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기준임ㅇㅇ 무식한건 답도 없는거 sns에 미쳐서 갬성적으루 보일라고 모모 라고 부르고 싶어서 우기는거같음 ㅋㅋㅋ 일본은 우리의 모든걸 빼앗아갈려 했음ㅋㅋㅋㅋ 21세기에 이러지말자느니 유난이니 각자선택? ㅋ
| 이 글은 4년 전 (2021/8/21) 게시물이에요 |
|
내기준임ㅇㅇ 무식한건 답도 없는거 sns에 미쳐서 갬성적으루 보일라고 모모 라고 부르고 싶어서 우기는거같음 ㅋㅋㅋ 일본은 우리의 모든걸 빼앗아갈려 했음ㅋㅋㅋㅋ 21세기에 이러지말자느니 유난이니 각자선택? 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