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2649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4
이 글은 4년 전 (2021/9/09) 게시물이에요
요녀석 파스타!!!!! 일주일에 한번은 꼭 먹는듯 

다른건 안먹어봤고 알리오올리오만 먹는데  

좋아하는 사람 꼭 먹어봐!!! 

배달 파스타 중에 난 여기가 젤 맛있음 | 인스티즈 

광고라고 생각할까봐...!
대표 사진
익인1
와 나 여기 생각하면서 들어왔어 리조또도 맛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녀석 짱마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나도 여기서만먹음 ㅋㅋㅋ아라비아따 짱이야
체인이엇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옹 춘천새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기 타코도 괜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춘천?!?!? 먹어봐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녀석 ㄹㅇ 맛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나 여기 진짜 많이 시켜먹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첨엔 걍 평범.. 하다가 다른 가게 파스타 돌아옴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여기 좋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평범하긴 한데 다른 데 먹으면 여기로 돌아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대박 춘천맛집 올라오는거 첨봐.. 꼭 먹ㅇㅓ봐야겟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요녀석 필라프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공감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나이거 누르기전에 요녀석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쓰니 나랑 통했어…소름..뭐야뭐야 수원익인데 수원에도 있걸랑! 여기 해장 파스타 맛있어!! 느끼한것도 매콤하게 할 수 있어서 느끼매콤 ㅠㅠ해장임진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 기준 평범한데 다른 파스타집들이 평범을 못해... ㅋㅋㅋ ㅋㅋ진심 단골이었음 요녀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 여기 맛있음 막 와 이건 파스타계의 혁명이다 이런 건 아닌데 생각한 맛은 꼭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스테이크는 별로더라 파스타는 무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나도 여기 할라피뇨목살파스타 체고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인정나도 배달 여기만먹음 짱맛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ㅁㅈㅁㅈ 약간 내가 바라는 크림파스타 맛이랑 젤 비슷함 근데 엄청난 맛은 아니얔ㅋㅋㅋㅋㅋ 글고 스테이크는 별로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요녀석맛있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나만 아는 줄 알았는뎈ㄹㅌㄹㅋㄹㅋ여기 로제리조또 대박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먹어봐야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ㅋㅋ 요녀석나도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쓰니 글 보고 배달 되길래 목살 필라프랑 새우 알리오(약간 매콤) 시켜서 먹고 있는데 오오 무난하고 맛도 있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빼고 잡은 약속을 나 있는 단톡방에서 얘기하는데
1:45 l 조회 1
다이어트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
1:45 l 조회 1
전문직이 참 좋긴 하구나
1:45 l 조회 1
T1 (+SKT) 도오페페케는 들어라
1:45 l 조회 1
소개팅해본사람들 도와줘요ㅠㅠㅠㅠ 처음이에요ㅠㅠㅠ
1:45 l 조회 1
인티도 이제 30대가돼서 그런가 맨날 돈얘기네..
1:44 l 조회 1
여드름 색소침착은 몇주동안 붉은거 그대로야?
1:44 l 조회 1
너희는 직업 어케 정했어
1:44 l 조회 1
동안인데 예쁘다 듣는 사람들이 진짜 예쁜듯..
1:43 l 조회 8
얘드라 나 투자이민 준비 해보려고 한다
1:43 l 조회 13
주식하면 좋은게 돈을 덜씀1
1:42 l 조회 16
뭐지 k패스1
1:42 l 조회 9
나 근 일주일간 너무 adhd같은 행동하고 있는데 이거 수면하고 연관있나?3
1:42 l 조회 12
난 사실 부자들 재벌들 돈 자랑 너무 재밌음 개좋아함
1:42 l 조회 13
내가 느낀 학군지 비학군지는 이런 느낌 차이임1
1:42 l 조회 7
바닐라빈 많으면 씹혀?
1:42 l 조회 4
상하이 1년 유학한 사람이 올린 글인데 ㅇㄱㅈㅉㅇㅇ? 12
1:40 l 조회 75
마운자로 5로 맞다가 2.5로 내렸는데 살 안빠짐…ㅎ
1:40 l 조회 5
해외직구하려고 하는데 해외결제가능카드라는것도 있어?3
1:40 l 조회 14
미래적금 굳이 요일 맞춰서 안해도 가능한거지?
1:4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