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에서 교정기 유지장치 퐁퐁으로 닦으래서 닦고 씻고 꼈는데 퐁퐁맛이 나ㅠㅠㅠㅠㅠㅠㅠ 씻었는데 계속 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른 가족들 다 자서 또 씻기는 무서운데ㅠㅠㅠㅠㅠㅠ퐁퐁맛이 나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12년 전 (2013/9/09) 게시물이에요 |
|
치과에서 교정기 유지장치 퐁퐁으로 닦으래서 닦고 씻고 꼈는데 퐁퐁맛이 나ㅠㅠㅠㅠㅠㅠㅠ 씻었는데 계속 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른 가족들 다 자서 또 씻기는 무서운데ㅠㅠㅠㅠㅠㅠ퐁퐁맛이 나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