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1229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
이 글은 4년 전 (2021/9/01) 게시물이에요
수제 가방 주문제작 맡길려고 하는디 친구가 야 그돈이면 명품산다 이러는데...명품 약간..나한테는 다들 사는 비싼 가방 이런 느낌이여서 말야......명품사는게 맞나? 나 약간 팔랑귀ㅇㅑ..
대표 사진
익인1
얼만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제가방이 얼만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수제가방이 얼마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슷한 가격이면 나도 명품살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돈 비슷하면 그냥 브랜드 있는 거 사는 게 낫긴 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과시는 결핍이다.......
진짜 있어서 드러내는거말고 과시하는거말야
너 되게 멋진 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격비슷하면 당연히 명품사는게 낫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당연히라는게 있나 그냥 본인 마음에 드는거 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문제작이고 디자이너가 만드는거라 샤넬신상이랑 가격비슷하다햇숴... 아직 안맡기긴했는데 명품 걍 브랜드 이름사는 기분이란말이지..오래쓸거구....무튼간에 걍 샤넬가방하나 사는 돈~ 생각ㅎㅐ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샤넬??? 이백까지면 이해되는데 샤넬신상이면 무조건 샤넬삼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가 원하는거 사면 돼
무조건 명품이 진리인것도 아니고 바라보는 관점에따라 선택하면 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 가치관에 맞게 돈 쓰는게 좋은거지…!
쓰니만의 가방 만드는건데 ㄹㅇ 멋지고 예쁠거 같아
친구말 넘 신경쓰지 말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당연한건 아닌데 같은돈이면 명품살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나도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에르메스 빼고는 장인이 안 만들고 전부 공장제라길래 짜게 식었음 나만의 소중한 무언가 만드는게 더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는 지인분 소개로 장인한테 넣는건디... 요새 이분한테 맡길려고 대기 건사람많다해서... 공장제는 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명품 브랜드 말하는거여ㅋㅋㅋ 옛날에는 명품 브랜드들도 전부 수제작이였는데 요즘은 에르메스 빼고는 전부 공장에서 만든다고 들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실제로 짭파는거 같은 공장에서 만드는거라고 들었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같은 돈이면 명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명품은 나중에 내 자식한테 물려줄 수도 있고 시간이 흘러도 값어치가 계속 유지되는 느낌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나 비혼주의......

글코울 집안에서 명품 물려주는거없음 걍 새거 사라 느낌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럼 그냥 쓰니가 원하는 거 사면 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쓰니가 원하는 거 사~!!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피형 개극혐
3:23 l 조회 1
죽는건 왜 두려울까?
3:23 l 조회 1
뜬금없지만 나만 오빠라는 단어에 좀 ㅋㅋㅋ 다른 느낌 가진 것 같아
3:22 l 조회 8
윗집 계속 쿵쿵거리네 왜지ㅠ
3:22 l 조회 4
과민성 대장증후군 버스 지하철 잘 타니??2
3:21 l 조회 7
피부과 다니는거 중독돼서 큰일이다
3:21 l 조회 7
표정 개띠꺼움1
3:20 l 조회 11
대학원 자퇴 고민좀 봐줘라
3:20 l 조회 14
전남친 보고싶다
3:19 l 조회 8
카톡 메세지 차단하면 차단할 당시 프사로 떠?2
3:19 l 조회 18
난 이 썰이 레전드로 웃김 이걸 넘을건 없음1
3:19 l 조회 42
헌팅 잘되는곳 어디야??
3:18 l 조회 11
이거 살까말까
3:17 l 조회 13
얘들아 내 전남친이했던말 중에 제일 속상했던말이뭔지아냐 내가 집에서 울었던 티슈보고선6
3:17 l 조회 27
원룸 에어컨 청소 업체 불러본 사람 2
3:17 l 조회 11
눈썹은 난채로 살살그려 ? 아님 깍아서 원하는대로 그려??1
3:16 l 조회 18
쿠팡에서 처음 지른 580만원11
3:16 l 조회 178
내 사주에 망신살없거든 그럼 지금까지 내 순수체급으로 망신당한거였구나 4
3:16 l 조회 18
남자들은 이렇게 말해야 정신 차려? 12
3:13 l 조회 63
40 집순이인 익인이들 중에서 살 빼고 싶음 진심 실내 자전거 강추임 17
3:13 l 조회 1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