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965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4년 전 (2021/8/25) 게시물이에요
내 성격이 싫으면 싫은 약간 그런 기분파적인 느낌이 좀 있어서 나도 고치려고 노력 많이했고... 사회생활에서는 마이너스밖에 안되는 요소니까... 한번 실수하니까 왜 그때 못참았지 싶고... 진짜... 왜 난 이모양 이꼴일까 싶다..
대표 사진
익인1
경력쌓이고 나이가 올라가면서 멘탈이 정리되더라 그때되면 사회생활 만랩된다 내가 20초반에 그랫거든 욱하는거 못참고 표정관리안되고 그럴때마다 후회했는데 점점 참으려고 노력하고 하니까 많이 좋아지더니 이젠 만랩됨ㅋㅋㅋㅋㅋㅋ너도 그럴수이써!!!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 회사에서 너무 자괴감 들고 내 잘못만 곱씹고 있었는데ㅠㅠㅠㅠ 댓글보니 힘이난다ㅠㅠ 나도 언젠가 익인이처럼 될 수 있겠지 화이팅!!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혼잣말하지마세요아혼잣말하지마세요아혼잣말하지마세요
14:57 l 조회 1
웹툰 찾아주라
14:57 l 조회 7
모래시계형 체형이 좋은 거야??
14:57 l 조회 2
종아리 알 있는건지 없는건지 모르겟음
14:56 l 조회 5
전회사에서 진짜.. 나름 애사심을 갖고 블로그도 홈페이지형 블로그로
14:56 l 조회 9
쿠팡 허브 vs 마컬 냉장 골라줘!!2
14:56 l 조회 5
명란마요 소금빵 먹으니까 속이 너무 느글해 …
14:56 l 조회 4
내 주위에 일진? 노는친구들은 죄다 미용쪽으로 다 빠졋네
14:56 l 조회 9
결혼식 안하고 웨딩촬영만 한 사람 있어?1
14:56 l 조회 8
부서이동 할때 안갔으면 좋겠다고 하는 사람들은 그냥 입에 발린 말일까?
14:56 l 조회 7
렌즈끼고 화장법 바꾸니까 다른사람같아 넘 재밌어3
14:56 l 조회 23
고모가 자꾸 졸업하면 칼취업하는거냐고 그러셔서 개부담ㅋㅋㅋ
14:55 l 조회 12
요즘 면접 옷 뭐입어??3
14:55 l 조회 17
진심 다 스킵하고 취업하면 좋겠다..
14:55 l 조회 9
인사쪽 가려면 무슨 자격증 있어야 하나4
14:55 l 조회 14
남친 카톡 귀엽다6
14:54 l 조회 58
와 사주 진짜 너무너무너무 신기해 !!!!!!2
14:54 l 조회 33
살이 쑥쑥 빠짐..3
14:53 l 조회 102
아직 애플에서 에어팟 한쪽씩은 안 팔지? 4
14:53 l 조회 22
와 진짜 이재명 대단하다1
14:53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