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576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21
이 글은 4년 전 (2021/8/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12성 둘둘로 스데미 잡는 멋진 용사님 찾아용
대표 사진
용사1
나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헉 지금 템들이 12퍼 공10에 10성 둘둘인데 썬데이 나오면 12성으로 다 올려주려고 하거든.. 잡을 수 있을라나..?
혹시 템이 어떻게 돼??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1
완전 충분! 지금은 유잠이랑 보상 뿌리고 그래서 유니크인 템 몇 개 잇긴 한데 첨 잡앗을 때는 무기는 피케인 엠블렘 레유 보조 유레고 거의 9/10 둘둘이엇어ㅋㅋㅋㅋㅋㅋㅋ 12/10은 모자랑 상읜가? 밖에 없엇던 거 같애
주탯 2.1 보공 220 방무 86~88 유니온 3000!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무보엠 좋으면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무기는 피앱이고 보조는 레유 보공65공9/공15 엠블은 에픽 방무 30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링크랑 유니온은 다 돼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무보엠이 윗잠은 좋아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무보엠 윗댓에 적었다..!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그정도면 잡을만 한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나 무보엠만 유니크 둘둘인데 충분히 잡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나 12성에 무기만 17성 레전에 보조 엠블 다 유니크로 스데미 잡았렁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코강은 당연히 다 돼있을테고 직업이랑 컨만 된다면 충분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노노 코강은 덜돼있엉 부캐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7
나 예전에 무기 바꾸기 전에 12퍼 공10 12성둘둘, 17성은 한.. 1,2부위 있었나? 엠블 레에, 보조 레에 였고 에픽공9퍼무기로ㅋㅋㅋㅋㅋㅋ 스데미 최소컷으로 잡았었어...ㅋㅋㅋ 한 유뇬 5~6천 시절이었을거야 시드링x에 엠블 보조도 3줄유효 아니고 다 막 2.3줄 이정도?였음 가능은 해 진짜로...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8
레벨이랑 코강이 깡패임ㅋㅋ레벨 올려서 모라스나 에페 사냥 괜찮으면 웬만하면 스데미가능할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본캐는 그렇게 했었는데 부캐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9
10성 9퍼 공10으로도 했던거같은디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10
12성에 9/10포도 둘둘로 스데미 잡고있다
무보엠도 다 공9퍼 에픽이었어
유니온 6천에 코강도 거의 다했긴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11
나나!!! 근데 난 엠블렘이 윗잠 공18 아래 공6이고 무기가 피케인이얌...ㅋ 보조는 에픽 공9퍼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12
내친구 대부분 12성인디 되긴할걸 무기 피케인 보조 유닠 엠블 레전인디 2줄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13
그게 바로 저에여
피케인/ 엠블렘 레전2줄/ 보조 레유 / 유니온 8000
이 스펙으로 스우 6분? 정도 나와 직업은 호앵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14
환불 보상받고 개구릿대 님이 데미안은 깸 물론 직업이 호아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메포로 선물 가능한거 있어?5
16:48 l 조회 344
스펙터 잘알 용 있어?ㅠㅠ14
15:26 l 조회 379
피방 보상 모자 어떤걸로 받을지 골라주라1
15:23 l 조회 110
가엔링에 에디셔녈 큐브 못 써? 2
14:44 l 조회 166
이지 칼로스랑 대적자 전투력 얼마에 잡았어??5
12:22 l 조회 354
닉네임 옥션 저번에 수령 못받은거2
12:22 l 조회 132
왜 스우 어려운 사람은 안 보일까 난 스우가 젤 싫은데 ㅜ22
10:02 l 조회 934
유니온 관련 질문 7
10:00 l 조회 183
다들 패스 뭐뭐샀어?!11
9:33 l 조회 369
카이 실화냐4
9:27 l 조회 197
본캐 / 챌섭 본캐 둘 다 이지 윌에서 막히는중 ㅎㅎ
9:11 l 조회 132
챌섭 이지루시드!7
7:43 l 조회 507
닉옥션이 열리는균
7:00 l 조회 159
블루베리 농장 진짜 좋다
7:00 l 조회 166
장신구 에픽 66이면 굳이 유잠 2줄로 안바꿔도 되려나?1
3:56 l 조회 187
스펙터 못하는 사람이랑 걸리니까 답답해서 죽을 뻔했네4
2:36 l 조회 661
챌섭 파트너 이혼기능만 넣었으면 괜찮을거 같았는데 이번엔 왜 안나왔지1
1:02 l 조회 263
스펙터 고정 구하고 싶은데2
0:35 l 조회 453
카이 너무 어려워서 메접 하고싶음7
06.24 23:23 l 조회 1018
요즘 조각이나 뭐나 시세들 똥값이네1
06.24 22:39 l 조회 319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1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