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는 작은데 발은 커서 250이거 방금 발볼 자로 재봤는데 10cm야ㅋ 왼볼이 큰 익이야(난 왜 신발이 편하게 못 신을까하고 눈물나서 재보고 한풀이 중 진짜 원망스럽다 내 발) 내 신발 연대기를 들어주고 제발 추천 좀 해줘 어렸을때부터 나이키를 신어봤는데(엄마가 신발은 나이키라해서..)나이키는 진짜 왼볼이 너무 아파서 힘들었어 휠라는 260ㅋㅋ신었어 미쳤지 지금음 디스커버리 250신는데 일주일간 왼발에만 물건 넣어놔서 늘렸다ㅋㅋ 디스커버기 늘려놓으면 편하더라 여튼 이제 가을 오니까 워커 사고싶은데 분홍코끼리에서 로퍼 도전해서 245랑 250구매해봤는데 육안으로 245는 아빠발톱이 튀어나오려하고 발볼도 쪼여서 포기했고 250신는데 이거는 뒷꿈치가 남아돌아서 깔창을 넣었는데 그래도 좀 헐떡거려서 불편래 인티에 여자 발볼 넓어 이런거 쳐서 어디서 사나하고 보니까 글로벌야드 댓글봐서 그런데 혹시 후기알려줄수있는 익있니?아니면 추천해줄만한 신발 브랜드 알려줄수있어? 참고로 신발만 좋다면 한 켤레에 15만원 이하로 투자하겠어

인스티즈앱
신규 직원 개빡통 들어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