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862l 0
 
1개월 전
익인1
성인 남자인데 모름
•••답글
1개월 전
익인2
나도 모름,, 뭐 나중에 혼자 깎아서 먹어야 하면 늘겠지~ 싶어서 걍 살고있다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
ㄱㅊ아 나도 몰라
•••답글
1개월 전
익인4
못할 수도 있지 뭐 나는 깎을 수는 있는데 귀찮아서 그냥 먹음
•••답글
1개월 전
익인5
나도 건장한 성인 여자인데 못해ㅋㅋㅋㅋㅋ 더군다나 다한증땜에 내가 과일깎으면 과일이 약간 짭쪼름해짐.............하
•••답글
1개월 전
익인6
나도 몰라
•••답글
1개월 전
익인7
나도 감자칼로 깎아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8
난 걍 과일을 안먹어
•••답글
1개월 전
익인9
ㅋㅋㅋㅋ나도 감자칼 써 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0
난 깎을줄 아는데 안 깎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 남이 깎아주는게 젤 편하고 맛남
•••답글
1개월 전
익인11
나도못함
•••답글
1개월 전
익인12
나도 몰랔ㅋㅋㅋㅋㅋ 사는데 필수적인 것도 아니고 뭐 걍 껍질도 먹으면 되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3
나도! 울 엄마아빠가 맨날 깎아줌! 나 완전 울엄빠 애기임!
•••답글
1개월 전
익인14
나도 몰러 난 과일 귤 말곤 안먹음 별로 안좋아해서
•••답글
1개월 전
익인15
나도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일 싫어하기도 하고 사과 같은 건 난 껍질 맛으로 먹는 사람이라,,, 귤껍질은 잘 까는데 ㅎㅎ,,
•••답글
1개월 전
익인16
나도 모름 아빠가 평생 배우지말래 걍 집에서 감자칼로 깎아먹으랰ㅋㅋㅋㅋㅋㅋ 괜히 어디가서 과일깎는 일 시킨다고 절대 음식은 할줄모르고 과일도 깎을줄 모르고 술도 못마신다고 하라고 하셬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7
그냥 사과 직각으로 사등분 하고 꼭지 중심 샤사삭 잘르고 껍질깍으면 끝
•••답글
1개월 전
익인18
나도 모름 감자칼 씀 ㅋㅋ
•••답글
익인87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19
나는 내가 하려하면 부모님이 바로 뺏아가심.....사과가 아깝다며
•••답글
1개월 전
익인20
껍질채로 먹어 나도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1
감자칼 진짜 편함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2
나도 ㅠ 과일을 스스로 잘 안 해먹는 게 사실 안 땡겨서가 아니라 못 깎아서 그런 걸수도..ㅎㅋㅎ
•••답글
1개월 전
익인24
나두 ㅋㅋㅋㅋㅋ
근데 뭐 어때 ~

•••답글
1개월 전
익인25
감자칼이라는 문명의 이기가 생겼는데 활용 안할 이유가 있나요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6
나 이십대후반 기혼에 애도 있는데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신랑이 깎거나 감자칼로 한다ㅎㅎ
•••답글
1개월 전
익인27
천천히하고 껍질두껍게해도 괜찮어~
•••답글
1개월 전
익인28
감자칼 최고쥬~ 아니면 바나나, 귤, 딸기, 포도 이런 과일 먹으면 되지 뭐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9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은 없다지만
울엄빠 나 한 번 시키고 다시는 안시키는거보면
비싼 과일 아깝긴 했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0
ㅋㅋㅋㅋ나도 모름 ㅇㅏ빠가 맨날 과일 종류별로 깎ㅇㅏ서 접시에 이쁘게 해서 주시기 때문에 나도 할 줄 모른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1
나도 껍질 먹어
•••답글
1개월 전
익인32
나도 과일은 못깎아서 요즘 과일 쉽게 깎아 먹을 수 있는 도구? 같은거 나와서 그걸로 깎아 먹는중...
•••답글
1개월 전
익인33
ㄴㄷ 난 그냥 칼 들고 깎는게 무서워 그거 칼날 내 몸 방향으로 오던데 삐끗하면 어케...? 어차피 과일 다 껍질채로 먹어서 아직까진 지장 없었음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4
나도 몰라 게다가 난 칼을 무서워해서...
•••답글
1개월 전
익인35
1개월 전
익인36
나도 모름ㅌㅋㅋㅋ난 과일 못먹어서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7
감자칼로 할 때 손 조심해 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38
1개월 전
익인39
난 못해 ㅋㅋㅋ 엄청 뚝뚝끊겨
•••답글
1개월 전
익인40
나두 감자칼로 한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1
나도못해 걍 과일을 별로 안좋아해서 안먹어
•••답글
1개월 전
익인42
나도 모름 깎아도 겁나 두껍게 깎음
•••답글
1개월 전
익인43
나도 못행..ㅎ 감자칼로 깎던 수저로 깎던 먹기만 하면 되는 거 아니겠어?!?!
•••답글
1개월 전
익인44
ㄱㅊ 나도 잘은 못 깎앙
•••답글
1개월 전
익인45
나도 못행
•••답글
1개월 전
익인46
몰라도돼 자기가 먹고싶으면 알아서 깍아먹어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47
나도^^ 껍질에 영양소가 많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8
필요해지면 그때 배움괜찮앙
과일깎는게 뭐그리 대단한거라고 닥치면 다 하게되있음 못하면 뭐 깎아파는 과일사먹음되지

•••답글
1개월 전
익인49
ㄴ나도 못깎음... 깎으면 하도 쪼물딱대서 과일에서 짠맛날듯
•••답글
익인49
나중에 차차 해봐야죠...내과일은 내가....아니 근데 넘 어렵자나ㅠㅠㅠ과일 껍질 깎다가 과일 반쪼가리 만들듯...
•••
1개월 전
익인50
나도 몰라 아빠가 나중에 누가 그런걸로 무시하고 그러면 저는 아빠가 깎아준것만 먹고 자란 공쥬님이예여 라고 말하래ㅋㅋ
•••답글
익인61
우왕 아버지 쏘스윗
•••
1개월 전
익인51
나도 못 해
애초에 껍질 깎아서 먹는 과일 전부 안 좋아해서 먹을 일도 없음!

•••답글
1개월 전
익인52
나도 못해 근데 요즘 젊은 사람들 중에 과일 못깎는 사람들이 더 많을걸
•••답글
1개월 전
익인53
ㅋㅋㅋㅋㅋ 머 어땨용 깎아진 거 사머그먄 됨ㅎ
•••답글
1개월 전
익인54
나도 모름
•••답글
1개월 전
익인55
나도 못해
•••답글
1개월 전
익인56
나 사과 하나 깎는데 15분 걸림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7
난 사과 배 이런건 가능인데 파인애플 이런건 못깎아
•••답글
1개월 전
익인58
나도 모름
•••답글
익인58
내가 깎으면 버리는 부분이 더 많을지도...
•••
1개월 전
익인59
나도 성인 남자인데 몰라
•••답글
1개월 전
익인60
ㄱㅊ 우리오빠도 못함
•••답글
1개월 전
익인62
나도 살면서 한번두 안 깎아봄 .. 과일 별로 좋아하지도 않아서 부모님이 주시는 거 아니면 혼자선 절대 안 먹을 듯
•••답글
1개월 전
익인63
나도 몰라 걍 먹으면 되지 뭐
•••답글
1개월 전
익인64
나도 요리 할 줄 알고 중식조리기능사도 있는데 과일 잘 못깎음ㅋㅋ감자나오면 감자칼로 슥삭해서
•••답글
1개월 전
익인65
괜차나 하다보면 늠.. 정 못하겠음 깎아주는 남자만나!!
•••답글
1개월 전
익인66
나두 모르는뎅... 사과도 뽁뻑 걍 베어먹어 복숭아는 까먹을줄 알깅해
•••답글
1개월 전
익인67
내 동생(남자)도 감자칼로 깎음 ㅋㅋㅋㅋㅋㅋ 안 시켜서 그 모양이라 해버릇하라고 시켰더만 왼손잡이 칼 부들부들해서 불안해서 못 봐주겠더라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68
모르는사람 많을걸
•••답글
1개월 전
익인69
울어무니도 감자칼로 깎으심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70
나도 잘 깎고 싶은데… 얼렁뚱땅 깎으면 내용물 엄청 깎여져 있고 과일 못생겨져 있고 ㅋㅋㅋ 깎다가 베인 적 있어서 걍 엄마가 깎아줌,,^^
•••답글
1개월 전
익인71
대강 깎는거지뭐
•••답글
1개월 전
익인72
나도 모대
•••답글
1개월 전
익인73
난 스무살인데 내가 배우고 싶어서 올해 배웠어! 연습하니까 늘더라! 나중에 참한 사람으로 어필할 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74
근데 그거 연습해도 안 늘어... 차라리 수박이나 메론 자르는 게 쉬움 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75
감자칼 개꿀이야
과일깎을수있긴 한데 감자칼이 더 좋아

•••답글
1개월 전
익인76
나는 알바하기 전까지는 한번도 안 깎아봄ㅎㅎ그리고 알바 때려친 후에는 한번도 안 깎아봄
•••답글
익인49
무슨알바였어?
•••
익인76
나 개인 카페에 과일주스가 있어서 깎아봣어!
•••
익인49
아 그렇구나!!
•••
1개월 전
익인77
나도야 애초에 껍질 있는 과일 잘 안 먹는당 포도 러버라
•••답글
1개월 전
익인78
나도 못해ㅋㅋㅋ그냥 언젠가 내가 먹고싶을 때 알아서 하겠지 라고 생각중..
•••답글
1개월 전
익인79
나도 사과 쥐어뜯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만 잘 뜯어먹음 됐지 머
•••답글
1개월 전
익인80
난 걍 껍질째로...
•••답글
1개월 전
익인81
나도 모름...걍 대충 먹어.....
•••답글
1개월 전
익인82
나듀몰러~~~
•••답글
1개월 전
익인83
난 깎을줄은 아는데 엄빠가 더 잘 깎으셔서 칼이랑 과일 들고 슬쩍 웃으면 깎아주신당ㅋㅋㅋ 두분 안계시면 내가 깎아 먹고
•••답글
1개월 전
익인84
내동생도 그래 뭐 감자칼로 깎으믄 되젱 꼭 알아야할 필욘 없엉ㅋㅋㅋ 칼질은 하면서 느는거니까
•••답글
1개월 전
익인85
나는 진짜 과일 미친듯이 코끼리 마냥 먹어서 초등학생 때 엄마 몰래 사과 주섬주섬 먹으려고 배움 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85
사과로 토끼모양도 가능함 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86
뭐 필요 할 때 되면 어떻게든 하게 되겠지
•••답글
1개월 전
익인88
유튜브에 쳐봐 나도 엄마가 언제까지 안깎아먹을거냐고 뭐라해섴ㅋㅋㅋㅋ 배웠오
•••답글
1개월 전
익인89
나도^^!! 울 집에서 공주님이라고 놀림ㅠ 평생 감자칼로 깎아 먹지 머~~
•••답글
1개월 전
익인90
ㄱㅊㄱㅊ 요즘 20대들 중에 과일 깎기 잘하는 애들 많이 없을거얌 ㅋㅋㅋ
걍 나중에 필요할때 하면 된다고 생각해
그게 엄청난 필수능력도 아니고...

•••답글
1개월 전
익인91
모르는게 아니라 안하는거 아님?
•••답글
1개월 전
익인92
나도 못 깎는데 잘 깎아보고 싶어서 연습해보면 거의 5분 걸령ㅎㅎㅎ
•••답글
1개월 전
익인93
나도 몰라! 괜찮아!
•••답글
1개월 전
익인94
애기 둘 있는 아주미인데 멀라 결혼한지 10년 되어가는데 몰랔ㅋㅋㅋㅋ 감자칼 없으면 사과인지 감자인지 모르게 된다 ㅋㅋㅋㅋ 그래도 행복하게 잘먹고 잘살아 걱정말오
•••답글
1개월 전
익인95
감자칼로 깍는게 제일 과육 살리는거야 쓰니 잘하고 있음 굿쟙
•••답글
1개월 전
익인96
필요할 때 하면서 늘겠지 뭐
•••답글
1개월 전
익인97
난 껍질 짱두껍게 깎아 ㅋㅋㅋㅋㅋㅋ 그냥 안깎는게 나을 정도
•••답글
1개월 전
익인98
나도 몰라...ㅎ
•••답글
1개월 전
익인99
남친이 깎아줄 거야
•••답글
1개월 전
익인100
칼 무서워서 잘 못깎았는데 유튜브 보고 따라하니까 이제 잘 깎을 수 있엉 마음만 먹으면 가능
•••답글
1개월 전
익인101
나도 못해 감자칼로 깎아먹으면 됐지 뭐!
•••답글
1개월 전
익인102
나도 몰라...애초에 껍질 깎는 과일을 잘 안먹엌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03
나도 못해..ㅠㅠ하고싶은데 어릴때 내 손 잘라서 피본뒤론 과도 못잡겠으ㅜ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04
나도 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괜찮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05
과일은 못 깎는 사람 많지 않나 ? 나도 손 베일까봐 못하겠어 그래서 껍질 까먹는 귤같은 과일이나 사과나 복숭아는 배이킹 소다로 뽀득뽀득 씻어서 껍질째 먹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06
나도.. 그래서 맨날 아빠가 뭐라함ㅠㅜ 성인되고 과일도 못 깎으면 밖에서 부모가 욕먹는다고ㅠ 아니 애초에 밖에서 과일 깎을 일이 얼마나 있다고
•••답글
1개월 전
익인107
최근에 도전하다가 피봤…
•••답글
1개월 전
익인108
나도 모름 사과 이런거 깎으면 어느샌가 갈변되어있음...ㅋㅋㅋㅋㅋ완전 주물럭주물럭...근데 난 껍질 안깎고 못먹어서 걍 과일 안먹음 딸기나 좀 먹고 말지 이외에는 손도 잘 안댐
•••답글
1개월 전
익인109
나도 깎을줄은 아는데
걍 손에 들고 껍질째 베어먹음 ㅋㅋㅋㅋㅋ
사과도 복숭아도 ㅋㅋㅋ
포도도 귀찮아서 걍 씨나 껍질 안뱉고 걍 다 씹어먹음

꼭 깎아야만 하는 감이나 수박은 안좋아함

•••답글
1개월 전
익인110
나도 비슷해 껍질+ 과일까지 다 깎아버림
•••답글
1개월 전
익인111
나도 못행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님들 솔직히 대학 어디에요?1392 0:06 44740 13
이성 사랑방 미성년자때 술마신거 흐린눈 가능??512 0:15 30238 1
잡담 잠 안오는 새벽 흙수저갤 탐방하고 옴357 4:36 16859 6
잡담 교사들 교무실에서 학생뒷담해??211 15:40 4616 0
야구 선수 안 겹치게 이름 쓰면 그 선수 안타 친대70 1:51 5478 0
46074976 전남친이 준 치킨쿠폰 취소하나봣더니 안하네..먹을까... 16:45 1 0
46074975 어떤 사람 피티 받는 영상 유튜브로 보는데 트레이너들 심각하다 16:45 1 0
46074974 요즘 트렌디한 영어이름 뭐 있어?! 16:45 1 0
46074973 기립성 저혈압 있는 익들아 16:45 1 0
46074972 여기다가 어떤 종류 커피 담아서 내려야해..? 16:45 1 0
46074971 레진 떨어지면 티나지? 16:45 1 0
46074968 에어팟프로 네이버쇼핑몰에 판매하는거 정품일까 ㅜ? 16:45 2 0
46074967 충원 691이면 이 번호까지 합격했다는거야?? 16:45 3 0
46074965 이 색 퍼컬 뭘까 16:45 2 0
46074964 혹시 창원롯백 자주 가는 익인있니 16:45 1 0
46074963 소형차 타는 중년 아저씨들에게 편견있음 16:44 4 0
46074962 오늘 엄마어린이집에 도득들어와ㅛ대미친거아님 16:44 5 0
46074961 밥을 안먹으면 속쓰린건 당연한거야?? 16:44 1 0
46074960 스카에서 누가 자꾸 중얼거려ㅠㅠㅠㅠㅠ 16:44 4 0
46074959 나 동숲 무주식도 허구헌날 망하는데 주식시작하는거 에바지? 16:44 5 0
46074958 우리엄마 자는거 16:44 5 0
46074957 정신과다녀본 익들아 초진 비용원래 이래? 16:44 5 0
46074956 이제 마스크는 평생 써야하는가 16:44 4 0
46074954 그럼 오를거 같은 아파트을 샀어 이것도 투기야?? 16:44 1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8 16:42 ~ 10/28 16: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8 16:42 ~ 10/28 16: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