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4282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9
이 글은 4년 전 (2021/9/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둘이서 술 먹고 내가 좀 취해서 택시에서 걔한테 기대서 잤는데 내가 코를 골았다고 말하더라… 그래서 내가 개 쪽팔려 하니까 괜찮다고 그러긴 했는데 나라면 정 다 털렷을듯… 썸붕 각이겠지
대표 사진
둥이1
ㄴㄴ 썸이었으면 그거 마저 귀여웠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근데 드르렁 드르렁 거렸으면 혹시 모르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그 수준을 몰라서 더 돌아버릴 것 같아…. 나 평소에는 코 안고는데 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근데 썸남이 말했을 정도면 귀엽게 곤거임 걱정 ㄴ 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만약 천둥호랑이마냥 골았으면 어쩌지.. ㅋㅌㅌㅋㅌㅌㅋㅋ하 아무튼 고마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개귀여움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만해도 귀엽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 하 나도 이제는 그냥 그렇게 자기 위안이나 해야겠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익들아
20:54 l 조회 3
나 전애인이랑 집근처 사는데 이사가고싶다
20:50 l 조회 10
이것도 상황이별이라고 쳐??
20:49 l 조회 8
결혼하고싶으면 헤어지고 우울해질 시간도 없겠지..? 3
20:47 l 조회 12
이별 인프피/인프제인 사람이랑 이별해본사람..........4
20:46 l 조회 14
회사에서 간식받았는데 이거 호감표시인건가?
20:46 l 조회 4
결혼준비하면서 다들 싸워? 1
20:45 l 조회 10
그놈의 인스타진짜 아 짜증나
20:42 l 조회 19
인티제들은 헤어지면 어떤편이야?1
20:41 l 조회 9
이별 술 안좋아하는데 순하리 사머금2
20:36 l 조회 21
애인이 친한 여자 후배랑 비계 맞팔되어있는데1
20:36 l 조회 12
어느 정도 호감 있는 사람이 좋아하는 티 내면3
20:35 l 조회 41
그냥 1~2년 연애 서너번이 젤 좋은듯8
20:34 l 조회 55
헤어지고 비활 타면 언팔 안돼?9
20:34 l 조회 18
찬사람이 먼저 연락 하는건 어떤 상황일때야?
20:33 l 조회 9
두살 연하가 너라고 하는데
20:31 l 조회 14
전애인 모두가 생각나는거면 걍 외로운거겠지1
20:30 l 조회 9
이별 kids are born stars 가사 좀 저격 같아보여? 1
20:27 l 조회 18
짝녀가 많이 생각나...3
20:27 l 조회 47
와 팔로워 1만인 개잘생긴 남자랑 디엠 하는데 도파민 개터짐 ㅋㅋ1
20:25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