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4465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6
이 글은 4년 전 (2021/9/19) 게시물이에요
엄청 거액은 아니고 n만원대인데 상대방이 계속 바쁘다고 택배로 보내겠다고 해서 그것부터 쎄하다가 

그럼 돈 절반만 보내고 물건 받고 보내겠다 했더니 돈 받고 당근 탈퇴했대 

그 순간부터 설렜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옷 입고 경찰서에 신고하고 옴 

 

잡히면 정말 다행이고 못 잡으면 자기가 안일했던 것도 있으니까 인생공부 했다 치고 넘어가겠대 

 

나 경찰서 처음 가 봐! 하면서 약간 신났음 진짜 에휴 애냐고~~~!!!!!!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대표 사진
익인1
두근두근☆우당탕탕 사기범 고소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꼼.짝.마 잡히면 가만안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평소에 똑똑하면서... 이 바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신기하다 나라면 정떨어질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난 안 떨어져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웅 경찰 신고 해야지 ㅋㅋ 난 예전에 카드 잃어버렷다가 남친이 바로 경찰서 ㄲ 해서 2만원 썻는데 20받고 합의해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카드라 바로 잡혔구나!!! 당근도 찾아보니까 처벌 강화됐다던데 잡혔으면 좋겠다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거액 아니어도 잡히면 좋겠다 괘씸하네.. 당근이면 같동네 사는 걸 텐데 나빠 팍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런게 정떨어진 사유인가? 난 그냥 귀여운거같은데ㅋㅋㅋㅋ 큰돈도 아닌거같고 긍정적인거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물론 상대방이 괘씸한것도 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귀여운뎈ㅋㅋ 정이 왜 떨어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라도 신남ㅋㅋㅋㅋ 사기꾼 잡아야징 룰루
합의금도 맛있게 후루룹 쫩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경찰섴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경찰서 처음가서 신고하고 범인 잡을 생각에 설렌다는 거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마치 영화나 드라마에 나온것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ㄱ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우껴 나라도 신날듯 경찰서 가서 범인 잡을 생각에 둑흔둑흔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귀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십새기랰ㅋㅋㅋㅋㅋㅋ귀여워
나같아도 ㄱ여워보일듯
사기당했는데 두근거린다고 옷 입는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공구했는데 총대가 튀어서 경찰서에 신고했는데 설레더라ㅋㅋㅋ 공구라 여러명이 신고하니까 바로 돈 돌려주겠다해서 김빠졌지만 재밌었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라두 ㅋㅋㅋㅋㅋㅋㅋ ㅋ 큰 돈 아니면 재밌는 경험..될수도 있으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귀엽고 성격 좋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진짜 내가 잘못해서 경찰서 갈 일은 없으니까 누구 신고하러 가는 게 두근두근할 수도 있지 사실 나였어도 그럴듯 ^^...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등학교때 내기준 정말 예쁜 친구 있었는데
22:16 l 조회 4
168 59에서 57가는건 티 안나지?
22:16 l 조회 3
생일선물 받아놓고 상대 생일은 안챙기는 사람 진짜 싫다..
22:16 l 조회 2
사람은 원래 이렇게 외롭나
22:16 l 조회 2
내 친구 나한테 자격지심 느껴지는게 보여서 거슬림...
22:15 l 조회 3
네일 받고왔는데 손가락에 묻은 젤 구워짐..
22:15 l 조회 7
요즘 동물들 휴지 격파 릴스 유행하는거 너무 웃기고 귀여워
22:15 l 조회 5
친구반려견한테 엄마라고 말했더니 기분나빠하는데 3
22:15 l 조회 12
나 오늘 개큰 탑차한테 깔릴뻔
22:15 l 조회 3
영원할머니 ai 야????
22:15 l 조회 10
애인없는 30대 직장인들아 주말에 뭐해? 1
22:14 l 조회 7
ㅇㄴ 지하철에 강아지ㅋㅋㅋ
22:14 l 조회 12
나 위고비로 22키로 뺐는데3
22:14 l 조회 14
난 진짜 성인돼서 외모친찬 받은 적이 없네 2
22:14 l 조회 19
직장 선배가 미안하다는 말을 한번도 안해
22:13 l 조회 16
토스 수익 구경하는데.. 삼전하닉 수익 너무 부럽다1
22:13 l 조회 16
라섹하고 좋은점 자다가 모기 잡을때 안경 주섬주섬 안써도됨
22:13 l 조회 6
아이패드 살까 갤탭 살까 아이폰 쓰긴함2
22:13 l 조회 5
10cm 이상 키높이 신발 신고 어깨운동만 조지고 어깨뽕 끼면 강해보일까?2
22:12 l 조회 7
ㅎㅎ키보드 자랑하기 하자
22:1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6