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때는 맘 확 놓고 막 먹을예정이라 그 전까지는 식단조절 열심히 하고있는 중인데 먹고싶은 치킨이 생겼어 추석에 먹을까 생각했었는데 그때는 할머니집도 가고 장도 보러가야하고 이것저것 시켜먹기가 힘들것 같아서 안돼고 추석 이후는 추석때 먹은거 빼느라 더 못먹을것 같아ㅠ 그래서 그냥 내일 저녁에 먹으려고 하는데 내가 어제 백신을 맞아서 먹기전에 운동은 따로 못하고 월요일 아침에 pt가서 하체 운동을 하긴 하거든? 그러면 괜찮겠지? 괜찮다고 말해줘ㅠㅠ

인스티즈앱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