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문자와서 신청했더니 12월에 150만원 35프로 준다더라?? 근데 찾아보니깐 반기로 35% 35%해서 70% 받는 것 보다는 (30% 행방은 모르겠음...다른 익인이가 그렇다길래) 정기로 받는게 환급 당할 확률도 적고 그렇다길래 반기 취소하고 정기 신청하는 게 낫겠지?
| 이 글은 4년 전 (2021/9/01) 게시물이에요 |
|
이번에 문자와서 신청했더니 12월에 150만원 35프로 준다더라?? 근데 찾아보니깐 반기로 35% 35%해서 70% 받는 것 보다는 (30% 행방은 모르겠음...다른 익인이가 그렇다길래) 정기로 받는게 환급 당할 확률도 적고 그렇다길래 반기 취소하고 정기 신청하는 게 낫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