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말할때 아직 어버버 거리고 말 더듬긴 하는데 옛날에는 말 못하겠어서 안 하거나 다른 사람한테 부탁했는데 이런 내가 넘 싫고 답답해서 요즘 무슨 일 있거나 전화해야할 상황 생기면 바로 전화해서 말한다 ㅠ 니중에는 담담하게 말 잘하겠지 ? 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1/9/15) 게시물이에요 |
|
진짜 말할때 아직 어버버 거리고 말 더듬긴 하는데 옛날에는 말 못하겠어서 안 하거나 다른 사람한테 부탁했는데 이런 내가 넘 싫고 답답해서 요즘 무슨 일 있거나 전화해야할 상황 생기면 바로 전화해서 말한다 ㅠ 니중에는 담담하게 말 잘하겠지 ?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