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237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7
이 글은 4년 전 (2021/9/07) 게시물이에요
그럼 덜 킹받기라도 하지 진짜 개평범 그 자체인데 12프로 안이라면서 자부심을 주니 뭐니 하니까 더 빡침 네 그렇게나 잘 사는데 전자기기 살 돈 없어서 구닥다리 아이폰을 5년 동안 쓴다 그죠?
대표 사진
익인1
저희 부모님 월급으로 평생을 일해도 서울에 20억짜리 집 꿈도 못꾸는데 왜 12퍼죠 대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아이폰6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씀 출시일에 큰맘 먹고 지른 뒤 돈 없어서 아직까지 쓰는 중 ㅎ 11월 되면 5년째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쓰니네랑 비슷한 상황인데 상위 12퍼라서가 아니라 건강보험료 기준 때문 아닐까??ㅠㅠ 우리집도 잘 사는 편은 아닌데 건보료 한달에 34만원 내서 이번에 대상 탈락,, 어이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난 아이폰6씀ㅋㅋㅋㅋㅋ 얼마전부턴 액정 패널이 한줄 나가서 검은선 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풀충전하면 오전만에 배터리 10이하 찍음 이래도 못 바꿈 돈 없어서 ㅋ 워치는 무슨 폰 소생부터 해야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ㅇㅈ 무슨 워치냐 돈보태서 폰바꿔야지🥺 보조배터리 필수인데 이게 또 은근 무겁고 짜증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박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진짜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우리집은 자영업 햐서 매출 반토막 났는데 안준다고요?? 4인 가구에 동생이랑 나랑 취준생이라 돈 벌지도 못하고있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짜증나 죽겟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건강보험료 기준임 35 이상 내면 못받는거 같더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데이 아큐브 오아시스 난시용 쓰는 익 있어?
16:47 l 조회 1
친구가 어머니가 보내주신 반찬 너무 많다고 나눠줬는데
16:47 l 조회 3
남자 장례식장갈때 검은색 네타이 없으면 정장 안에 흰셔츠 안 입는게 나아?
16:47 l 조회 5
인티에 글 올렸는데
16:47 l 조회 5
선정 요청드렸는데 다 씹는건 뭐 어쩌라는거
16:46 l 조회 10
”주영"이라는 이름은 중성적이야?7
16:45 l 조회 30
알바 가기 1시간 전
16:45 l 조회 10
솔직히 한국은 살기 좋은 나라다 아니다4
16:45 l 조회 17
모르는 사람이 칭찬하면 어때? 4
16:45 l 조회 13
유료폰트 구매해서 쓰는 익들아6
16:44 l 조회 13
햄버거 냉장보관 며칠까지 가능해?4
16:44 l 조회 9
sk 스퀘어 산 주주들 들아와봐4
16:44 l 조회 36
병원 종사하는 익들 있음?1
16:44 l 조회 8
테일즈런너 브라운박사 퀴즈 혹시 언제까지야?
16:44 l 조회 6
저번주에 1주 샀는데 젤 고점일때 사버렼ㅅ어ㅠㅋㅋㅋㅋㅋㅋㅋ
16:44 l 조회 17
나 원래 바닐라라떼 매일 먹었는데 당뇨 걸릴까봐 끊음 2
16:44 l 조회 16
가족이랑 같은 회사 다니는데 뒤에서 나 까내리고있는거 알면 어떻게 할거니
16:44 l 조회 7
페라가모 볼링백 산다 vs참는다8
16:44 l 조회 18
헐 비오는지 궁금해서 기상레이더 버ㅏㅆ는데1
16:43 l 조회 19
랜덤비빔밥 하는데 참치캔 가져온 남고딩이 어느 포인트에서 귀여운거임…?7
16:43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