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3750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
이 글은 4년 전 (2021/9/15) 게시물이에요

원래 카페가 그렇게 잘 안되서 내가 가면 진짜 3시간 있으면 손님 1~2명 들어오는 정도였어.. 그래서 둘만 있는 시간도 많아서 이야기도 나누고 하면서 

아 진짜 맛있는데 장사가 잘 안되셔서 속상하다 sns같은걸로 입소문 나시면 진짜 잘 되실거같은데.. 막 이런이야기도 주고받을 정도였단말이야..

근데 그렇게 정말 입소문이 나셔서 유명해지신건 좋은데 배달 주문을 많이 받으시더라구..?

전에 딱 들어가니까 들어가자마자 조금 날카로운 목소리로 포장만 된다는거야 바쁘다고... 

사람들 앉는 테이블까지 포장지 많길래 그날은 뭐 바쁘셔서 예민하신가보다~~ 하면서 그냥 갔는데

다음에 방문했을때는 아는 언니가 에이드 좋아한다길래 여기 진짜 맛있다고 하면서 데려갔어

근데 들어가자마자 짜증섞인 목소리로 아메리카노만 주문 가능해요!! 이러는거야

그래서 내가 카페인을 잘 못먹어서 항상 에이드만 먹기도 하고 에이드 먹어보러 온거라 아... 에이드 포장도 안되나요..? 했는데 

자기 앞에 포장하는걸 보라는듯이 눈짓을 하는거야 이런상황인데 뭐 어쩌라고 라는 듯이...

진짜 기분 좋게 아는언니 맛있는거 먹여주려고 갔다가 그런 말을 들어서 정말 기분 많이 상했거든....

장사 잘되는건 좋은데 바쁘다고 짜증을 내질 말던가 아예 이제 배달 전문점을 하시던가...

문을 열어놓고 방문한 손님한테 왜 그러시는지 이해가 안가서 그뒤로 다시는 안가고 있는데 

인스타에 어디서 뭘 주문해주셨어요~~ 하면서 세상 친절한 말투로 올라오는거 보면 참....그거 보고 정이 몇배로 떨어져서 언팔했는데 기분이 좀 그렇네....

대표 사진
익인1
으 그런 곳은 망했으면 좋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저정도로 얘기 나눴으면 얼굴 분명 기억할텐데 저렇게 변한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당황스러워서 혹시 날 못보셨나 싶어서 눈까지 마주치면서 혹시 에이드 포장도 안되냐고 물어본건데 저런 반응이셨던거라... 알고도 그러신거같아서 좀 더 기분이 그랬어...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9시에 일어나야 되는데
4:49 l 조회 6
여리여리하고 마른 느낌 날려면 키빼몸 몇이여야 할까?1
4:48 l 조회 6
얘드라 회사 셔틀버스는 뭐 인증엊ㅅ이 그냥 타면돼??1
4:48 l 조회 19
나 트위터에서 음지??보고 있는데
4:47 l 조회 14
10시에 뿌링클 먹고 배가 너무 아픈데1
4:47 l 조회 5
남친 나 안사랑하나5
4:47 l 조회 23
에버랜드 같은곳 갈때마다 속상함 난
4:46 l 조회 23
미용실에서 단발 숱을 너무많이쳐서 반토막됨2
4:45 l 조회 10
내가 스크랩한거 인티에서 어캐봐?1
4:44 l 조회 4
동거 어쩌구 하는 애들중에 당당한 애들있을까 ㅋㅋㅋ8
4:43 l 조회 42
우울증 우울증 심한 사람들 tms나 ect 받아봐2
4:41 l 조회 86
냉장실에 일주일동안 놔둔 마라샹궈 버려야할까…?2
4:40 l 조회 49
농협 너 뭐해1
4:38 l 조회 56
근로장려금 예상보다 3분의 1 받음 미쳤나3
4:37 l 조회 46
sns 쏙모팩
4:37 l 조회 7
아으 추워
4:35 l 조회 10
시험 끝나고 보자고했으면서 끝나서 날짜 잡으려니깐 답장 안 하네6
4:35 l 조회 32
동거한 경험 있는 애들 나중에 밝히지도 않던데 뭐12
4:34 l 조회 89
좀 큰 시험앞두고 공부안하고있는데 혼내줘1
4:33 l 조회 10
너네 현실에서 야르라는 말 씀?19
4:30 l 조회 1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