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1206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
이 글은 4년 전 (2021/9/01) 게시물이에요
무슨 위로 해야할까...?
대표 사진
글쓴이
괜찮아 힘내 이런 위로는 했는데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왜 ㅠ 무슨일이야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로 시작함 나는
내 친구들은 대부분 헤어진 이유 속상한거 한탄하고싶어서 말거는거라.. 들어주기만해도 기분 훨 나아보이드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이익이 말처럼 했는데
힘내라는말,친구 소개 시켜준다말다했어 ㅠㅠ근데 이유는 말 안해주면서
나도 계속 이야기 해야하는지 모르겠구..... 여친 소개시켜준다고 읽씹했는데 다음날 고맙다....정말...이렇게왔는데 혹시 머라고 보내야할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음 나같은경우엔
어디에 털어놓고싶거나 너무 힘들면 말해 다 들어줄게
힘들다고 밥 굶지말고 푹쉬어라
이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이렇게 보내도 될까?
오빠! 어디에 털어놓고 싶으면 저한테 이야기해요!!
다 들어 줄께요!! 어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오빠 만약 어디에 털어놓고 싶으면 부담갖지말고 저한테 이야기해요
다 들어 줄게요 너무 힘들어하지말고 푹 쉬세요 오빠

이렇게가 나을듯 !가 너무 들어간게 좀 거슬린달까... 좀 차분~ 하게 말하는게 나을듯 위로하는거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익인아 ㅠㅠ고마워 ㅠㅠ 그대로 보냈어 ㅠㅠ 정말정말 고마웡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에 정보공유무새 동기 있는데 정신 나갈 거 같음
21:37 l 조회 1
하기 쉬운 나물반찬 뭐가 있을까?
21:37 l 조회 1
마운자로vs팔 람스뭐 먼저 하는게 조을까..??
21:37 l 조회 2
12월에 이사하는데 지금 장식장 사는거 에바..?
21:36 l 조회 3
오억년만에 피자헛 콤비네이션 시켰는데 별로임
21:36 l 조회 2
근데 알바한테 책임감 바라는거 좀 오바아닌가
21:36 l 조회 5
중소 회사에서 일 없으면 ㄹㅇ 잘릴 가능성 커??2
21:36 l 조회 3
25살이 기미 생길 나이야??1
21:36 l 조회 7
대전 방값 저렴한 지역이 어디야?
21:36 l 조회 5
30대후반-50대 어른들이 진짜 20대 30대 가지고 나이 많다고 뭐라하거나 후려치는 사람들 많아?
21:35 l 조회 7
25살인데 내 친구 진짜 아줌마같음
21:35 l 조회 16
제발 이노래아는사람 ㅠ2008-2009년 노래임
21:35 l 조회 17
엘리베이터 고장났다고 택배를 1층 현관에 두고 갔는데 이게 맞아? 1
21:34 l 조회 13
주식방에 여왕벌 개웃기닼ㅋㅋㅋ 3
21:34 l 조회 23
300만원 빚 이거 금방 값겠지?2
21:34 l 조회 9
금욜이니 혼자 방에서 시킬건데 기막히는 치킨 추천해주라..
21:34 l 조회 7
면접 일정 연락와서 답장 보냈는데 답장 없으면 안 보겠다는 건가? 1
21:33 l 조회 5
찐 평범인인데 재밌게 살려면4
21:33 l 조회 14
사람마다 독서하는 방법 다 다르던데 나는 이렇게 하는 중1
21:33 l 조회 15
다이어트식단인데 맛있음40 2
21:33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