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2690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2
이 글은 4년 전 (2021/9/09) 게시물이에요
나만 그런게 느끼는건지 모르겠는데 남자 미용사분들이 뭔가 나긋나긋하게? 편안하게 더 잘해주시는 느낌…….. 저번에 미용실 다른곳 몇번 간적있는데 거긴 약간 기 쎈 언니들 느낌이어서 진짜 뭐라해야하지… 괜히 혼나고 온 기분…ㅎ… 그래서 미용실 바꿨는데 남자분이신데 성격도 좀 나긋나긋하시고 조용하니 서비스 좋으셔서 더 편하더라..
대표 사진
익인1
헉 내가 다니는곳은 남자분은 너무 끼워팔기 할라하고 여자분은 진짜 필요한거만 추천해줘서 여자가 더 조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헐 그래? 그냥 사람 차이구나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끼워팔깈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냥 내가 가는곳 디자이너분이 성격이나 서비스가 좀 좋으셔서 그런건가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자꾸 뭘 더 하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거 진짜 싫어…. 딱 잘라서 거절하면 뭔가 비싸서 돈없어서 안하는것처럼 보이는거같고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여자가 더 편하더라,,, 같은 여자로서 수다쟁이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 내가 그냥 뭔가 성격이 좀 조용조용해서 그런가봐 ㅠㅠㅠㅠㅠ 나 뭔가 미용사분이 말 걸어주시는거 괜히 부담되가지구 ㅜ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남자분이 더 좋긴해ㅋㅋㅋㄱㅋㄱ 제일 친절했던 분이 남자고 지금까진 다 결과도 좋고 친절했어서…
여자분은 좋은 분들이 대부분이지만 가끔 기센사람과 귀찮은티 내는 사람 있어서… 뭐 남녀차이라기보단 그동안 여자한테 더 마니받아서 별로인 경험이 여자한테만 있는거같기도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도 그래서 그런가봐 ㅠㅠㅋㅋㅋㅋㅋ다른 익들은 여자 미용사분도 다 잘만난거같은데 난 내가 받았던 여자분들은 다 막 훈수 두듯이 틱틱 거려서 안좋은 기억 ㅜㅜ아 그래도 생각해보니까 예전에 또 잠깐 가봤던 미용실에 그 여자분은 젊은분이셨는데 머리도 괜찮게 잘하고 잘해주시더라 ㅋㅋㅋㅋㅋ ㅋㅋㅋ 진짜 약간 귀찮은거 티내는거 그거 인정 ㅜㅜㅜ사람 괜히 무안해 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나이어린 남자선생님들 좀불편한게 음 뭐라하지 고객관리인거아는데 너무 팬서비스?마냥 막 이쁘다하고 음 영업질하는거보임 ㅠㅠㅠㅠㅠㅠㅠ 카페에서도 그렇게안한다구요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국제도서전 가본 익??
11:42 l 조회 1
머리 선풍기로만 말리면 안좋아??
11:42 l 조회 1
알바밀고 다들 어떻게 돈 모으는 거야...?
11:42 l 조회 1
도란 오늘 스킨 공개하나봐
11:42 l 조회 1
발렌시아가 르시티 있는 익들
11:42 l 조회 2
미실현 수익이 소득이라 보고 세금때린다고?
11:42 l 조회 2
사이드카가 뭐야?
11:42 l 조회 5
근데 하닉이 삼전 넘은순간 조정은 와야하지 않음..?
11:42 l 조회 8
대학교 컨닝 현장 적발 안되면 F 안받아????1
11:41 l 조회 5
이야 코스피 코스닥 둘다 매도 사이드카 떳네1
11:41 l 조회 21
여기는 왜 160 작다고 하는거야? 더 작은 사람들 많은데?6
11:41 l 조회 25
남초회사 다니는데 가방에서 주머니까지 생리대 옮기는게 이렇게 숨길일인가 싶어 현타옴..3
11:41 l 조회 14
회사 입사한지 2일찬데 일을 하나도 안줘ㅜ 팀장님한테 말해볼까5
11:41 l 조회 10
친구가 내 어릴 때 사진 보더니 어릴 때 예뻣던 타입이구나 난 크면서 많이 예뻐졌는데
11:40 l 조회 5
친구 키작은데 눈 개높아 ㅋㅋㅋ2
11:40 l 조회 19
두부 먹으면 가스차는 익 있어?1
11:40 l 조회 7
주식 옛날부터 했다고 꺼드럭대는건 뭐지1
11:40 l 조회 13
쏠탑투 사려다 일해야해서 내팽겨치고 일하다가 차트봤는데
11:40 l 조회 18
당근 택배 보내본 익?? 이거 꼭 보내는사람 본명으로 적어야돼?3
11:39 l 조회 8
볼매한지 6개월됐는데 이제 매직할때 됐나?1
11:3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