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2297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82
이 글은 4년 전 (2021/9/07) 게시물이에요
서울 지역 말고는 사용처가 아니넹 ..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가 고정함
LG전자베스트샵 사용 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서울지역 매장에 가서 사면 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재난지원금이 자기 지역에서만 쓸 수 잇잖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 근까 자기지역에서 받은 돈을 자기 지역에서 왜 못 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소리야ㅠㅠㅜ? 난 서울 사람 아니야.. 내가 제목에 워치 못 산다고 썼잖엉.. 본문에 서울지역 말고는 사용처가 아니라고 했고.. 서울지역 말고는 지원금 사용처가 아니라 못 산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 나는 지금 받는 지원금(지역지원금) 당연히 자기 지역밖에 못 쓰는거고. 쓰니가 물어본건 애플워치를 시키려고 했는데 지역사용밖에 안되네? 해서 그 지역 매장에 가서 애플워치를 사! 란 소리였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에게
서울지원금을 서울지역 사람만 받는 거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내가 말을 헷갈리게 썼나부당
애플워치 살 수 있나 해서 프리스비 검색해봤는데 서울지점 말고는 지원금 사용처가 아니라 못 산다는 말이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웅 그 말을 내가 이해를 못 했나 봄 ㅠ 프리스비 매장이 다른 지역에 없는 줄 몰랐어. 그리고 애플워치 롯백 이런 곳에서도 봤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른 지역 살면 서울에서 못 사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 나 이해 잘못했나바 당연히 자기지역 지원금 말 하는 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서울시에서 받은 건 서울시만 이런 식이야 대전광역시에서 받은 거 서울시 가서 못쓰고 부산광역시에서 받은거 대전 서울가서 못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알아 당연하다 생각해서 말한건데…? 쓰니가 물어보는 걸 내가 잘못 이해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서울지역 사람이 아닐수도 있는데 서울가서 가서 사라고 했잖아.. 이번엔 전국적으로 다 받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그걸 몰랐음! 근데 서울지역에서만 쓸 수 있는데 왜 다른 지역 사람이 그 돈을 받아…?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삭제한 댓글에게
아아…아니 프리스비 매장 이런 말 없어서 뭔소린지 몰랐던거임ㅠㅇ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에게
뭐야 이건 또..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6에게
뭐가 뭐야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에게
쓰니가 만약 부산사람이면 지원금을 부산에서 밖에 못쓰는데
워치 살 수 있는 곳은 서울 매장 뿐이라잖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6에게
익인1한테 '이건' 이라고 지칭한거임?? 답답해도 그건 좀 아닌 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5에게
익1이 한 말 자체에 대해 이건이라고 지칭한 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6에게
어쨌든 기분나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에게
무슨 소리야 이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7에게
아니 당연히 지역 지원금이니까 서울이면서울 부산이면 부산. 이런거 알았는데 프리스비 매장 이런 말도 못 들었고 그래서 전국적으로 다 받고 이런거에서 헷갈렸던거야ㅠ 다른 지ㅕㄱ에 프리스비 매장이 어뵤는 줄을 몰랐던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에게
하나만 모르는 게 아니라 재난 지원금에 대한 이해가 아예 안된 것 같음 답답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6에게
알고 있음.. 댓글 읽다가 헷갈렸던 거 뿐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6에게
2 읽는데 개답답해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9에게
미안하다ㅠ 내 댓도 한번 읽어라 답답함이 풀리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에게
재난지원금은 각자 사는 지역만 사용가능한데..? 무슨말하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8에게
하 재난지원금 다 받는 거 알고 자기 지역에서만 쓴다는 것도 알았는데 댓 읽다가 헷갈렸던 거야. 애초에 프리스비 매장. 이런 언급이 없어서 자기 지역에 있는 매장에 가서 사면 된다는데 다른 지역이 왜 나오지..? 했던거고. 내가 프리스비 매장ㅇㅣ 다른 지역에 없다는 걸 몰랐음. 그리고 프리스비 말고도 롯백이나 다른 곳에서 살 수 있다고 생각해서 더 이해를 못 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에게
뭔소리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에게
아니 전국적으로 다 준다니까.. 서울 사람은 서울에서만 쓰고 부산 시람은 부산에서만 쓰고 이번 코로나 상생 지원금은 다 준다고 전국적으로 이번에 나눈 건 소득분위 말고 앖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3에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애플워치 살 수 있는 사용처가 서울밖에 없다는 말 쓰니가 살고 있는 지역에는 살 수 있는 사용처가 없다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렇군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 동안 언급된던 프리스비?나 여러 판매처가 대부분 서울에 있으니까 서울 사람이 아니면 이용을 못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프리스비 댓 못 읽었음 ㅠ 서울밖에 사용처가 아니네. 에서 나는 서울 지원금이니까 서울밖에 안 되지..? 라고 이해했던거야ㅠ 서울 외에 자기 지역에 애플워치를 살 수 있는 매장이 없다는 소리인 줄을 몰랐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응응 댓보니까 그런거 같았어!! 아무래도 타지역에 뭐가 있는진 잘 모르니까...서울엔 당연히 있는 것도 지방엔 없는게 많으니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불편하겠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쓰니가 서울 지역에서 쓸 수 있는 지원금을 받았다는 뜻이 아니잖아 쓰니는 쓰니가 사는 지역에서 쓰는 지원금을 받았는데, 지금 애플워치 살 수 있다고 알려진 매장이 서울에만 있어서 쓰니가 나는 못사겠다~~ 한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본문만 보고 오해함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가 고정함
LG전자베스트샵 사용 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기 애플워치도 팔아...? 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거기 핸드폰 사업 접고 애플워치 아이폰 아이패드 갔다놨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대박 진짜 꿀팁 알아간다ㅠㅠ
애플워치 진짜 사고싶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이거봐봥 아이폰 파는 매장이면 다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4에게
와이거너무꿀팁 고마워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에게
헐 대박 그럼 에어팟도 있나? 새로 나오는 거 살 생각이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에게
전화해보고 가야해ㅠㅠ 안되는곳도 있더라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에게
되는곳도 있는거야? 지금까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0에게
되는곳도 있긴할듯 ..전화해봐야해ㅠㅠ어제 보라매쪽에 전화해봤는데 안된대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몰랐어.. 당연히 엘지제품만 팔 줄 알고 프리스비 이런 곳만 검색해봤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근데 우리 지역 사용처엔 베스트샵도 없네 .. 쩝스 .. 그래도 꿀팁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ㅇ대박 까먹고 있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마트 편의점에서 에어팟이런거 파는건 봤었는데..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이마트도 되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닐걸 하이마트 안된다는 말이 있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 사용처에는 뜨던데 점바점인가…???!! 나두 확신은 없오….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앗 맞아 그럴 수도 있엉! 그래서 그런 곳은 전화하고 가는 게 빨렁 ㅠㅠ 나도 프리스비는 전화해봤당 아디 롯백내 프리스비는 된대서 어? 우리지역도? 하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프리스비는 가능한고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일렉트로마트도 불가능한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프리스비 된다곤 하는데 백화점 내 이런 거 인된다더라고 우리 롯백내 프리스비 있는데 사용 불가 이런거까지 다 따져야함 매장이 대형마트 혹은 백화점 내인지 아닌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흑흑 근데 그 조건 다 맞아도 서울만 가능한거지…? 여기 지방 프리스비 대형마트나 백화점 안에 있는거 아닌데ㅜㅜ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맞다 직영이면 본사까지 또 따져야함..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리스비 서울에 있는 지점 말고는 안 된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지원금 쓸 수 없는 데서는 기존에 생활비로 쓰던 현금으로 사고!

기존에 생활비로 쓰던 곳에는 지원금으로 쓰면 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2 식비 같은 거 지원금으로 해결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모님이랑 같이 살아서 내 옷이나 전자기기 쇼핑 말고는 생활비 나가는 곳이 없어서,, 다이어터라 배달음식이나 식당도 안 가가꼬.. 이 기회에 워치 하나 장만하고 싶었는데 쩝.. 걍 부모님 드릴라구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마트 24도 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마트24 돼! 근데 이것도 점바점이려나..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엘지전자베스트샵 지맵에 뜨면 되려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무원 익들
21:46 l 조회 2
솔로지옥 희선 일반인이면 외모 어디에 해당돼?
21:46 l 조회 4
친구 왜 저러지..
21:46 l 조회 4
강남 살고 지방에 집 하나 더있으면 잘 사는 거야?
21:46 l 조회 5
얘들아 2주만에 토익 850 > 900 가능할까
21:46 l 조회 3
친구 지적질 많이해서 언제한번 못참고 입때림1
21:46 l 조회 6
저나이먹고 지하철에서 까랑까랑하게 떠드네
21:46 l 조회 3
저녁 아직 못먹었는데 컵라면 사올까1
21:45 l 조회 4
대학생들 방학에 뭐 할 거야?
21:45 l 조회 5
근데 왜 서울대에는 한의학과가 없을까????
21:45 l 조회 3
화수 역사공부 빡세게하고 목요일날 비행기에서 음모론 본다
21:45 l 조회 2
회사다니는 직딩들아 혹시1
21:45 l 조회 12
27살인데 결혼하는 애들 몇몇 나오는거 신기함1
21:45 l 조회 6
너네 회사에 말 편하게 하는 연하남 있어?
21:45 l 조회 4
피자만 먹으니까 몸에서 치즈냄새남
21:45 l 조회 7
고기 뭐 먹을까1
21:44 l 조회 6
나시+가디건 조합 골라줄 분!!!1
21:44 l 조회 15
세후 220에서 300으로 업그레이드 됐더니 월급날 기대되서 미친다4
21:44 l 조회 13
취준중인데 정병 레전드
21:44 l 조회 15
얘들아 연평도 천안함 잊지말자 북한 공격때문에1
21:4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