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하나 꼬투리 다 따져가면서 싸우는거 갓생 살다가 인티 보면 어쩔땐 참 피곤하다 생각 듬... 진짜 ㄹㅇ 넷사세 인걸 어떡해... 또 저런거 보면 인티 보다가도 또 나가서 현생 살게 된다...
| 이 글은 4년 전 (2021/8/21) 게시물이에요 |
|
하나하나 꼬투리 다 따져가면서 싸우는거 갓생 살다가 인티 보면 어쩔땐 참 피곤하다 생각 듬... 진짜 ㄹㅇ 넷사세 인걸 어떡해... 또 저런거 보면 인티 보다가도 또 나가서 현생 살게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