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2929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9
이 글은 4년 전 (2021/9/10)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그분이랑 이혼 했고 전남편 아이들이랑은 지금도 종종 만나나봐. 다시 결혼해서 나랑 동생 낳은거였어. 가족관계 증명서 발급받다가 알아버림ㅋㅋㅋㅋ막 충격까진 아닌데 걍 좀 놀랬으....
대표 사진
익인1
쓰니몇살인대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2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그럼너무 충격일것같은데
그 애들 거의 말도못하는 애기때 이혼하셨니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같으면 충격받아서 밥도 안넘어갈꺼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갑자기 낯설어질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나라면 진짜 너무 놀라서 따질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좀 놀랍다 그럼 언니오빠들 있ㄴ느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그런가봐 근데 말 한마디 안해봤고 얼굴도 모르고 아는 사이조차 아님. 엄만 말도 안하셔서 오늘 안거고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친.. 충격 지대론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같으면 엄청 충격받을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놀랬는데 아 그렇구나 하고 말았으ㅋㅋㅋ어차피 안다고 해서 지금 생활에 영향 생기는것도 아니고 나한테 돌아오는 피해도 없고 엄마도 굳이 말 하고싶지 않았으니 말 안한거라 생각해서...뭔가 힘든일이 있었거나 이유가 있겠거니 싶고 생각해보니 내가 굳이 알아야 할 필요도 없는 것 같아ㅋㅋㅋㅋㅋㅋ그쪽이랑은 지금까지도 모르는 사이로 살아왔고 앞으로도 만날 일이 없으니까ㅇㅇ증명서 받아서 보자마자 아이고 괜히 봤다 생각부터 들었음ㅋㅋㅋㅋ...그냥 가만히 있을라구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괜찮냐고 물어보기도 조심스럽다 나 같았음 벌써 충격 받고 계속 그 생각만 날 듯.. 그 와중에 쓰니 진짜 현명하네 아직 어린데 침착하고 어른스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 현명하네 모르는척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 정말 좋은 딸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 와 충격일듯 나랑 동갑인데 쓰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럼 쓰니가 아는 건 ㅇㅓ머니가 몰라???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겠다 내가 가족관계증명서 해온건 알고 계시니까 아마 알게된거 아시지 않을까? 나랑 엄마 둘 다 이거 관련 말 안하니까 모른다 생각하실 수도 있을 것 같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헉 그럼 어머니는 자식이 다섯이신거네 몸 엄청 힘드셨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 나랑 똑같다 나두 성인되고 앎 … 가족관계떼다가 알았어 나도 ㅋㅋㅋㅋㅋ 근데 뭐 엄마가 좋은 엄마오서 좀 놀랬지만 따로 얘기드려본적은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아빠쪽.. 우리 엄마랑 두번째 결혼인거고
전부인이랑 아빠 사이에 자식 두명 있는거 19살때 사촌언니한테 들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개충격일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럼 출산을 5번 하신거야?? 힘드셨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ˋˏ와ˎˊ˗ 쓰니 진짜 현명하다
રલો 가족관계증명서에 나와있는 게 લ 신기해,,
엄마 아래로 나와있는 건가? 호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기절초풍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쓰니 되게 속깊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쓰니 마인드 멋지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아빠가 이혼남인거 고등학생때 암ㅋㅋㅋ
몰랐을때는 어쩐지 나 늦둥이인데 아빠세대에는 결혼 빨리해라고 했을텐데 왜 엄마랑 늦게 결혼 한거지 맨날 이런 생각했었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94가 아줌마 아저씨야?
14:47 l 조회 1
우라누스한테 끌리는것도 래즈임?
14:47 l 조회 2
다이어트 전후인데 얼굴 차이 좀 나 ?
14:47 l 조회 2
카페앞까지갔는데 문에 러브버그 엄청 붙어있어서
14:47 l 조회 3
당장 물이 없는데 커피로 약 먹어도 돼...?
14:46 l 조회 7
올영 알바도 유니클로처럼 친목있어?
14:46 l 조회 4
부모님 가용 현금 어느정도 되는지 알아? 어느정도야?1
14:46 l 조회 10
맥북에어 충전기 어뎁터 새로 살려고 하는데 추천 좀..
14:46 l 조회 5
아이폰18 나오면 17은 가격 좀 떨어질까?1
14:46 l 조회 5
아니 내 방 개더운가봐
14:45 l 조회 10
비키니시티에서 살고싶지않냐1
14:45 l 조회 13
러브버그 잇는 지역이 ㅇㄷ야?2
14:45 l 조회 9
쿠팡 갓다왓는데 여자 직원들 개싸가지없음 ㅠㅋㅋㅋ2
14:45 l 조회 21
남친이 마음이 식은거같으면 어떻게 해?1
14:45 l 조회 8
앞니 깨진거 레진 비용 얼마나 해??
14:45 l 조회 9
취준생 유일한 낙
14:45 l 조회 8
풀어놓기 에서만 이라도 욕 허용해주면 안 되나..
14:45 l 조회 5
정형외과 물치 효과 있는거 맞어..?2
14:45 l 조회 7
수국 이쁘당1
14:44 l 조회 13
이정도 복지 어때?
14:44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