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둘이서 술 먹고 내가 좀 취해서 택시에서 걔한테 기대서 잤는데 내가 코를 골았다고 말하더라… 그래서 내가 개 쪽팔려 하니까 괜찮다고 그러긴 했는데 나라면 정 다 털렷을듯… 썸붕 각이겠지| 이 글은 4년 전 (2021/9/1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둘이서 술 먹고 내가 좀 취해서 택시에서 걔한테 기대서 잤는데 내가 코를 골았다고 말하더라… 그래서 내가 개 쪽팔려 하니까 괜찮다고 그러긴 했는데 나라면 정 다 털렷을듯… 썸붕 각이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