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환경오염의 주범이라느니 동물을 멸종시킨다느니 그러는데본인도 그 문영의 이기 다 누려놓고 왜 제3자처럼 팔짱끼고 지켜보는 입장으로 말하는지 모르겠음그냥 자기객관화 메타인지 다 떨어져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