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0482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7
이 글은 4년 전 (2021/8/28) 게시물이에요
키는 작은데 발은 커서 250이거 방금 발볼 자로 재봤는데 10cm야ㅋ 왼볼이 큰 익이야(난 왜 신발이 편하게 못 신을까하고 눈물나서 재보고 한풀이 중 진짜 원망스럽다 내 발) 

내 신발 연대기를 들어주고 제발 추천 좀 해줘 

어렸을때부터 나이키를 신어봤는데(엄마가 신발은 나이키라해서..)나이키는 진짜 왼볼이 너무 아파서 힘들었어 

휠라는 260ㅋㅋ신었어 미쳤지 

지금음 디스커버리 250신는데 일주일간 왼발에만 물건 넣어놔서 늘렸다ㅋㅋ 디스커버기 늘려놓으면 편하더라 

여튼 이제 가을 오니까 워커 사고싶은데 

분홍코끼리에서 로퍼 도전해서 245랑 250구매해봤는데 

육안으로 245는 아빠발톱이 튀어나오려하고 발볼도 쪼여서 포기했고 

250신는데 이거는 뒷꿈치가 남아돌아서 깔창을 넣었는데 그래도 좀 헐떡거려서 불편래 

인티에 여자 발볼 넓어 이런거 쳐서 어디서 사나하고 보니까 글로벌야드 댓글봐서 그런데 혹시 후기알려줄수있는 익있니?아니면 추천해줄만한 신발 브랜드 알려줄수있어? 

참고로 신발만 좋다면 한 켤레에 15만원 이하로 투자하겠어
대표 사진
익인1
발볼넓으면 호카오네오네 본디7 wide 이거 좋은데 가격대가 안맞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만원으로 가겠어!
혹시 첼시부츠나 워커 자주 신는 브랜드 있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방송 프로 5개 하고 이제 더는 못 하것다..
3:41 l 조회 1
다들 사람 만날때 평소 말투 행동양식 남 대하는 태도 이런거 다봐?
3:41 l 조회 1
인플 지망생인데
3:40 l 조회 3
전여친때문에 화가 머리끝까지 나는데 어떡함1
3:39 l 조회 6
러그보다 관리 쉬운거 있을까.. 자취방 바닥
3:37 l 조회 5
입양아들 중에 진짜 생일 모르는 사람 있어?3
3:37 l 조회 12
사람 담구려고 하는게 너무 눈에 보이고 그런 행동 빈번하게 하는 사람 곁에 두기 가능해?2
3:37 l 조회 10
아니 수원역에서 2,3번출구 어떻게 감??1
3:36 l 조회 15
스팸 vs 마늘햄
3:34 l 조회 4
30대 넘어서 자기 짝 만나는 사람들이 있긴 하지?6
3:33 l 조회 29
나도그렇고 다이어트한다면서 계속먹어대는 고도비만 유투버보니까 특징이
3:33 l 조회 13
같이 있을떄 이런 애 있는데 멀어지는게 맞을까
3:33 l 조회 15
🥵2
3:32 l 조회 14
집에 키보드 있는데 컴퓨터가 없을 수 있어?5
3:32 l 조회 41
실제로 요즘 애들 학생수 적어서 오히려 친구가 없대1
3:31 l 조회 36
다들 초밥 잘먹니?? 가게에서 먹으면 괜찮겠징3
3:29 l 조회 15
80b인데 스탠다드핏 브라살까 살짝 볼륨업 있는 브라 살까2
3:29 l 조회 4
원피스 와노쿠니 대체 언제끝나?2
3:28 l 조회 18
키 157에 몸무게 40kg이면 개말라야? 9
3:27 l 조회 57
잘 땐 바지 벗고자서 그런가 1
3:26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