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40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두산 삼성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8
중간보스 잡을때 케이라가 그로기걸고 만조대기 궁쓰는거잖아
왜 딜이 안들어가지..? 타이밍이 빠른가?
대표 사진
용사1
그로기 걸고 케이라가 버프 걸어줘야 되지 않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2
이거 맞는 듯 나도 한참을 헤맸는데 버프 들어오니까 딜도 들어가더라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이게 무적거능거랑 버프거는거랑 달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3
나도 가온으로 들어가서 그로기 걸자마자 만조 창던지기 했다가 피 안깎여서 왜그러지 했는데 케이라가 버프 걸어줄때까지 잠깐 기다려야되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그 나한테 씌워지는 파란 원말고 다른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3
그거 맞을걸?? 안됐을때보다 좀 늦게 살짝 텀 두고 하니까 바로 됐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내가 너무 빨리햇나보다ㅠㅠ고마워!! 그 궁대기랑 궁 그냥 빨리 눌럿다 떼도 되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3
다른 방법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난 그냥 연타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4
그거 가온 nf?없으면 딜안들어가.. 내가 케이라였는데 그로기들어가도 딜안들어가서 뭐지했는데 가온이 nf인가 뭔가 없어서 안들어가는거였어 가온이 그거 쌓아야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100채우고 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분 전
대표 사진
용사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메포로 선물 가능한거 있어?5
16:48 l 조회 274
스펙터 잘알 용 있어?ㅠㅠ13
15:26 l 조회 248
피방 보상 모자 어떤걸로 받을지 골라주라
15:23 l 조회 82
가엔링에 에디셔녈 큐브 못 써? 2
14:44 l 조회 150
이지 칼로스랑 대적자 전투력 얼마에 잡았어??5
12:22 l 조회 303
닉네임 옥션 저번에 수령 못받은거1
12:22 l 조회 114
왜 스우 어려운 사람은 안 보일까 난 스우가 젤 싫은데 ㅜ21
10:02 l 조회 906
유니온 관련 질문 7
10:00 l 조회 168
다들 패스 뭐뭐샀어?!11
9:33 l 조회 352
카이 실화냐3
9:27 l 조회 133
본캐 / 챌섭 본캐 둘 다 이지 윌에서 막히는중 ㅎㅎ
9:11 l 조회 118
챌섭 이지루시드!6
7:43 l 조회 488
닉옥션이 열리는균
7:00 l 조회 146
블루베리 농장 진짜 좋다
7:00 l 조회 152
장신구 에픽 66이면 굳이 유잠 2줄로 안바꿔도 되려나?1
3:56 l 조회 174
스펙터 못하는 사람이랑 걸리니까 답답해서 죽을 뻔했네4
2:36 l 조회 644
챌섭 파트너 이혼기능만 넣었으면 괜찮을거 같았는데 이번엔 왜 안나왔지1
1:02 l 조회 249
스펙터 고정 구하고 싶은데2
0:35 l 조회 439
카이 너무 어려워서 메접 하고싶음7
06.24 23:23 l 조회 1003
요즘 조각이나 뭐나 시세들 똥값이네1
06.24 22:39 l 조회 304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1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