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4183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63
이 글은 4년 전 (2021/9/18) 게시물이에요
내가 뭐 물어보려고 선톡했는데 결국 서로 이모티콘 보내고 끝났어 ㅠㅠ infp도 관심 있으면 연락 계속 하지? ㅎ....ㅏ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완전 들이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웅,,, 약간 질문 하고 ,, 이어나갈려고 노력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infp고 관심있으면 엄청 들이댐 근ㄷ 그 외에는 카톡하는 거 귀찮아서 쓰니 말대로 이모티콘 보내고 할말 없게 만듦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확신의 인프피인데 관심없으면 그냥.. 읽씹하던가 안읽씹하고 절대 선톡도 안하는데 관심있으면 연락 먼저하려고 무지 애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관심있는 사람이면 대화 안끊기려고 노력하는편,,
단답이나 이모티콘으로 대화 마무리 잘 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바사 아니야? 난 관심있는데도 할말없거나 선톡하기 좀 그래서 그냥 읽씹하거나 안읽을때도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관심 많아도 상대방이 끊고싶어해보이면 서둘러서 끝내버림.....
연락 자체가 귀찮기도 해...ㅜㅜ좋아해도 어쩔 수 없더라 노력은 해봤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관심있어도 상대가 없는거같으면 막 억지로 이어가려고하진 않는거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관심있으면 엄청 들이대 계속 질문던지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관심있어도 상대가 할 𓃗 없게 하거나 질문 안 하거나 성의 없으면 굳이 나도 안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아 이정도 들이대면 부담스러운 거 아냐?하고 혼자 넘겨짚고 연락 느리게 하고 그래 ㅋㅋ ㅠㅠ... 이어나가려고는 하는데 잘 안되는 케이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관심있어도 눈치 보지 얜 나랑 카톡할 맘 있을까? 아 단답, 할 말 없게 답하는 거 보면 없나 보네-> 안 보냄
조금이라도 관심 있어보이면 보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3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4 ㅋㅋㅋ아진짜다ㅋ 적극적으로하진않는데 상대 답하는거 눈치보고 진도맞춤ㅋ 난 관심없어보이는 상대한테는 바로맘접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555 내가 상대한테 호감 있어도 상대 반응 보면서 이어나갈지 말지 고민함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66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77 완존 이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888888888ㅋㅋㅋ큐ㅠㅠㅠ 인프피들 사랑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9..ㅇㄱ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intp 인데 카톡안이어 나가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응나는 물음표살인마돼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인프피는 가능성 없어보이면 굳이 연락해서 개척해나가지는 않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관심있으면 엄청 들이대고 만나자고 하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상대가 관심 있어보여야함ㅋㅋ...조금이라도 단답하거나 그러면 내가 뭘 잘못보냈나? 이렇게 말고 저렇게 보낼걸ㅠㅠ 하다가 결국 마음 접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222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INFP인데 나 진짜 연락 안 하는 거 이 세상에서 제일 심한 사람인데 (선톡도 절대 안 하고....) 내가 관심 있는 사람 카톡은 진짜 겁나 자주보고 유일하게 칼답하고 대화도 계속 이어가려고 노력함 그리고 말도 많아짐 막 대화나 질문 주제도 여러가지 던지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상대방이 뭔가 단답이거나 읽십이고 나한테 질문도 안 하고 그냥 대화 뚝뚝 끊기면 아 얘는 나한테 관심 없구나... 하고 시무룩하고 연락 안 함...
그랬다가 갑자기 나중에 상대방한테 연락 오면 언제 그랬냐는듯 방방 뛰면서 좋아하지만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관심있거나 좋아하면 겁나 들이댐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상대방 반응이 별로거나 호감 없어보이면 슬슬 끊을각 잡는듯...흑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관심있으면 들이댐 막 여기가자 저기가자 누구보다 적극적이다가 반응 별로면 끊을각잡아..ㅋㅋㅋ나원래 집순이에다가 잠만보인데 썸남생기면 잠도 아침에자고 여기가자 저기가자 하다가 세계일주할판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진짜 관심있는 사람 아니면 선톡 절대 안함 ㅋㅋㅋ 그리고 관심있는 사람이랑 카톡할 때 칼답하거나 사진도 많이 보내는데 상대방이 뭔가 단답이거나 답장 늦게 오기 시작하면 그때부터 연락 끊을 각 잡음! 그리고 관심없는 사람한테 연락오면 대충 답하거나 안읽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완전 들이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다들 산모기 조심해라잉......
12:33 l 조회 1
모쏠 오늘저녁에 남소 첨 받는데 마인드 추천좀
12:33 l 조회 1
졸업증명서는 맨날 없어져
12:33 l 조회 1
선크림이 때마냥 밀려서 밖에 못나가겠음…
12:33 l 조회 3
남초회사다니는데 점심시간이 괴롭다1
12:32 l 조회 9
주식 궁금해서 저번주에 2만 7천 얼마에 샀는데
12:31 l 조회 19
문앞에 있는 러브버그는 살충제로 죽여야하지 않나4
12:31 l 조회 11
7월말 주식 예상
12:31 l 조회 34
아주머니들 자외선 차단 완전 제대로하신다
12:31 l 조회 13
한달 반동안 알바하는데
12:31 l 조회 6
내 인생 업적이라고 말할 만한 거 한가지3
12:31 l 조회 16
하닉 오늘 오전에 팔았어야했나1
12:31 l 조회 18
이 날씨에 딥디크 플레르드뽀 사는거 오바인가1
12:31 l 조회 3
뜌아아아앙 비올때 손님 없는 편인데 나 일하는 카페.. ㅎㅎ
12:30 l 조회 8
뭔가 직장인들 목요일에 축구 많이 볼거같음
12:30 l 조회 10
다들 직업이 뭐야?3
12:30 l 조회 16
어쩌다가 결혼하고 고시공부중인데6
12:30 l 조회 18
낼오전까지와야하는택배있어서 하루종일 배송조회함ㅋㅋ 1
12:30 l 조회 4
94면 결혼 딱 적령기야? 아니면 아직인가??9
12:30 l 조회 31
나 진짜 부모님 잔소리 트라우마 생긴거같음
12:2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