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1240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7
이 글은 4년 전 (2021/9/01) 게시물이에요
나는 끼니로 무조건 밥(rice)으로 먹어야 하고 밥 다 먹고 후식까지 먹어야 하는 사람이라 고구마랑 샐러드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는 게 너무 힘들었거든 그래서 먹고 싶은 거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자 생각하구 요즘 아침 굶고 점저로 맛있고 영양가 있는 음식 많이 먹는데 살빠지고 있오 

어떻게 보면 23:1 간헐적 단식이기도 하지 나는 정말 만족한당 

예전엔 밥 조금 먹고 금방 배고파져서 이것저것 주워 먹느라 살이 안 빠졌는데 지금은 한끼에 단백질 반찬 가득 나물 반찬 가득 해서 먹우니까 건강 나빠지지 않으면서 살도 빠져 배도 엄청 부르고 피부도 좋아지고... 최고
대표 사진
익인1
오...! 뭔가 솔깃하다 23:1 간헐적 단식이 뭐야? 내가 잘 몰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시간 동안 굶고 1시간 동안 먹는 거야! 나는 18:6도 해봤는데 유지는 되지만 안 빠지더라공 과식하면 찌기도 하고.. 근데 23:1은 과식 해도 안 찌더라 ㅎㅎ 그리고 23:1 하기 전엔 밤에 너무 배고파서 쫌쫌따리들 주워먹고 자책하고 그랬는데 이젠 그런 거 없어!! 점저를 배부르게 먹으니까 밤에 뭐 먹고 싶다는 생각이 잘 안 들엉 설령 든다고 해도 내일 점저에 먹어야지~ 하고 넘겨서 스트레스 안받는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옹 그럼 점저 한 끼만 먹는 거 맞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운 한끼만 ㅎ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범퍼카도 잘 못타서 운전 못하겠어
8:57 l 조회 1
돈이 조금이라도 생기면
8:56 l 조회 6
지하철 대각선으로 끼어드는거
8:56 l 조회 3
하이닉스 이 개잡주는2
8:56 l 조회 27
어제 안찡찡거려서 다행이다
8:56 l 조회 6
난 아직 겁이많은가보다
8:55 l 조회 16
53년동안 2번인 7월장마래
8:55 l 조회 10
인형뽑기 한 번도 해본 적 없듀
8:55 l 조회 6
와 민경편집자의 길을 걷고있는걸까 나자신?
8:55 l 조회 19
근로장려금 들어왔어?
8:55 l 조회 8
삼전 하닉없어서 우울한 친구들아1
8:54 l 조회 32
컴활 2급 필기 균쌤 강의 들으면 커버 가능해?4
8:52 l 조회 8
근로장려금 새벽에 들어왔었네 2
8:52 l 조회 16
현대 날아오르자
8:52 l 조회 20
찐친 병문안 글 보니까 생각나는데
8:51 l 조회 11
기타 독학으로 하기 많이 어려울까? 3
8:51 l 조회 7
집에서 기초 튼튼하게 해도 한시간 넘어서 베이스 깔면1
8:51 l 조회 9
워우 하닉 2일전에 250일때 추매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8:51 l 조회 195
올영 하루하고 그만둘건데2
8:51 l 조회 25
너네 본가에 김치냉장고 같은거 사면 돈 누가 냄? 10
8:51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