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0137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9
이 글은 4년 전 (2021/8/26) 게시물이에요
언제 알려주나여ㅠㅠㅠㅠ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화이자라고 문자 왔었고
화이자라고 기사 뜰 때만 해도 화이자라고 써있었음
23일에 들어가니까 갑자기 화이자 또는 모더나라고 바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화이자로 확정난거아냐? 기사뜬거본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다음에 바뀌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이거 이후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원래 화이자라고 떴었는데 월요일(23일)에 보니까 화이자 또는 모더나 라고 바뀌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엥 대박이다 행정무슨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나 말고도 이런 사람들 많더라고..... 그래서 오늘쯤엔 확정 될줄 알았는데 오늘도 화이자 또는 모더나야....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근데 아마 오늘중에 문자 올건데 그땐 먼지 알려줄거야 울 엄마가 그랬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문자 그 전에 왔는데 오늘 또 와....?! 기다려봐야겠다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웅 하루전이라구 신분증챙기라고도 적혀있고 맞는 백신 종류도 이전까진 몰랐는데 알려주다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와 나는 접종일자랑 같이 화이자라고 문자도 왔었거든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처리가 아직 안된건가보다.... 오늘 문자 기다려봐야겠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라디오 뉴스 들으니까 29일까지는 화이자 맞다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쿠브에 저렇게 떠!
근데 같은 날 맞는 언니는 병원이 달라서인지 화이자라고 뜨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엇 나도 바뀌었어! 화이자였는데 화이자or모더나로ㅠ 9월 초라 아직 좀 기다려봐야지 했는데 바뀌어있어서 신기했다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그치그치!! ㅠㅠㅠㅠ 난 내일인데도 그대로얔ㅋㅋㅋ큐ㅠㅠ 왜 저렇게 하지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맞기 하루이틀 전엔 정확히 알려줘야하는거 아니냐고,,, 이 글 안봤으면 나도 그냥 화이자로 알고있을 뻔 했어ㅋ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내말이ㅠㅠㅠ 나도 월요일에 다른 사람이 화이자 또는 모더나라고 바뀌었더길래 뭐지 하고 들어가봤더니 그러더라곸ㅋㅋㅋㅋ 적어도 내가 뭐 맞는지는 알 수 있게 해달라구여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오늘 맞는데 어제 카톡으로 화이자라고 왔고 쿠브에는 아직 모더니또는화이자라고 돼있어 아마 쿠브는 안바뀌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원래 쿠브가 더 정확한 거 아니었어...???
원래 화이자라고 되어있었는데 바뀌었길래 바뀔 수도 있는 건줄ㅠㅠㅠ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화이자일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맞는지 문자 안왔어?? 일주일전에 오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문자왔었대 화이자라고
근데 나도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나도 문자 왔는데도 저렇게 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화이자라고 문자 왔었고
화이자라고 기사 뜰 때만 해도 화이자라고 써있었음
23일에 들어가니까 갑자기 화이자 또는 모더나라고 바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금 100억있으면 그걸로 주식으로 더 불릴래? 아니면 집살래?
0:56 l 조회 1
홍명보 진짜 고집 세다
0:56 l 조회 1
안정형이 뭐야?
0:56 l 조회 1
7.1부터 전남광주특별시야?
0:56 l 조회 4
스벅 일하는 사람 있어?
0:56 l 조회 4
약간 남자가 벗방 비제이 영상이나 3
0:55 l 조회 11
01년생이 05년생 만나면2
0:55 l 조회 13
엠비티아이 찰떡궁합 조합있잖아 그럼 상극조합도 있음?
0:55 l 조회 7
나 진짜 축알못이라 그러는데3
0:54 l 조회 26
헤어지고 일주일만에 내가 좀 빡쳐할만한 스토리 올렸는데1
0:54 l 조회 27
홍명보 기계이거나 감정 없는 사람인가?3
0:53 l 조회 24
키스하거나 뽀뽀하면 립 지워지는데2
0:53 l 조회 25
사랑니 3개뽑고 다음날 러닝 가능할까?11
0:53 l 조회 13
설렘이 없으면 안좋아하는거임? 1
0:53 l 조회 16
홍명보님 욕먹는거 마음 아프다...4
0:53 l 조회 51
아 몰폰 하고 있었는데
0:53 l 조회 8
진짜 괜찮은 남자들은 대학때 품절되는 듯2
0:53 l 조회 28
요즘 버스타는 꿈 자주 꾸는데
0:52 l 조회 7
첫 연애를 연하랑 하는거 별로인가 7
0:52 l 조회 20
토익 ㄹㅇ 초보인데
0:52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