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2394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8
이 글은 4년 전 (2021/9/07) 게시물이에요


아 너무 걱정된다... 뭔가 뜨끈뜨끈 몽롱해서 열쟀더니 37.3~5도 번갈아가면서 나온다...


일단 해열제 먹었는데 내일도 열나면 병원가서 코로나 검사 해야하지..? 


미열인데 유난이면 미아내ㅠㅠ... 근데 걱정대서... 나 집순이라 밖에도 잘 안나가는데 Hㅏ...


걍 몸살기운이었으면 좋겠다..

대표 사진
익인1
환절기라 감기 걸린 걸 수도? 약 먹었으니까 기다려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고마워ㅠㅠ... 낼 생일이라 식당도 예약해놨는데 일단 일어나서 취소해야겠다... 아악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상황 보고 괜찮으면 다녀와! 별 일 아닐 수도 있어 나도 비슷한 경험 있는데 자고 일어나니까 낫더라고...? 10분 뒤에 생일이네 생일축하해💓💓 아프지 말고 행복한 생일 보내길 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구 고마어ㅜㅠㅠㅠㅠ... 옛날 같으면 열 나든 말든 신경 안썼을텐데 시국이 이래서 걱정부터 되네... 따뜻하게 말해줘서 고마워 익인이두 즐거운 하루 보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고마워 오늘 누구보다 행복해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그정도면 열은 아니여 약간 컨디션이 안좋은걸수도?? 걱정마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7.5도까지가 정상체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7도 이상으로 올라가본 적이 아플 때 말곤 없어서 혹시 코로나인가 걱정댔어 흑흑 😢 고마워 약먹고 푹 자고 일어날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항 글쿠만 그래도 너무 걱정하지마!!! 오히려 걱정할수록 진짜 안좋아질수도 있더라 오늘 좀 따듯하게 입고 자봐 생일 추카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큐ㅠㅠ맞아 걱정과 스트레스가 만병의 근원이랬어... 얼른 옷껴입고 자야겠따... 축하 고마워 😘😘😘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슴작은 여자 좋아하는게 심연이야?
4:23 l 조회 1
이디야 디카페인 아아 먹었는데 부작용 심해
4:23 l 조회 1
나 취업준비 1년한 걸로 봐야하나?
4:23 l 조회 1
일본 직원들 특히 아주머니들은
4:23 l 조회 2
이모부 돌아가시면 장례식장에 3일 매일 가야해??
4:22 l 조회 3
썸이 맞는거 같긴한데 썸녀가 애정표현을 적극적으로 하는
4:21 l 조회 5
얘들아 결혼 4개월차 남편이 트위터에서 ㅅ를 한거같아 도와줘 진짜 4
4:19 l 조회 29
우유 배달시켜서먹는사람 잇어?
4:18 l 조회 10
진짜 갑자기 한 15년만에 뿌셔뿌셔 먹고싶어져서 편의점가서 사옴 1
4:17 l 조회 13
센스 있는 남친이나 사람들은 정말 저렇게 자연스럽게 도와줘??4
4:15 l 조회 15
진짜 제발 도와줘.. 심장이 너무 아파 1
4:15 l 조회 18
내 말 들어줄 사람
4:14 l 조회 3
나진짜 당장 20만원없어서 월세도못내고있는데 고려대에서 샌드위치파는 사장님이 돈을안줘16
4:14 l 조회 79
독서실 스카 다니는익들
4:13 l 조회 12
고양이있는 집에서 무의식적으로 손가락이나 발가락 까딱거리면2
4:13 l 조회 22
제발 지금 날씨 지속됐으면
4:12 l 조회 10
찌개나 국 종류가 생각보다 많지 않은듯
4:11 l 조회 20
키캡 둘 중에 골라줄랭 1122
4:10 l 조회 46
나 딸인데 아들이라 오해받음3
4:09 l 조회 31
제발 도와줘.. 심장이 너무 아파 2
4:09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