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3161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22
이 글은 4년 전 (2021/9/12) 게시물이에요
각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약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바퀴 개미 각 내 친구들의 생생한 증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변 식당있어도 바퀴각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주변에 있는 걸로는 딱히 ㄴㄴ 근데 꼭 식당 있는 건물 아니어도 나올 곳은 다 나오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식당촌? 먹자골목쪽은 피해야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능성높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능성은 높지만 우리집 1층 둘다 식당인데 우리집은 3년째 안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 주변에 식당이여도 각일라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1년 살았던 곳 식당이였는데 바퀴 한번 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식당이래 식당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식당촌 먹자골목쪽?촌은 피해야하나
나 바퀴,벌레있으면 못사는뎅,,,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 나는 1층에 파스타 하는 집이랑 술집, 2층에 피시방이었고 4층에 살았는데 바퀴 본 적 한번도 없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한번도 바퀴를 본적없는데 ㄹㅇ 보면 기절할거같은데
벌레,,, 무서워...싫어..
ㄹㅇ 오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가능성 높음 내동생놈 자취방1층 음식점인데 바퀴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노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쥐도 나올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식당촌들은??
오 노우,,, 끔찍.. 진심 기절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취방 바퀴있는지 어케 확인은 못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절대놉 우리가게 세스코하는데더 종종 출몰함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왜 나오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ㅠ도ㅠ몰ㅠ라ㅠ 개싫어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백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가촌들은 그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가있는데는 다 이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완전....나 식당 옆 카페인데 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상가촌들이 원룸있지않아?? 그럼 원룸방을 어디서 구해야하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보통 그냥 빌라? 형태의 원룸촌들이 있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대학가 같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그런 데서 사년 살고 나왔는데 한번도 못봤는데.. 가끔 작은 거미 한마리 정도 봤음 신축이어서 그랬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학교 때매 자취한 거라 대학교 근처에 살아서 원룸 건물 많긴 했어.. 근데 근처에 음식점들 많았는데 친구 중에서도 바퀴 본 애 별로 없었는디... 난 대학 내내 살았는데 것도 집순이라 맨날 집에 붙어있었는데 한번도 못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룸촌으로 가야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무조건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걍 바퀴랑 공존햇지.. 뭐 돈 없으면 어쩔 수 없음ㅋㅋㅋㅋㅋ 그리고 난 돈 모아서 오피스텔로 이사왓어 징글징글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피스텔 구축은 바퀴있나 신축만 없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모르겠어.. 구축도 잘 안나올겇??? 난 벌레 해서 신츅으로 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오피는 관리비 10만원하지?? 부럽다 오피스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우리는 3만원! 내가 좀 잘구해서 들어왔어 반전세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오 좋겠다....
집나오니까 집 알아보는거부터 고생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일단 살아보고 영 아닌 거 같으면 굶어서라더 어피스텔 살아야지ㅠㅠㅠㅠㅠ 근데 원룸은 진짜로 바퀴와의 공존이야 훅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원룸그럼 대학가로 가야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움 너가 생활하기 편한 곳으로 가야지?! 대학생이면 학교앞으로 ㄱ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대학생은 아닌데 회사 근처방은 없고 유흥가라..
대학가는 버스타고 편도 한시간거리라... 회사출퇴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카페면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거의 무조건 나오고 안 나오면 운 좋게 못 본 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오노우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단 같건물은 무조건 피하고... 신축+최대한 높은 층수에 사는 게 그나마 방법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면 원룸촌? 으로 가야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원룸촌도 신축 아닌 곳은 종종 바퀴 나오고 그렇긴 함 식당보다 확률이 덜할 뿐 초음파 벌레 퇴치기? 이런 거 있던데 한번 알아봐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동생은 식당있는 상가3층였는데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상가촌들이 원래 원룸있지않아?? 원룸을 그럼 어디서 구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신축가거나 바퀴잡으면서 살거나 둘 중 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변에 상가면 냄새랑 시끄러운거 다 올라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냄새는 내가 고층이여서그런지 잘 안났는데 시끄럽기는 오지게 시끄러움ㅋㅋㅋㅋ 그리고 주변이 더러워 가게에서 나오는 쓰레기때문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아하...그럴 수 있겠네...쓰레기 냄새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룸촌 상가촌 따로 있는데로 가야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ㅇㅇ 삶의 질이 달라..상가촌은 그리고 시끄러움..원룸만 모여있는 곳으로 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가가 원룸가 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음....아무래도 그 근처가 많겠지? 근데 찾아보면 상가위에 원룸있는 경우보다 없는 경우가 더 많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무조건... 특히 고깃집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나 솔직히 잘 안씻었었거든....
6:39 l 조회 5
다른사람들보다 몇배는 더 노력해야1
6:38 l 조회 18
집 주변 상권 다 나가는거보면 기분이 묘험
6:38 l 조회 3
이분 요즘 내 최애 먹방 유튜버인데 얼공했나봐
6:36 l 조회 42
아진짜 리고 싶네
6:33 l 조회 11
주소적을 때 보통 이렇게 전달하니?1
6:31 l 조회 14
나 헌터헌터아예모르는데 히소카 정조대..왜채운거야?
6:31 l 조회 12
혹시 에버랜드 잘 아는 익들 있어?
6:30 l 조회 11
좀만 더 버텨봐야겠지1
6:28 l 조회 13
혹시 경주익 있어..?지금 비와?
6:24 l 조회 8
우주에 학폭터졌냐 스엑 폭락 미쳤네 ㄷㄷ
6:24 l 조회 37
모쏠친구가 말없이 결혼한다하면 서운해? 11
6:22 l 조회 56
근데 생리중에 매운거 땡기는 사람있어?
6:21 l 조회 7
유튭 알고리즘 짱무섭다
6:17 l 조회 13
2차병원 2시 30분 예약이면 몇시까지 가야돼?
6:15 l 조회 20
펜리뷰보다갘ㅋㅋㅋ 나솔 30기 광수 발견2
6:12 l 조회 102
금수저냐는거 비꼬는 말이야?1
6:11 l 조회 17
오늘 면담요청한다
6:11 l 조회 17
아씾 옷 샀는데 개파였네2
6:10 l 조회 23
1인가구로 살면 집 17평 충분할것갘지않아?12
6:09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