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1206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
이 글은 4년 전 (2021/9/01) 게시물이에요
무슨 위로 해야할까...?
대표 사진
글쓴이
괜찮아 힘내 이런 위로는 했는데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왜 ㅠ 무슨일이야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로 시작함 나는
내 친구들은 대부분 헤어진 이유 속상한거 한탄하고싶어서 말거는거라.. 들어주기만해도 기분 훨 나아보이드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이익이 말처럼 했는데
힘내라는말,친구 소개 시켜준다말다했어 ㅠㅠ근데 이유는 말 안해주면서
나도 계속 이야기 해야하는지 모르겠구..... 여친 소개시켜준다고 읽씹했는데 다음날 고맙다....정말...이렇게왔는데 혹시 머라고 보내야할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음 나같은경우엔
어디에 털어놓고싶거나 너무 힘들면 말해 다 들어줄게
힘들다고 밥 굶지말고 푹쉬어라
이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이렇게 보내도 될까?
오빠! 어디에 털어놓고 싶으면 저한테 이야기해요!!
다 들어 줄께요!! 어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오빠 만약 어디에 털어놓고 싶으면 부담갖지말고 저한테 이야기해요
다 들어 줄게요 너무 힘들어하지말고 푹 쉬세요 오빠

이렇게가 나을듯 !가 너무 들어간게 좀 거슬린달까... 좀 차분~ 하게 말하는게 나을듯 위로하는거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익인아 ㅠㅠ고마워 ㅠㅠ 그대로 보냈어 ㅠㅠ 정말정말 고마웡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왜 사람들 생눈이 젤 좋지
22:47 l 조회 1
스벅 근무시작했는데 이거 텃세 맞지? ㅋ
22:46 l 조회 6
애플워치랑 만보기 어플이랑 연동이 안되는데 방법 있을까?????
22:46 l 조회 2
회사에서 개인 물건에 자물쇠 채워둔 직원 어때?
22:46 l 조회 2
다이어트 pt 받아서 살 뺀 사람
22:46 l 조회 2
집문서가지고 뭘 할 수 있어???
22:46 l 조회 3
40 축고정렌즈 샀는데 농협은행임..... 3
22:45 l 조회 29
축구 (((옌스)))
22:45 l 조회 7
김치볶음밥 레시피대로 만들어 먹으니 완전 맛있네
22:45 l 조회 6
원래 외동들은 이기적이야? 3
22:45 l 조회 16
감스트가 해병대 썰 풀어주는거 봤는데 걍 너무 미개해서 할말을 잃음.....
22:45 l 조회 7
창문 밖 달빛폼 미쳤다...2
22:44 l 조회 22
난 이번달 주식 정리하고 싶은데2
22:44 l 조회 27
주알못인데 주식 지금 죄다 하락장인 이유가 뭐야?
22:44 l 조회 35
히키인데 좀 살아보려고 인턴 넣었다가 면접보러오래...2
22:43 l 조회 10
공시 붙은 익들아 다들 어케 공부헸니2
22:43 l 조회 23
Istp익드랑 이거 어때보여? 인간적호감 아니면 이성적호감?2
22:42 l 조회 28
기타 보통 남자친구들이 게임 져줘? 11
22:41 l 조회 18
주식 쳐다도 안 보다가 오늘 처음 들어갔는데1
22:41 l 조회 99
28900원짜리 곱창전골 양 실화냐 ㅋ...9
22:41 l 조회 10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