알싸한? 그런게 있어서 맛있었어! 배떡이 좀더 꾸덕한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여기 소세지 겁나 맛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4단계로 했는데 불닭보다 안매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태리 로제 나만 그런진 모르겠는데 좀 매콤한 엽떡맛에 크림 한 스푼 넣은 맛이었당..?!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로제 처돌이는 아닌데 신전 엽떡 배떡 떡군 태리 이렇게 먹어봤는데 난 엽떡ㅃㅐ고 다 맛있었어!! 엽떡은 좀 아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테리 로제도 맛있고 투움바도 맛있어
사진은 투움바같은데 둘중에 난 로제가 더 취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태리 배떡 떡군 다 먹어봤어? 어디가 맛있어 제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기준 진~~~짜 미세하게 태리>배떡=떡군 순?? 다 맛있어 태리가 고추가 씹혀서 뭔가 미세하게 칼칼한 로제…?라서 좀더 내취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웅 부러워 주먹방 찍먹 하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야이거 ㅋ투움바로 목어 제발 및친넘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하아ㅏㅏ아아악 내 최애로제... 로제는 여기가 젤 맛잇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투움바는 로제보다 좀 더 늬끠해서 갠적으론 로제가 좀 더 맛있었지만 투움바도 나쁘지 않았음. 둘이 맛에 엄청난 차이가 있는 것도 아니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맛있겠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고추씨가 넘 맛있을거같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기 또 가려고 제주도 티켓 끊었슨
06.23 17:46 l 조회 34
주말 성수 근황1
06.23 16:25 l 조회 30
제주 성산 맛집 저장함1
06.16 11:36 l 조회 3105 l 추천 1
니네 저녁 반찬갯수 몇개임?????1
06.05 19:20 l 조회 96
카페 소금빵 젤맛있당1
06.04 13:31 l 조회 4657
내요리 사진많음) 2026년 5월동안 해먹은 음식들9
05.31 21:00 l 조회 327 l 추천 3
독거노총각 저녁보고가라2
05.27 21:29 l 조회 342
트세권 사는입장에서보면 너넨 돈을 땅바닥에 뿌리고있음2
05.14 22:52 l 조회 240
질문 아아 그만먹을까 하는데
05.13 16:53 l 조회 99
메가 팥빙 숟가락
05.05 14:58 l 조회 151
음료수 종착역은 홈카페, 카페음료인듯
05.04 20:53 l 조회 83
내요리 사진많음) 2026년 4월동안 해먹은 음식들14
04.30 08:36 l 조회 217 l 추천 3
좋아 하던 맛집의 맛이 변했을 때
04.24 00:43 l 조회 55
두찜 로제 맵기 추천 좀!
04.19 15:12 l 조회 27
엽떡로제 추천좀!!3
04.14 19:54 l 조회 100
우족찜 먹어본 사람~
04.14 10:38 l 조회 36
뿌링감자 뿌링 핫도그2
04.06 20:14 l 조회 225
요리도하고 맛집도 가보면서 느낀점
03.31 18:49 l 조회 87 l 추천 1
내요리 사진많음) 2026년 3월동안 해먹은 음식들14
03.30 19:56 l 조회 352 l 추천 2
식당리뷰 제주 중문 존맛 흑돼지집!!2
03.28 17:32 l 조회 181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