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반려동물
우리집 강아지 이번에 스케일링 맡겼는데 이번이 2번째거든 작년에도 많이 뽑았었는데 이번에는 다 뽑아야할것 같다고 하시는데 너무 걱정되서 하.... 갑자기 이빨 강제로라도 닦일걸 이런 생각들고 양치질할때마다 막 내손 물고 엄청 싫어했었거든 그거땜에 방치된것 같아서 너무 속상해 ... 이빨 아예 없어도 생활하는데 괜찮을까| 이 글은 4년 전 (2021/9/1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반려동물 우리집 강아지 이번에 스케일링 맡겼는데 이번이 2번째거든 작년에도 많이 뽑았었는데 이번에는 다 뽑아야할것 같다고 하시는데 너무 걱정되서 하.... 갑자기 이빨 강제로라도 닦일걸 이런 생각들고 양치질할때마다 막 내손 물고 엄청 싫어했었거든 그거땜에 방치된것 같아서 너무 속상해 ... 이빨 아예 없어도 생활하는데 괜찮을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