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0137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9
이 글은 4년 전 (2021/8/26) 게시물이에요
언제 알려주나여ㅠㅠㅠㅠ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화이자라고 문자 왔었고
화이자라고 기사 뜰 때만 해도 화이자라고 써있었음
23일에 들어가니까 갑자기 화이자 또는 모더나라고 바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화이자로 확정난거아냐? 기사뜬거본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다음에 바뀌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이거 이후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원래 화이자라고 떴었는데 월요일(23일)에 보니까 화이자 또는 모더나 라고 바뀌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엥 대박이다 행정무슨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나 말고도 이런 사람들 많더라고..... 그래서 오늘쯤엔 확정 될줄 알았는데 오늘도 화이자 또는 모더나야....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근데 아마 오늘중에 문자 올건데 그땐 먼지 알려줄거야 울 엄마가 그랬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문자 그 전에 왔는데 오늘 또 와....?! 기다려봐야겠다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웅 하루전이라구 신분증챙기라고도 적혀있고 맞는 백신 종류도 이전까진 몰랐는데 알려주다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와 나는 접종일자랑 같이 화이자라고 문자도 왔었거든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처리가 아직 안된건가보다.... 오늘 문자 기다려봐야겠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라디오 뉴스 들으니까 29일까지는 화이자 맞다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쿠브에 저렇게 떠!
근데 같은 날 맞는 언니는 병원이 달라서인지 화이자라고 뜨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엇 나도 바뀌었어! 화이자였는데 화이자or모더나로ㅠ 9월 초라 아직 좀 기다려봐야지 했는데 바뀌어있어서 신기했다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그치그치!! ㅠㅠㅠㅠ 난 내일인데도 그대로얔ㅋㅋㅋ큐ㅠㅠ 왜 저렇게 하지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맞기 하루이틀 전엔 정확히 알려줘야하는거 아니냐고,,, 이 글 안봤으면 나도 그냥 화이자로 알고있을 뻔 했어ㅋ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내말이ㅠㅠㅠ 나도 월요일에 다른 사람이 화이자 또는 모더나라고 바뀌었더길래 뭐지 하고 들어가봤더니 그러더라곸ㅋㅋㅋㅋ 적어도 내가 뭐 맞는지는 알 수 있게 해달라구여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오늘 맞는데 어제 카톡으로 화이자라고 왔고 쿠브에는 아직 모더니또는화이자라고 돼있어 아마 쿠브는 안바뀌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원래 쿠브가 더 정확한 거 아니었어...???
원래 화이자라고 되어있었는데 바뀌었길래 바뀔 수도 있는 건줄ㅠㅠㅠ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화이자일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맞는지 문자 안왔어?? 일주일전에 오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문자왔었대 화이자라고
근데 나도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나도 문자 왔는데도 저렇게 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화이자라고 문자 왔었고
화이자라고 기사 뜰 때만 해도 화이자라고 써있었음
23일에 들어가니까 갑자기 화이자 또는 모더나라고 바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떤이름이이뻐
1:55 l 조회 1
이쯤되니 내가 회사를 잘 못 고르는 게 맞다
1:55 l 조회 1
화장실 거울로 보면 예뻐서 장실거울로 사진찍으면 못생
1:54 l 조회 1
유통기한 27일까지던 삼각김밥 이따 아침에 먹어도 되려나..?
1:54 l 조회 2
우울하고 쉬고 싶다
1:53 l 조회 7
이 얼굴에 뭔 머리가 어울릴까... 하
1:52 l 조회 12
모낭염 이렇게 크게 난거 처음임
1:52 l 조회 7
창문 열었는데 바람 진짜 차갑다
1:52 l 조회 4
생리할 땐 일찍 자자..1
1:52 l 조회 3
6월에 입사한 신입이 12월에 일주일 연차내는건 아무래도 개오바지4
1:52 l 조회 11
성인돼서도 외모로 급이 나뉘는거같애. 3
1:51 l 조회 35
여자 혼자 모텔 숙박 ㄱㅊ겠지.....12
1:51 l 조회 41
나 아파트사는데 방에 갈색 새끼바선생나왓거든8
1:50 l 조회 15
울엄마도 시어머니는 시어머니인가보다싶음
1:50 l 조회 13
애인 좋긴 한데 막 엄청 좋지는 않음2
1:50 l 조회 11
프사 할말 골라줘!40 8
1:50 l 조회 57
혼인 신고만 해주는 사람도 구하기 힘들어?4
1:49 l 조회 71
3일근무햇는데ㅠ 퇴사가어려워...3
1:49 l 조회 34
늦은나이에 미련있던 꿈 도전해본적 있어?
1:49 l 조회 21
살면서 바람 한번도 안피고 유흥 업소 한번도 안간 20대 이상 남자들11
1:48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