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0133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5
이 글은 4년 전 (2021/8/26) 게시물이에요
열나거나 그런건 없는데 팔이 너무 아프다 ㅜㅜㅜ 

누가 때린거같이 엄청 아파 ㅜㅜㅜㅜ  

자다가 아파서 깼어 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헉 나도 나도 자다가 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은 팔쪽으로 돌아눕다가 확 아파가지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 열은 안나는데 팔이 진짜 너무 아파서 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지금 팔 엄청 땡김 ㅋㅌㅋㅋㅋㅋㅋ 아놔.. 다 똑같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 나만 그런게아니구나 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나도ㅠㅠㅠㅠㅠ 팔때문에 깼어ㅠㅠ 주사 맞은 부위가 진짜 넘 아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너익도 그렇구나 ㅜㅜㅜㅜㅜ 나도 너무 아파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좀만 움직여도 개아파가지고ㅠㅠ 팔에 바늘 들어있는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익이는 타이레놀 먹었니?ㅠㅠ 이런거도 타이레널 먹어야하나?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ㅠㅠ 잘때까지만해도 걍 좀 뻐근하기만해서 안먹었는데 이따 아침 먹고 타이레놀 먹을라구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 나도 그래야겠다 ㅜㅜㅜ 아침먹고 약 먹어야겠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빨리 낫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2 나도 깼다... 어제도 아팠는데 지금은 차원이다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ㅜㅜ 어제아픈건 그냥 운동하고 나서 아픈정더구 오늘은 익이니말대로 차원이달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1차인데도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ㅜㅜㅜㅜ 근데 나만 그런게 아니네 ㅜㅜㅜ 나 너무 아파서 자다가 깼어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이고 우쨔ㅠㅠㅠㅠㅠ 냉찜질해주고 너무 아프면 타이레놀 한 알 먹자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어 ㅜㅜ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차는 팔이 원래 아파 ㅋㅋ
다음날 엄청 아프고 그 다음날은 훨 괜찮아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ㅜㅜㅜ 나만 그런게아니구나 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차가 진짜 접종후 담날 새벽부터 저녁까지 팔 엄청 아프더라ㅠㅠ 난 팔아픈거+좀 다른 이상증세땜에 보건소 연락했는데 팔아픈거땜에 타이레놀 먹어도 되냐했는데 먹어도 되는데 효과는 크게 없을거라고 했거든? 근데 그 다른 이상증세땜에 내과갔는데 똑같이 질문했더니 얼른 먹으라고, 타이레놀 근육통에도 효과있다고 의사쌤 본인도 팔이 안들려서 타이레놀 4일동안 계속 먹었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ㅜㅜ 의사님 말을 들으는게 좋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응!!! 그분이 알고보니까 호흡기내과 교수님이셨어ㅋㅋㅋㅋ 타이레놀 먹고 나니까 확실히 그 특이이상증세도 나아지고 근육통 팔저림도 나아졌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1차맞고 다음날에 팔올리는것도 힘들었는데 모레되니까 싹 나아서 신기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딱 내상황 ㅜㅜ 얼른 괜찮아졌으면 좋겠다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한 일주일은 아팠음... 80%가 느끼는거래 ㅋㅋㅋㅋ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 일주일동안???? 와 ㅠㅠㅠㅠ 진짜 시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처음 3일은 진짜 아픈데 나중에는 걍 살짝 아파서 금방 사라졌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2차 맞았는데 인후염? 목아파 피곤하고 이것도 부작용 인가ㅠㅠ 19일에 맞았는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ㅜㅜㅜ 헐 목이팠어? 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응 오늘로 삼일째... 건조하고 침삼킬때 헬이야 진짜 따뜻한물 계속 공급해줘야돼 ㅠㅠㅠ 그거말곤 피로 기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1차땐 팔도 못들억다.. 2차땐 면역한다고 열나서 타이레놀 필수임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약은 집에있긴한데 ㅠ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넨 화장하고 머리 까지 하는데 몇시간 걸려?
1:19 l 조회 3
근데 난 홍명보 부러워
1:18 l 조회 6
버거 영어 스펠링 틀리면 어떰?1
1:18 l 조회 7
헬스장 인포알바 해본사람
1:18 l 조회 3
26살인데 내친구 30살 남자랑 결혼한대 1
1:18 l 조회 20
홍명보 마지막 웃는 거ㅋㅋㅋㅋ1
1:18 l 조회 6
계약직 2달 하다가 퇴사
1:18 l 조회 4
대학에서 과cc 2번하면 어때보여?3
1:18 l 조회 8
사내연애 안좋은거 아는데 한번 해보고 싶긴 행
1:17 l 조회 4
승무원 관두니까 할 일이 없음 ㅎ1
1:17 l 조회 10
아이폰이 갑자기 잠겼어 ㅠㅠㅠ 소유자가 아이폰을 잠궜다는데2
1:17 l 조회 13
나는 일경험 인턴하는데 일을좀 시켜
1:17 l 조회 11
혼자놀기 좋아하는 익 있어?1
1:17 l 조회 11
엥 연애해본 애들 들어와봐 내친구 왜이러는거임…?12
1:16 l 조회 27
키위랑 그릭요거트 가져옴
1:16 l 조회 11
나랑 직장동료랑 10살 차이 나는데
1:16 l 조회 7
대구사는데 요새 낮에만 덥지 시원함4
1:16 l 조회 11
와 나 헛돈 ㄹㅈㄷ3
1:15 l 조회 20
친구들이랑 클럽 갔는데 남자들이 나한테만 다가오면5
1:15 l 조회 44
갤럭시 기카 셀카 찍으면 자동보정 됨?
1:1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