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1279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4년 전 (2021/9/01) 게시물이에요
지금 세상이 나를 속이나? 

진짜 마라탕 맛있어서 먹는거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없어서 못 먹는디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맛없어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맞을수도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점 잘골라야겠더라공 나도 첨엔 이해못해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일이면 생각나게 될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두 한곳에서만 먹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점바점 매우심함 나도 딴데 다 맛없음 단골집만 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음 날 무슨 맛인지 생각 안 남, 근데 묘하게 계속 생각나고 먹고 싶음 다시 시킴 그리고 반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그런줄 알았는데 어느샌가 다먹은 나를 발견… 혹시 근처에 씨에씨에 잇음 꼭 먹어바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마라탕 안맞아서 안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개맛잇엉 맛있는덴 진짜 맛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잘하는데서 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좋아하는재료만 넣어서 먹으면 그렇게 맛있을수가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첨에 그랬는데 두고봐 계속 생각날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게 처음에는 그런데 자꾸 생각나더라..
향신료랑 매운 맛이 중독성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첨먹었을땐 그랬는데 뭔가 생각나더라...근데 또 싫어하는사람은 계속 싫어하긴 하고...사바사 점바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진짜 좋아하는데 내친구도 향신료때문에 못먹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마라탕 .. 첫 한입 먹고 다 버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마라탕은 ㄹㅇ 점바점 개심해서 처음에 개맛있는 집에서 먹으면 그 뒤로는 중독되는데 처음부터 별로인 데에서 먹으면 안 먹게 되더라 그거와 별개로 사진 속 마라탕은 맛없어 보이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ㄱㅊ 나도 별로 맛없어
원래 호불호 갈리는 음식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진짜 못먹겠더라
한 번 도전해본 뒤로 절대 안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잘하는 곳 먹어야함 나도 마라탕 ㅎ ㅇ 하던 사람인데 최근에 맛집 찾고 인정함.. 맛있는 음식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맛는 가게 찾으면대! 나는 7곳 도전해보고 두곳찾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매일매일 생각나는 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한동안 좋아했는데 지금은 별로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완전 맛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웅 나는 진짜 맛있어서 먹는데ㅠ 싫어하는 사람들도 이해 가 약간 호불호 많이 갈릴 맛이야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마라탕집 우후죽순으로 생겨서 편차가 심한듯.. 난 진짜 개조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맛있어 탄탄멘이랑 짬뽕 합친맛이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는 맛있더라 중독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내가 처음먹고 구역질하고
일부러 여러군데 가봤는데
그냥 내입맛에 안맞는거였어 완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어디꺼 먹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개맛있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신기한게계속생각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점바점 있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쓰니가 맛있는 곳에서 안먹어봐서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처음에 마라탕 입문할 때는 돈 주고는 다시는 안 먹는다 이랬는데 친구가 학교 근처에 찐맛집 데려가 줘서 이제 1주일에 1 마라 실천 중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근데 나두 별루ㅠㅠ 난 마라 특유의 알알함을 싫어하더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 줘 내 입에ㅜ버려 얼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향신료 엄청 약한 한국식 마라탕 추천받읍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피슈마라홍탕... 무조건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마라당! 내가 먹어봤던 마라탕 중에서 젤 안 자극적이고 무난무난한 맛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탕화쿵푸 맛있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탕화쿵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탕화쿵푸 1단계 맵기에 땅콩소스 2통 섞어 먹으니까 맛있더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웅 맛있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걍 먹을 만은 한데 내 취향은 아니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취향차이지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도 한때 중독수준?으로 많이 먹었었는데 그땐 진짜 마약같았음
먹고나면 또 며칠뒤에 생각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도 처음엔 이랬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한 세번 먹으니까 너무 맛있음..... 그리고 가게마다 맛도 다 달라서 차이가 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는 화장품맛나서 첨먹고 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마라탕 원래 호불호 엄청 심해 나는 극호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지쨔 나도 얘 맛없어...흐극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내입으로 버려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 진짜 처음 먹었을때 이게 왜 인기지? 했다가 그 다음에 어쩌다 한번 시켜먹어보고 이해함 진짜 자꾸 생각나고 일주일에 3번씩 시켜먹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도 처음엔그랬는데 계속 생각남 그리고 마라탕집마다 호불호갈려서 찾아다녀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도 처음에 로충칭에서 먹고 화장품맛이다 이랬는데 탕화쿵푸나 다른 한국식 입맛에 맞게 마라향 덜한곳은 진짜 맛있어 약간 매운 국밥같기도 하고 매운 돈코츠라멘같기도 한 그런 육수 맛 나고 짱 맛남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마라탕은 가게마다 맛이 너무 달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맛있던데 근데 다음날 무조건 배탈나더라 어딜가도 그랬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도 좋아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근데 가게마다 맛 달라.. 나도 한곳에서만 시켜먹음ㅠ 딴곳 시켜먹었는데 맛없어서 못먹겠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도 처음에 개맛없어서 안먹다가 잘하는 집가서 다시먹어보니까 맛있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말투 짱귀엽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안좋아하는 사람들은 진짜 안좋아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레알 맛있음....한달에 한번은 꼭 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도 처음에는 세상이 나만 모르게 흘러가나 했는데 나중에 한 몇 주 지나서 계속 생각나더라구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근데 가게 체인 점마다 확실히 맛은 조금씩 달라서 의지가 있다면 춰향 맞는 곳 찾아보는 것도 좋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진짜 진짜 맛없던데 좋아하는 사람 많아서 놀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내 기준 먹을 때보다 먹고 나서 더 생각나는 음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향신료 맛이 넘 강해서 넘 싫어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나 너무 좋아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놈 저놈은 왜케 욕 같지가 않지?
19:40 l 조회 1
눈썹염색 지우는법 아는사람
19:40 l 조회 2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여행가는사람들은 백수들이야?
19:40 l 조회 1
경력 짧으면1
19:39 l 조회 2
잘생기고 키큰 애들은 진짜 어딜가나 최상위서열이네1
19:39 l 조회 10
버거킹 신메뉴
19:39 l 조회 5
지하철 종점까지 가면 안에 정리같은거도 하시나?
19:39 l 조회 4
레고트 텀블러 보냉 효과 개오반데.. 얼음 잘도 녹는다
19:38 l 조회 4
이름이 아영<-이인 사람들 귀엽지않아?5
19:38 l 조회 20
너네 이재명 욕하는 댓글 달린 사람이랑 썸타기 가능? 2
19:38 l 조회 9
새하얀 피부가 너무 갖고싶다 3
19:38 l 조회 11
당근 온도도 진짜 의미없네 2
19:37 l 조회 16
내부고발일까?
19:37 l 조회 6
인턴인데 레전드네 날 두고 선임들끼리 싸움
19:37 l 조회 12
지성들중에 극 매트 파데 바르는 익들아 너네 파우더 해? 1
19:37 l 조회 6
애정결핍 극복한 익들 있어?
19:36 l 조회 11
늙크크 만나면 아무리 어려도 감성이 늙어감1
19:36 l 조회 16
근데 진짜 끼리끼리인 거 같은 게 친구들이랑 있을 때 남친 얘기 하는 거 듣기 싫다던데1
19:36 l 조회 14
서울에서 가까운 국내여행지 ㅊㅊ좀 해주랑
19:36 l 조회 5
성인되니까 부모님 너무 존경스럽네
19:36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