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0102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
이 글은 4년 전 (2021/8/26) 게시물이에요

베이킹하는 익들아ㅠㅠㅠㅠ 이거 급한데 가르쳐주라 | 인스티즈 

휘낭시에한다고 버터 녹였는데 알고보니까 휘낭시에 재료가없어서 내일 해야될 것 같아ㅠㅠㅠㅠ 이거 냉장고에 보관하면 될까…?
대표 사진
익인1
이미 분리돼서 다시 굳히면 다르긴할걸..근데 어차피 녹여서 쓰는 버터이기도 하구 어쩔 수 없으니깐 냉장고에 넣었다가 내일 다시 녹여서 쓰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안 굳게 실온ㅇㅔ 놔두면 상하겟찌..?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실온에 놔둬도 굳어용 상할 수도 있구 무조건 냉장고 고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구나 ㅠㅠㅠ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호오.. 원래는 안 좋긴한데 차피 다시 녹여쓸거니깐 크게 결과물에 상관은 없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온에 놔두는거 보단 나을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냉장했다가 다시 녹여쓰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니 크로스백 추천좀 ㅠ
22:55 l 조회 1
아니 회사 네곳 다니는데 어쩌다보니 다 큐알
22:55 l 조회 1
점막 보이는 눈 속눈썹 펌 해도돼.?
22:55 l 조회 1
살 찌우려면 디저트를 많이 먹어여하나??
22:54 l 조회 7
왜 비싼 이불 쓰는지 알겠다
22:54 l 조회 4
공시 3문제 차로 떨어질 거 같다ㅜㅜ
22:53 l 조회 10
블라인드 계약직도 할 수 있어??2
22:53 l 조회 8
내 ㄹㅈㄷ 귀지썰 (별거아님주의)1
22:53 l 조회 14
카톡 채팅방 뭔가 슬라이드처럼 되는거
22:53 l 조회 6
질문 해놓고 답장해주니깐 감사 인사 없는거 빡치네
22:52 l 조회 5
스쿼트하면 다리 얇아짐???2
22:52 l 조회 15
익들아 왕복 3시간 출퇴근 빡세겠지?
22:52 l 조회 6
수간호사랑 시니어간호사 같은 말이야?1
22:52 l 조회 7
기간제교사익인데 진상학부모 체감비율1
22:52 l 조회 8
이거 토스통장 만들라고 유인하는거지?1
22:51 l 조회 15
쪽팔려게임을 모르는 사람도 잇네; 말됨?5
22:51 l 조회 19
취준생익들아 너네 용돈이랑 학원비(또는 자격증공부비용등) 어떻게해?5
22:51 l 조회 11
자취방 집주인한테 문자 이렇게 보내는건 부적절해?1
22:51 l 조회 21
렌즈 뭐가 나아?6
22:51 l 조회 19
과즙세연 윤곽했다하잖아1
22:50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