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직자특별전형으로 입학한 거 아니고 재학 중에 취업계 내고 잔여 학기 다니려는데 편의 봐주는 거 없이 출석 다 까이고 과제나 시험 다른 학생들이랑 똑같이 다 하고 그렇게 다녀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