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번달까지 일하고 그만둘려고 8월 31일에 대리님(여자분들중에 젤 높으신분!)한테 그만둔다고 말씀드렸었거든
그러고 저번주 화요일 쯤에 다시 부르시더니 여자분들 중에 다른 분도 9월까지 하고 그만둔다는거야 이분은 뭐 6개월 전부터 붙잡고 있었는데 이제 놔줘야할거 같다고...
두명이 빠지면 힘들거 같다고 나보고 이번년도까지만 해달라고 생각하고 말해달라고 말로 직접 못하겠으면 카톡으로 이야기 해달라하고 해서 저번주 금욜날 카톡으로 안될거 같다고 보냈거든
(맞춤법 안맞는거 있어도 무시해줘,,,,미안ㅜㅜㅜ)
이렇게 카톡하고 오늘 오전에 대리님이 카톡이 온거야
저렇게 와서 나도 안될거 같다고 하니까 점심시간에 자리에서 밥먹는데 이사님이 다짜고짜 와서 왜 갑자기 그만둔다는거냐 내가 뽑았는데 이건 배신이다 다른언니도 그만둬서 ㅇㅇ씨는 안된다
10월까지만 해라 너무 통보로 말씀하시길래 당황해서 새로 사람 뽑아서 쓰면 되잖아요,,,하니까 우리 회사가 학교 급식 관련 업체인데 뭐 학기 중이라 지금 사람 뽑아서 교육 할 시간이 없다, 학원이고 나발이고
학원 나중에 가도 되지 않냐 지금 회사 여자 3명이면 힘들다 하시면서 난 말했어요? 하고 걍 가버리는거야,,, 대답 할 틈도 없이,,ㅠㅠㅠ 아니,,붙잡을꺼면 돈이라도 제대로 주던가 코로나라고 3개월동안 월급 80프로 밖에 못받고 지금도 월급 미뤄져서 이번달 월급 55만원 들어왔는데....어떻게 해야할까?? ㅠㅠㅠ 저 마지막 카톡은 대리님이 읽씹 하셨는데 다시 카톡 보내야하나?ㅠㅠㅠㅠ

인스티즈앱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