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1760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78
이 글은 4년 전 (2021/9/04) 게시물이에요

준오헤어 진짜 개비싸다 | 인스티즈 

매직 하려고 알아보는 중인데 매직 하나에 20만원이나 하네…게다가 기장 추가까지…..
대표 사진
익인1
워우 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격 진짜 사악하지 ㅠㅠ 근데 서비스가 나랑 너무 잘맞아서 난 울면서 가긴 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격 비싼데 어지간해서 서비스 좋고 평타는 쳐서 눈물 머금고 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겁나비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서 난 준오는 커트만함.. 커트 서비스 진짜좋은데 가격은 동네미용실이랑 비슷ㅎㅐ서ㅋㅋㅋ 다른건 너무비싸서 못간당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준오헤어 커트만한다 나도 샴푸할때 지압이 너무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딴얘긴데 프리미엄 미용실 서비스 좋아서 토스트먹고 뭐먹고 이런 맛으로 가는것도 있는데 코시국때문에 싹다 못 줘서 갈 맛 떨어짐ㅠㅠ
준오헤어 너무 비싸...차라리 난 차홍룸 간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서비스가 뭔지 궁금하다 우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여기 파마 망했었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울동네는 가격도 저렴한데 토리헤어가 젤 잘함ㅋㅋㄱㅋㄱㅋㅋㄱ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어릴때 준오 갔을 때 모든 미용실이 저런줄.. 그래서 염색 펌 한 사람들 무슨 돈이 저래 많나 싶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준오나 화미주 박준 안가게 되더라 ㅋㅋㅋㅋㅋㅋ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요즘 싸고 괜찮은곳도 많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요즘 유명한곳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체인일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여기 일하는 프리랜서 진짜 돈 많이벌더라..예전에 여기 기장해봤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준오 비싸지...안간지오래됐는데 더비싸진거같네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커트도 가격 올라서 비싸 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서비스가 좋아서 포기 못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준오에서 앞머리만 자른적 있는데 만원달라함...충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헤에에에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잘 모르는데 매직은 원래 비싸지 않아? 보통 얼마정도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걍 망고헤어 감 ㅠㅠㅋㅋㅋㅋㅋ 이시국이라 12000원인데 원래 그전엔 만원 받았음 커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돈값함... 남친이 준오헤어에서 오래 일했는데, 그래도 다른데에 비해 교육 많이해서 실패확률도 적고 서비스도 그만큼 노력하는듯해. 내주변에 남친 말고도 미용하는 사람 많은데 쉽게쉽게 자격증 따고 미용 하는 사람들도 있거든 물론 오래는 못가지만... 준오는 스텝부터 교육해서 졸업시키는게 있는데 그거 졸업해야 디자이너 하나 그럴걸? 그래서 남친도 계속 스텝들 교육시키고 그럼. 비싸긴한데 좋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안가봐서 걍 토리헤어같은 데인줄 알았네.. 진짜 비싸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약값에 실력값 하면 저정도 이해 ㄱ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메컵 한번 받는 것도 저 정도 값인데 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 내 머릿결 소중해 돈 내고 지킬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는 미용하는 사람으로써 비싼데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해 고객 눈에는 안보이지만 약제 선택 이라던가 서비스라던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어제 머리하고 왔는데 68만5천원 나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뭐..? 거의 샵가격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잉? 샵에서 했오 ㅈㅇ헤어! 탈색염색케어 하니까 비싸더라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준오 다니는데 돈값 하는듯!! 너무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스타일링 내가 원하는대로 너무 잘 해주셔,,한번 가보고 정착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2 나도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리 지역 준오헤어랑 토리헤어는 진짜 가격만 비싸고 실력은 개별로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준오 좋긴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래도 좋음 우리 동네에 있는 준오헤어는 잘해주ㅅㅕ서 머리할 땐 항상 준오헤어로 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홍대점 갔었는데 컷트 25000원 근데 진짜 잘잘라주심 마음에 들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어쩐지 바로 자를 수 있더라 비싸서 그랬구나 근데 기차시간 얼마 안남아서 잘라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진짜 돈값만 하면 안 아깝지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여기 뿐만 아니라 요즘 미용실 터무니엊ㅅ이 비싸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준오 별러였던거 몇번 봐서 차홍 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 준오에서 인턴 막내부터 배웠던 현 헤어디자이너인데 여기저기 일해보니까 준오만한데 없는듯,, 인턴들 교육 통과 못하면 샴푸도 안시켜 딴데는 그냥 손 없으니까 급하면 실력 좀 부족한 인턴들한테 시키고 이러는데 준오는 절대 안됨 진짜 인턴 교육도 엄청 빡세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리고 약제도 진짜 다 좋은거 써ㅜㅜ 싼마이 국산 약은 거의 들여놓지도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혹시 준오헤어 드리머리 모델 관련해서 질문해도 될까?? 일반 사람들이랑 헤어 모델은 약 다른 거 사용하는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제 봤당 ㅜ 아닝 똑같은 약 사용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웤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나 준오헤어에서 40만원짜리 머리했을 때 진짜 뻥 안치고 3일??만에 풀ㄹ렸어ㅋㅋㅋㅋ머릿결도 왼전 상하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내 동생도 준오 일하는데 비싼 이유들이 있더라고,,
동생버프로 저거보단 저렴하게 머리하는데 그거 아니면 난 잘 안 가긴 할듯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와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준오 지짜 비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살면서 맨날 동네 아주머니 아저씨들 가시는 만원 커트 집만 가다가 친구 추천으로 준오헤어 가보려니까 너어어어무 비싼거야 진짜 죽기 전에 한번 가보기나 하자 싶어서 눈 딱 감고 알바비 털어서 수석 디자이너 쌤한테 스타일링 받았는데 그때가 2월달이었는데 그때 한 펌이 아직까지 어느정도 남아있어서 솔직히 뽕은 뽑은 것 같아 친구들이랑 가족들도 내 머리 보고 다 그렇게 말하더라 근데 다시 가서 받으라 하면 못할 것 같아 너어어무 비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비싼데 머리안상하더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준오헤어 진짜 개좋아 진짜 비싸긴 한데 정말 미쳤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왜 비싼걸까? 비싼약쓰나? 저번에 3만원인가 주고 그냥 커트했는데 다른거 모르겟던데ㅜ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ios 업뎃 안 하고 버티다가 문자 자꾸 오류나고 안 가서 업뎃 햇더니
17:37 l 조회 1
여자들이 같은 여자키에 더 집착하는 느낌임
17:37 l 조회 1
익들이라면 어떻게 할 걸 같아? ㅠ
17:37 l 조회 1
연락처에 혈육 뭐라고 저장했어?
17:37 l 조회 1
버거킹 시즈닝은 뭐가 맛있어??
17:36 l 조회 1
드라마를 웹툰처럼 컷나눠서 제공해줬음 좋겠다
17:36 l 조회 3
둘이 같이 일하는 쌤이 뚱뚱한데 냄새가 너무 나!
17:36 l 조회 11
전화업무 넘 힘들다..
17:36 l 조회 4
도쿄 혼여도 재밌니
17:36 l 조회 3
내가 거실 소파에서 자고 있으면 남동이가 뽀뽀하고 감
17:36 l 조회 10
오늘 날씨 뭐야
17:35 l 조회 15
가독성 구리다고 5
17:35 l 조회 13
얘더라 너희가 공무원이나 공무직이라도 회사가 정병 주면 그만둘거야? 3
17:35 l 조회 14
어제 팔았음 됐지 왜 욕심부려서 샀을까 🥲
17:35 l 조회 9
자자 하닉 마지막 세일이에요3
17:34 l 조회 30
하닉 오늘 아침 297에 주움2
17:34 l 조회 51
내일 삼전 하닉 -20% 또내릴듯.........
17:34 l 조회 42
INFJ들 일방적으로 좋아하면 절대 티 안내는 편이야?3
17:34 l 조회 12
내나이 이십 평생 이런 하락장은1
17:34 l 조회 22
엄빠 이혼하고 찐행복 찾아옴3
17:34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